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Tour: Cancun #13] 엑설런스 플라야 무헤레스 - 룸 리뷰

in #photo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피라미 쏭블리입니다. :)

@songvely Feb. 15. 2018.



다들 행복한 명절 보내고 계신가요? :p

오늘도 멕시코와 미국을 왔다 갔다 하는 홍길동같은 여행기는 계속됩니다. ㅋㅋ
(제가 지루해서 여러 여행기를 동시에 쓰고 있다는 건 비밀!)


csm_XPM_26_web_5f48b726dc.jpg

picture from EXCELLENCE PLAYA MUJERES


멕시코의 오른쪽 구석에 있는 칸쿤은 1970년대부터
좁고 긴 L자형 산호섬(호텔존) 위에 호화 호텔들이 들어서면서 유명한 휴양지가 됐어요.
그래서 칸쿤 하면 보통은 호텔존 을 떠올리지만
최근에는 한적한 플라야 무헤레스 지역이 새롭게 각광을 받게 되었답니다!


IMG_0822.PNG


저는 칸쿤 공항에 도착해 첫날에는 1번 위치의 로얄마얀 호텔로 갔다가
넷째날에는 2번 위치의 골든 파르나서스로 이동했어요.
그리고 8일째 되던 날, 또 다른 칸쿤의 모습을 보기 위해 플라야 무헤레스 지역의 3번 호텔, 엑셀런스 플라야 무헤레스로 마지막 이사를 했답니다. :-)


Excellence Playa Mujeres - Room Features



FullSizeRender 24.jpg


우리 방 :D
급한 마음에 불도 안 켜고 사진을 찍었어요.
아... 이런 느낌 아닌데... ㅋㅋㅋㅋ


FullSizeRender 10.jpg


짠, 다음 날 사진은 쪼끔 더 밝네요. 하핫
그런데 외출하고 돌아오니 이렇게 백조 두 마리를 만들어두셨더라구요. :o
결혼기념일 쯤이라고 메모했더니 나갔다 들어오기만 하면 백조가ㅋㅋㅋ
장미 꽃잎도 퐉퐉!!


A8CCDDA6-728E-482B-B5F5-6373F4111249.png

picture from EXCELLENCE PLAYA MUJERES


소파쪽에서 바라보면 한쪽에는 자쿠지가 있고,
바깥에는 널찍한 선베드와 테이블이 있어요.


FullSizeRender 3.jpg

FullSizeRender 2.jpg


딱 크리스마스 날이 포함되어 있는 기간이라 오션뷰 룸은 잡지 못했어요.ㅠㅠ
오션뷰에 무척 집착하는 편인데
여기 크리스마스 시즌 오션뷰 가격 보고 깔끔하게 포기 ㅋㅋㅋㅋ
​신혼여행이었다면 몰라도 이제 저희는 알뜰한 헌부부니까요. :p


FullSizeRender 21.jpg


그래도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그리 답답하지 않았고,
호텔존에서 계속 오션뷰 방에 머물다 왔더니 많이 아쉽지 않았어요.^-^
게다가 바다는 이상하게 호텔존 쪽이 더 예쁘더라구요. :)​
(이 쪽은 미역같은 게 좀 많아요-_-;)


FullSizeRender 23.jpg


다시 방으로 돌아와 소파쪽에서 바라본 방
아주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사진처럼 코딱지만 하지는 않았어요. ㅋㅋㅋㅋ
정말 이렇게 좁아 보이게 찍기도 참 힘든데.. 그걸 해내네요.....


FullSizeRender 5.jpg


침대 한 켠에는 보송보송 슬리퍼


FullSizeRender 13.jpg


매일 매일 채워주는 미니바


IMG_4670.JPG


커피, 물, 차.
하지만 24시간 룸서비스가 가능하다보니 커피 한 잔도 끓이지 않게 되더라구요.

사실 호캉스라는 말이 요즘 유행인 것도
청소와 요리, 각종 집안일에서 벗어나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기 때문이 아닐까요-


FullSizeRender 20.jpg


술은 마시고 나면 또 채워 놓고 또 채워 놓고.. 정녕 오아시스 ㅋㅋㅋㅋ
하지만 바가 11개나 있어서 나중에는 방보다 나가서 홀짝홀짝


FullSizeRender 4.jpg


옆에는 욕실과 화장실, 세면대가 있는데 깨끗하고, 공간도 적당했어요.


IMG_4669.JPG


한 켠에는 금고와 샤워가운, 다리미, 우산 등등
그리고 올인클루시브 호텔에 머무는 중에는 절대 올라가고 싶지 않은 체중계...

이렇게 방 둘러보기 끝!
반짝거리는 바깥 햇살 때문에 나가고 싶어서 몸이 근질근질했답니다. :-)


FullSizeRender 9.jpg


다음 칸쿤 포스팅은 엑셀런스 플라야 무헤레스에서의 먹방과 시설, 즐길거리를 소개하며 돌아올게요.
다들 사랑이 가득한 명절 되세요!


FullSizeRender 25.jpg



칸쿤 여행 여덟째날, 호기심 많은 쏭블리의 여행기는 계속됩니다.
주인장 맘대로~ :p



Songvely Tour: Cancun #1 7 things to do 칸쿤여행 훑어보기
Songvely Tour: Cancun #2 라스베가스 공항 노숙 & 잘 곳 없는 첫날
Songvely Tour: Cancun #3 칸쿤 먹방
Songvely Tour: Cancun #4 너무 예쁜 칸쿤의 수베니어
Songvely Tour: Cancun #5 치첸이사는 왜 7대 불가사의가 됐을까?
Songvely Tour: Cancun #6 이기면 죽는 마야인들의 축구 경기
Songvely Tour: Cancun #7 지옥의 입구, 세노테에서 다이빙!
Songvely Tour: Cancun #8 여행이 아니라 고행! 그래도 아름다웠던 툴룸
Songvely Tour: Cancun #9 카리브해. 드디어 휴식
Songvely Tour: Cancun #10 끝없는 먹방! 올인클루시브 #1
Songvely Tour: Cancun #11 끝없는 먹방! 올인클루시브 #2
Songvely Tour: Cancun #12 여인의 섬, 이슬라 무헤레스



Sort:  

백조 넘넘넘 이뻐요~~!
사진각도가 어쩜 이런지
송블리님두 복마니마니 받으세용

하루종일 술만 마셔도 힐링 되는 느낌이겠네요.

하핫 정말 하루 종일 마셨던 것 같아요 그래서 몸이 뿔어서 돌아왔.... ㅋㅋㅋㅋ
즐거운 명절 되세요! :)

어머나 저 지금 칸쿤에 있는데 포스팅 보니 반갑네요 ^^ 플라야 무헤레스 지역은 사실 처음 알았어요 ; 그곳 호텔존도 넘 좋네요. 저는 선팔라스 호텔에서 머물고 있거든요 ^^

으아니 제일 부러운 분이 여기 계시네요 :) ㅋㅋㅋ
저도 검색하며 알았어요~ 선팔래스 호텔!! 좋은 곳에 머무시는군요 :)
칸쿤은 정말... 사랑이에요......ㅠㅠ
(부러움에 댓글을 더 못 쓰겠습니다)

즐거운 날씨와 깔끔한 시설에 눈이 갑니다. 훌쩍 떠나고 싶은 소개입니다. 칸쿤은 가보지 못했는데, 나중에라도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전 싱글인데 혼자라도 가보고 싶어요ㅋㅋ
칸쿤 너무 아름답네요!!

쏭블리님~ 오션뷰가 끝장나는데요 ㅋㅋㅋ 아.. 언제가보나요ㅠ저긴.. 연휴 잘 보내시구요^^

올인클루시브는 칸쿤! 호캉스 가고싶어지네요 ㅎㅎ 송블리님 명절첫날 잘보내시고 있나요?? 저녁시간 편안하게 보내세요^^

명절 음식 다 마치고 쉬면서 쏭블리님 사진보는데
정말 힐링 되네요~
당장 떠나고 싶어요~
쏭블리님 행복한 명절 되세요~^^

멋진 여행지 글과 소개 구경 잘 했네요^^
쏭블리님도 즐거운 설명절 보네세요~~~

Awosome place and photography....upvoted and followed

Thanks a lot! It was a real awesome place e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