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찾았지만 평생 기억할 우리 커플의 식당 :) / A Hidden Restaurant Like A Gem In Osaka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6일 전 혼인신고를 하기 전에 찾았던 오사카의 한 식당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점심을 먹을 곳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요. 굉장히 만족했던 곳이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IMG_1958.JPG

IMG_1952.JPG

자동차를 타고 이동을 해서 도보로 가는 사진은 없는데, 전철을 이용해도 충분히 갈만한 거리인 것 같습니다. 주위도 조용한 민가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행하는 느낌이 물씬나는 곳이었네요.

IMG_1927.JPG

IMG_1928.JPG

가게 외관부터 제 마음에 쏙 들었는데 내부에 들어가면서 본 식당 모습도 참 좋았습니다. 좋은 음악이 나오고, 처음봤지만 익숙한 느낌의 가구들이 자연스럽게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었습니다.

IMG_1929.JPG

IMG_1944.JPG

창이 적절하게 나있었는데, 찾았던 날이 비가 내리는 날이라 더 특별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연출되더라구요. 핸드폰 카메라로는 분위기를 다 전해드릴 수 없어서 아쉽지만 조명도 좋았구요^^

IMG_1933.JPG

점심 시간에는 천엔 짜리 세트가 함박스테이크, 생선, 채식메뉴 등으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먼저 간단한 반찬이 반듯한 나무 위에 곱게 차려져서 나옵니다.

IMG_1940.JPG

IMG_1941.JPG

그 다음엔 된장국과 함께 한 접시에 가득 담아진 음식이 나와요^^ 밥은 현미로 주문을 했습니다ㅎㅎ 음식도 제철 음식을 사용하고 수제 된장, 간장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IMG_1946.jpg

음식을 맛있게 먹고는 간단한 디져트와 음료도 시켰습니다. 커피나 과일 음료 등이 준비 되어있었어요^^ 그날 혼인신고 갈 거라고 하니 케익 옆에 사진처럼 글까지 써주셨네요^^ 지금 보니 웨딩 파티도 할 수 있던데.. 이곳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IMG_1956.JPG

IMG_1948.JPG

음식을 다 먹고 나서 식당에 대한 이야기를 찾아보니 150년된 민가를 개조해서 만든 곳이고, 주위도 조용한 민가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런 곳에서 파티를 하면 정말 우리만을 위한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 것 같아요ㅎㅎ 평일이고 비가 오던 날이라 손님이 저희 커플이랑 형님 이렇게 딱 셋이 식사를 했는데 전세 낸 것 같은 느낌^^

다음에 또 시간이 나면 또 찾고 싶을 정도로 좋았던 곳입니다. 일본에서 지내지 않았다면 이런 곳을 찾을 수 없었을 것 같네요. 케이한 선을 이용하시고 오사카, 교토를 함께 여행하신다면 그 중간 쯤에 위치한 곳입니다. 히라카타 파크라는 놀이공원도 근처에 있어서 이런 곳도 한 번 찾아보시면 숨은 보물을 찾는 느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로컬이 소개하는 일본 맛스팀!



맛집정보

草々徒

score

일본 〒573-0052 오사카 부 히라카타 시 히라카타 모토마치


우연히 찾았지만 평생 기억할 우리 커플의 식당 :) / A Hidden Restaurant Like A Gem In Osaka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늦었지만, 혼인신고 축하합니다 !!
식당 분위기 참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에드워드님ㅎㅎㅎ 오사카 오시면 제가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하하 :)

맛있어보여요.! 분위기도 너무 좋네요.

사실 맛은 막 미친듯 맛있진 않은데 분위기가 다 해요ㅋㅋㅋ 마음이 편해지는 게 너무 좋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or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 하는 소리를 하게되네요.
정말 일본 특유의 깔끔함과 정갈함이 묻어나네요.
고풍스런 내부도 그 맛을 더해주네요^^

안녕하세요 @realprince님ㅎㅎㅎ 마음이 편해지고 천천히 음식을 즐기게 되더라구요. 건강한 한 상인 것 같습니다 ^^

옷! 굉장히 소박해 보이면서, 일본 느낌이 물씬나네요~
왠지 요런 곳은 관관객 보다는 로컬들이 많이 찾는 곳 같아 꼭 가보고싶네욤+_+!!

안녕하세요 @jennaxyony님 지내는 곳에도 로컬만 찾을 수 있는 곳이 있겠죠?^^
얼마나 멋진 곳이 있을지 기대됩니다. 나중에 한 번 소개해주세요ㅎㅎ

처음 방문했는데 너무 맛나보여요~~~
자주 오겠습니다~~
팔로우 꾹~ 눌러요 ^^

감사합니다 @allsale님^^ 앞으로 자주 뵈요~ㅎㅎㅎ 저도 팔로 하겠습니닷

우와~~ 분위기 완전 굳이에요!
음식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웨딩파티로 안성맞춤!

안녕하세요 @aileecho님ㅎㅎㅎ 소박하지만 특별한 요리였습니당 :)

일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이 돋보입니다
음식도 너무 맛있지요
지금이라도 당장 달려가고
싶어지네요~^^

제가 느낀 걸 그대로 옮겨 드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ㅎ 일본 날씨가 굉장히 더운데 한국도 그렇겠죠?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래요^^

오 시아와세니!

참 정겹네요 분위기가...
전 젓가락하고 반찬 그릇 받친 나무 접시가 너무 탐나요!
제가 거기 들렀다면 팔으라고 떼 써봤을듯 합니다. ㅎㅎ

살살 내리는 빗소리 들으면서 음식을 음미하는 기분 말로 표현이 다 안되네요ㅎㅎㅎ 이곳 자매 카페?도 근처에 있는데 젓가락이나 식기도 팔고 다양한 귀여운 아이템들이 꽤 보이더라구요ㅎㅎㅎ

실내에서부터 한국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역시 메뉴도 한식이네요 ㅎㅎ

실내 넓직하니 분위기도 좋아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931.86
ETH 2639.37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