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Tour: Cancun #11] 끝없는 먹방! 올인클루시브 #2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피라미 쏭블리입니다. :)

@songvely Jan. 31. 2018.


사진 정리가 귀찮은 주인장 때문에 장기 연재 중인 칸쿤 여행기입니다. ㅋㅋ
아직도 끝나려면 한참 남았어요. ㅋㅋㅋ 대서사시가 될 예정.....-ㅁ-

L1040796.jpg

오늘도 지난 포스팅에 이어 칸쿤 호텔에서의 본격 먹방 포스팅입니다. 하핫

Songvely Tour: Cancun #10 끝없는 먹방! 올인클루시브 #1

일반 유러피안 호텔에서 처음으로 올인클루시브 호텔로 옮긴 뒤,
저랑 햇님군은 무제한의 매력에 완전히 빠져버렸어요- 절제력 상실 ㅋㅋㅋㅋ

덕분에 첫날 저녁도 두 번 먹고 -ㅁ-
아침부터 탄수화물 폭발하고
내 몸의 피는 점점 술로 변해가고 ㅋㅋㅋㅋㅋㅋ

L1040711.jpg

해가 졌으니 이제 저녁을 먹으러 가야지용.
오늘은 뭘 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하루에 다섯번씩 ㅋㅋㅋ

L1040713.jpg

둘째날 저녁에 간 곳은 지중해 느낌의 레스토랑이었어요.
화이트와 블루로 산토리니에 온 것 같은 착각이~ :o

다양한 해물요리를 맛볼 수 있었는데용-
가볍게 스프와 칼라마리 튀김, 와인으로 시작-

L1040715.jpg

저는 아스파라거스와 구운 브로컬리를 곁들인 스테이크,
그리고 햇님군은 봉골레 크림 파스타를 골랐어요.

근데 저 와인은 몇 번째 잔일까~~요 ㅋㅋㅋㅋ

L1040719.jpg

식사를 마치고 나왔더니 마침 밖에서 바베큐 파티!!+ㅁ+
그래서 또 한 점 하고 방에 왔다는 건 비밀 ㅋㅋㅋㅋㅋ

L1040775.jpg

다음 날 저녁에는 아예 로비에서 한 잔 들이키고 시작합니다.
빈 속이 아니니까 괜찮아요.
칸쿤에서는 빈 속일 때가 없었거든요.ㅋㅋㅋㅋㅋㅋ

L1040777.jpg

로비에 있는 바에서 칵테일과 맥주를 주문해서 나초와 함께 술술술~
이렇게 워밍업을 하고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IMG_4396.JPG

전날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레스토랑이에요. ;)
사진보다 훠얼씬 어두컴컴해서 사진들이 다 지글지글~
실제로 분위기는 무척 좋았어요 ;)

L1040791.jpg

너무나 조용한 분위기라 은근슬쩍 찰칵 ㅋㅋ
특이한 천장 장식이 마음에 들었어요.

IMG_4395.JPG

창 밖으로는 칸쿤의 밤바다가 펼쳐져요-

바다를 보는 사이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 둘 도착~

IMG_4387.JPG

샐러드와 간단한 에피타이저

L1040796.jpg

카프레제와 생선요리.

IMG_4389.JPG

마지막으로 메인 게요리와 연어까지-
야금야금 오~~랫동안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
이야기도 많이 하구요-

IMG_4392.JPG

그러면서 먹은 디저트, 술, 커피도 요만큼~ 소소하네요. 후후훗
크렘 브륄레를 먹은 건 그 때가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얇~은 유리막같은 카라멜 코딩을 톡톡 깨서 그 아래 커스터드 크림을 한 스푼 푹~
그렇게 입 안에 넣으면 으~~ 당이 폭발한다!! 내 기분도 폭발한다!!ㅋㅋㅋㅋ

IMG_4383.JPG

특히 추천받아서 마셨던 요 맥주 정말 맛있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ㅠㅠ
아주 작은 얼음들이 위에 동동 가득 떠 있었는데 으~ 시원해 @-@

L1040786.jpg

그렇게 밤이 깊어가고,
칸쿤에는 비가 오고
쏟아지는 빗줄기를 보며 배를 통통-
이 정도면 거의 푸파 느낌이죠?

푸드 파이터 ㅋㅋㅋㅋㅋ

FullSizeRender.jpg

오늘 저녁도 누가 이렇게 뿅 하고 갖다 줬으면... +ㅁ+
요즘 배민 룸서비스 너무 많이 이용해서 간만에 집밥을 하러 가야겠네용- 에잇!

다들 식사 맛있게 하세요~ ;-)





쏭블리의 먹방 여행기는 다음 포스팅에서도 계속됩니다.
주인장 맘대로~ :p

Songvely Tour: Cancun #1 7 things to do 칸쿤여행 훑어보기
Songvely Tour: Cancun #2 라스베가스 공항 노숙 & 잘 곳 없는 첫날
Songvely Tour: Cancun #3 칸쿤 먹방
Songvely Tour: Cancun #4 너무 예쁜 칸쿤의 수베니어
Songvely Tour: Cancun #5 치첸이사는 왜 7대 불가사의가 됐을까?
Songvely Tour: Cancun #6 이기면 죽는 마야인들의 축구 경기
Songvely Tour: Cancun #7 지옥의 입구, 세노테에서 다이빙!
Songvely Tour: Cancun #8 여행이 아니라 고행! 그래도 아름다웠던 툴룸
Songvely Tour: Cancun #9 카리브해. 드디어 휴식
Songvely Tour: Cancun #10 끝없는 먹방! 올인클루시브 #1


Sort:  

여행 포스팅은 가보지 못한 저에겐 정보와 대리만족을 하게 해줘서 참 좋네요^^

히힛 저도 다른 분들의 여행 포스팅을 보며 대리만족중입니다.^^

우와 경치도 분위기도 장난아니네요 ㅎㅎ
음식들도 다 맛있어보여요

음식맛은 사실 기억이 잘 안 나지만 그 순간이 행복했다는 건 기억나요. 결국 맛있는 음식도 하나의 행복한 추억으로 남는 것 같아요^^

풍경도 너무좋고
음식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이런 날씨엔 더욱더 따듯한 나라로 여행가고
싶어져요~

추위를 많이 타는 저는 겨울이면 정말 따뜻한 나라로 잠깐 떠나있고 싶어요.. ㅠㅠ
직장에 묶여 차마 그러지는 못하지만...ㅠㅠ

와 진짜예쁘네요 음식도맛있어보이구!

행복한 여행, 행복한 저녁이었어요 :) 감사합니다!!

여행은 정말 행복한것 같아요..ㅎㅎ

맞아요- 특히 누구와 함께 가느냐에 따라 무척이나 달라지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칸쿤에서는 빈속일 때가 없다뇨 ㅋㅋㅋㅋㅋㅋㅋ
예쁜거 구경하고 먹고 마시고 너무 좋으셨겠어요.
사진들이 너무 자극적이라 오늘 저녁은 좀 맛있는걸 먹어야겠네요. :)

ㅋㅋㅋㅋㅋㅋㅋ 여행 중엔 다 그런 거 아닌가요?ㅋㅋㅋ
저는 사실 평소에도 빈 속일 때가 별로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저녁 드셨길 바랍니다.^^

그러고보니 여행중에 빈 속이면 그건 너무 안타깝네요ㅋㅋㅋㅋ
저도 맛있는 저녁 먹었답니다 :D

저는 꼭 신혼여행으로 칸쿤을 가려고요... 여기 갔다오면 백년해로할 것만같은 그느낌..

신혼여행으로 칸쿤!!!! 정말 추천합니다!!(신행으로 많이 가시는 곳들을 다녀보니 역시 휴양지가 좋은 것 같아요^^ 유럽에서 길 찾다가 쌍욕하며 싸우는 커플을 보았습니다... ㅋㅋㅋ)
@choiseokhyun 님이 신행을 가실 때쯤엔 칸쿤으로의 직항이 꼭 생겨 있기를 바랍니다.^^

아~~~ 쏭블리님 포스트 보면서 대리만족ㅠㅠ

히힛 저도 다른 분들의 여행 포스팅을 보며 대리만족중입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저렇게 맛있는 음식들이라니 :P 잘 봤어요!

음식맛은 사실 기억이 잘 안 나지만 그 순간이 행복했다는 건 기억나요. 결국 맛있는 음식도 하나의 행복한 추억으로 남는 것 같아요^^

ㅠㅠㅠ 저녁에 이런거 올리시면 안되여...집에 가서 치즈에 글루바인이나 먹어야 겟네요 ㅠㅠㅠ

ㅋㅋ 요즘 여유롬님도 야밤에 먹스팀 장난 아니시던데용- 돌 많이 맞으시겠어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먹스팀 잠깐 쉴라구여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787.79
ETH 3242.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