프랑스 최고 훈장을 받은 고베의 빵집 이야기 / BIGOT, Famous Bakery In Kobe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스테이크로 유명한 일본 고베! 하지만 오늘은 빵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 제목대로 프랑스 최고 훈장을 받은 빵집인데요. 어떤 곳인지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IMG_2821.jpg

먼저 빵집의 이름은 BIGOT이라는 곳입니다. 고베에 다른데도 지점이 있는 걸로 알지만 접근성은 한신 고베 산노미야 역 가까이에 있는 곳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차이나 타운, 쇼핑몰 등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에요.

IMG_2822.jpg

빵집은 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고베 국제회관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IMG_2835.jpg

이 빵집은 프랑스의 필립 비고라는 프랑스 분에 의해 만들어졌는데요. 벌써 1965년 제 6 회 도쿄 국제 박람회에서 바게트를 만드는 방법을 전수하러 오는 등 빵 기술 전수에 힘쓰셨던 것 같습니다.

와이프가 빵으로 유명한 고베에서도 이 빵집이 굉장히 유명하다면서 가보자고 했는데, 외관은 그냥 동네에 있을 만한 빵집 같은 첫인상이었습니다.

IMG_2823.jpg

IMG_2824.jpg

먼저 바깥에서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빵 사진이네요. 빵뿐만 아니라 마카롱도 있고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 모습.

IMG_2827.jpg

IMG_2828.jpg

내부로 들어가봤습니다. 케이크, 햄버거, 샌드위치 등도 보이네요. 재료들이 신선해 보이네요 :)

IMG_2833.jpg

IMG_2829.jpg

IMG_2830.jpg

빵집이니 빵 사진이 많아야겠죠? 아 사진들을 보니 군침이 도네요ㅋㅋ 빵 가격이 천차만별인데요. 비싸보이는 것도 있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한국 빵 가격이랑 비슷한가요?

참, 훈장 이야기를 좀 더 하면 오너인 비고씨는 2003년 자크 시라크 프랑스 대통령으로부터 레지옹 도뇌르 훈장을 받았는데요. 이 훈장은 문화, 과학, 산업, 상업 등에서 탁월한 업적을 올린 사람에게 수여하는 프랑스 최고의 훈장이라는데요. 일본에 프랑스 빵 보급의 선두 주자로서의 공적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IMG_2826.jpg

IMG_2834.jpg

역에서 가까운 곳이라 간단한 간식거리로 몇개 골라서 먹어봤습니다. 가장 유명한 건 명란젓이 들어간 빵이라던데 그냥 맛있어 보이는 걸로 골라서 먹었었는데 만족했던 걸로 기억합니다ㅎㅎㅎ

항구도시 고베가 서양의 문물을 빨리 접한 탓에 유럽 사람들의 제빵 기술도 빨리 접했다고 하네요. 맛있는 것도 드시고 유럽 풍의 건물로 가득한 키타노이진칸 같은 곳도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간략정보

  • Google maps : 비고노미세( ビゴコウベ)
  • 주소 : 〒651-0087 Hyōgo-ken, Kōbe-shi, Chūō-ku, Gokōdōri, 8 Chome−1, 中央区御幸通8丁目1−6 神戸国際会館 B2F
  • 영업 시간 : 월 ~ 일 10:00 am ~ 8:00pm (수요일 휴무)
  • 홈페이지 bigot.co.jp


맛집정보

비고노미세( ビゴコウベ)

score

8 Chome-1-6 Gokōdōri, Chūō-ku, Kōbe-shi, Hyōgo-ken 651-0087 일본


프랑스 최고 훈장을 받은 고베의 빵집 이야기 / BIGOT, Famous Bakery In Kob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있어 보여요 !

으 ㅠㅠ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지금 배가 고파 그러나요 ㅋㅋ 유난히 먹는 포스팅들에 손이 가네요 ㅎㅎ

샌드위치가 맛있어 보여요..
근데 명란젓이 들어간 빵은 무슨 맛일까? 궁금하네요

명란젓이 들어간 만큼 짭쪼름한 맛이 날 것 같은데 다시 가면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

빵들이 맛나보이네요 ㅎㅎㅎ
명란젓들어간 빵은 무슨맛일지 저도 궁금해지네요 조르바님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or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일본가고싶어진다능....ㅜㅜ

와...훈장을 받은 빵집이라니 맛나겠죠...?

갑자기 빵 먹고싶네요 일본은 편의점 빵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오~ 고베에 이런 빵집도 있었군요.
오~ 맛있을 것 같아요. ^^
사촌여동생이 파티쉐라서, 더 흥미롭네요.

전 고베하면 사카모토 료마가 생각이 납니다.
제 기억엔.. 일본 최초의 해군양성학교가 있던 곳이 고베인 걸로 알고 있거든요.
사카모토 료마가 그 학교의 주축이었죠.

역시 박식하신 단테님..!ㅋㅋ 사카모토 료마는 참 많이도 바빴네요. 홋카이도에서도 흔적이 있었던 것 같은데^^

메이지 유신으로 할일 없어진 무사들을 홋카이도로 보내서
개척하자는 의견을 낸 게 사카모토 료마였거든요.

유신을 성공한다면.. 적응을 못하고 갈곳 잃은 무사들의 수는 넘쳐흐를테고,
그대로 두면 정치적, 사회적으로 큰 문제였으니까요.

그래서 홋카이도로 보내자고 했었죠.
개척도 하고, 땅도 넓히고, 러시아도 견제하고,
무사들의 힘도 빼고, 유신체제에 대해 길들이기도 할겸.

그러고보니.. 역시 료마는 적을 너무 많이 만들었네요.

ビゴのお店は、私の好きなパン屋さんです^^
おいしいよね~

ビゴのお店が東京にもありますか?^^

東京にはないかも、見たことがないの。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