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맛스팀] 오사카 여행! 독일식 레스토랑 그리고 수제 맥주와 함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사카에서 조르바입니다 :)

정말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햇볕도 뜨겁고 습도도 높고 정말 오사카의 여름이란 견디기 힘드네요. 그래도 여행을 오신다면 오늘 소개 해드릴 곳에서 여행을 마치고 쉬시면서 시원한 맥주 한 잔 하셔도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드립니다 ^^

IMG_5240.JPG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뉴 뮌헨(NEW MUNCHEN)이라는 독일 식 레스토랑인데요. 오사카, 고베 등 다양한 곳에 분점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제가 찾았던 지점은 오사카 우메다의 다이마루 백화점 꼭대기에 있는 푸드코드에 위치한 곳이었습니다. 백화점을 둘러보고 저녁에 간단하게 한 잔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IMG_5222.JPG

독일 음식점답게 소세지가 메뉴가 있구요.

IMG_5223.JPG

샐러드도 맛있어보입니다 ^^

IMG_5224.JPG

파스타, 밥 메뉴도 준비 되어 있어서 고를 메뉴가 많아서 좋긴 하네요.

IMG_5219.JPG

IMG_5220.JPG

수제 맥주, 삿포로 맥주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1958년 가게가 시작했을 때 오사카엔 삿포로 맥주를 취급하는 곳이 별로 없었는데 초기에 이곳에서 시작했다고 하네요ㅎㅎ 지금도 삿포로 공장에서 바로 공수하는 맥주를 취급한다고 합니다. 두번째 사진엔 고베 쪽에 양조장이 있는데 거기서 만든 대사관 맥주가 가장 먼저 보입니다.

IMG_5231.JPG

먼저 시켰던 음식을 올려보겠습니다^^ 고기도 맛있었고 마늘향이 났던 볶음밥!

IMG_9902.JPG

소세지는 실패가 없죠! 치즈와 토마토, 처음 맛봤던 식감의 빵? 같은 게 함께 나왔던 소세지 메뉴, 그리고 핏짜! 연근이 올라가 있네요^^

IMG_5227.jpg

이건 왜 혼자 보정이 됐는지 모르겠지만 색깔이 예뻤던 샐러드. 맛도 좋았어요ㅎㅎㅎㅎ

IMG_5210.JPG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맥주ㅎㅎㅎ 수제 맥주와 삿포로 맥주를 시켰습니다.

IMG_9906.JPG

와이프는 민트 맥주였던 것 같아요. 민트 호불호가 많이 갈리던데 저는 만족ㅎㅎㅎ

IMG_2986.JPG

분위기는 직장인들이 많이 찾았던 것 같습니다. 개방된 곳이라 답답하지도 않구요ㅎㅎㅎ 우메다 다이마루 백화점 쪽을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이곳, 추천드려봅니다 :) 무더운 여름 밤, 맥주 한 잔 가즈아!


맛집정보

NEW MUNCHEN

score

일본 〒530-0001 Ōsaka-fu, Ōsaka-shi, Kita-ku, Umeda, 3 Chome−1−1 大阪ステーションシティサウスゲートビルディング16F


[일본 맛스팀] 오사카 여행! 독일식 레스토랑 그리고 수제 맥주와 함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or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민트 맥주 상큼하고 맛있을 거 같네요. 색이 원래 저런 초록색인가요? 이뻐라...+ㅁ +

가나님ㅎㅎㅎ 맛은 괜찮았는데 뭘 넣었을까 쪼금 의심을 했었습니다ㅋㅋ 잘 지내시죠?^^

소세지에 맥주 먹고 싶네요
우라나라에도 생겼으면 좋겠네요

외국에서 또다른 외국 음식을 즐기셨군요!! ㅎㅎ
음식은 눈에 안들어 오는데..... 맥주가~~ ㅋ
더워서 그런걸까요? 시원한 맥주 맛있겠어요~

연근이 올려진 피자! 굉장히 건강한 맛이 날 것 같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조르바님!!! ㅎㅎㅎ 독일 뮌휀에 갔던 기억이 나네요!!
소세지로 참 유명하죠 ㅎㅎ 제가 친구집에 놀러갔을 때도 자신 있게 우리가 독일 음식을 해줄게!!! 하더니 딱딱한 프레첼 빵과 머스타드 소스 그리고 흰색의 소세지를 내어줬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ㅋㅋ

메뉴에 학센도 추가되면 좋겠네용 ㅋㅋ
오사카도 서울도 찜통은 마찬가지군요 ㅜㅜ 이제 곧 밖에 나가야하는데 ㄷ ㄷ

소세지가 아주 맛있게 생겼네요 노릇노릇...ㅎㅎ

크.. 소세지 맛있겠어요. 민트향 맥주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그나저나 와이프라니!!! 색다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44.62
ETH 3320.0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