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맛스팀] 오사카를 대표하는 튀김요리! 쿠시카츠 원조집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사카에서 조르바입니다 ^^

오늘은 이번 테이스팀의 주제인 튀김 요리에 맞는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사카는 맛있는 요리가 많기로 유명한데,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오사카를 들를 때 꼭 맛보는 요리가 쿠시카츠 입니다. 이름 그대로 꼬지에 다양한 재료들을 꽂아 튀겨 먹는 음식인데요. 어떤 음식인지 사진으로 좀 더 보여드릴게요^^

스크린샷 2018-06-22 오후 5.37.55.png

도쿄 등 일본 어디를 가도 쿠시카츠라는 요리를 볼 수 있었던 것 같은데요. 이 요리가 처음 만들어진 게 1929년 오사카에서 라고 하는데요. 오사카의 도톤보리 등 유명관광지에 가시면 한 번쯤 보실 수 있는 위의 아저씨가 바로 쿠시카츠를 처음 만든 식당이 쓰는 캐릭터입니다 ^^

IMG_2009.JPG

가게 이름은 다루마인데요. 제가 찾았던 곳은 남바에 있는 지점이었습니다. 도톤보리의 글리코가 있는 곳과도 멀지 않아요^^ 올해 3월에 일본 스티미언 분들과 방문을 했었는데요. 생각보다 조금 기다려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보니 2층까지 굉장히 많은 자리가 준비되어 있는 모습!

IMG_0118.JPG

먼저 자리에 앉으면 간단한 세팅을 해주는데요. 특제 소스와 양배추가 함께 나옵니다. 양배추는 튀김 요리의 소화를 돕는다고 들은 것 같네요. 튀김이 느끼할 수도 있는데 소스에 소스에 찍어 먹으셔도 맛있더라구요. 이 때 주의하실 점은 위생상 소스는 꼭 한 번만 찍으셔야 합니다 ^^

IMG_0119.JPG

굉장히 많은 메뉴가 있는데요. 외국 관광객들이 굉장히 많이 찾는 곳이라 한글 메뉴, 영어, 일본어 메뉴도 모두 있으니 요청하시면 가져다 주실 거에요.

아스파라거스, 메추리알, 떡, 치즈어묵, 비엔나 소세지, 고구마, 치즈, 닭고기, 문어, 연근, 굴 등 육류, 해산물, 채소 등 다양한 재료들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

IMG_0120.JPG

IMG_0122.JPG

주문을 하시면 주방에서 요리를 해서 가져다주시는데요. 잠시 두면 오일이 조금 빠져나가는 모습ㅎㅎㅎ 아 그리고 혼자 시키면 괜찮지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저것 주문을 하면 자신이 시킨 게 뭔지 모를 떄가 있더라구요. 자신이 시킨 메뉴를 잘 기억하셨다가 맛있게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맛집정보

だるま なんば本店(쿠시카츠 다루마 남바본점)

score

일본 〒542-0076 Ōsaka-fu, Ōsaka-shi, Chūō-ku, Nanba, 1 Chome−5−24


[일본 맛스팀] 오사카를 대표하는 튀김요리! 쿠시카츠 원조집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튀김 좋아하는데 헤헿... 일본이라 가기가 어렵네요 ㅠㅠ 사진으로 만족하고 돌아갑니다. 사진만 봐도 향긋한 튀김향이 올라오는 기분..

오사카 여행을 가면 가보겠씁니다 +__+!

와대박대박 가고싶닥 ㅠㅠ 넘 좋으셨겠어요

감사합니다 먹스팀님ㅎㅎㅎ 맥주랑 또 한잔하러 가고 싶네요 ^^

저도 오사카에서 쿠시카츠에 맥주를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골목길 작은 술집이였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원조가게를 가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ㅎㅎ
즐거운 금요일 저녁 되세요~

안녕하세요 @pooka님ㅎㅎㅎ 푸카님도 드셔보셨군요^^ 맥주 한 잔에 꼬지 뜯으면 정말 행복하죠^^ 어디를 가셨을까요?ㅎㅎㅎ

튀김 하면 역쉬 일본 !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아~~~~~

뉴욕에도 한국식당이나 일본 식당 있겠죠?^^ㅎㅎ

와~~ 오늘 같은 불금에 맥주한잔과 함께 하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

다음에 오시면 안내해드릴게요 :)

I also ate Kushikatsu on Tuesday!
I want to go there.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or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겠어요! 우왕~

튀김옷이 얇은게 넘나 바삭할거 같은~~ 한입 먹고 싶네요!

전 저기 양배추가 젤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