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4/24]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일본 오사카에서 조르바(@zorba) 인사드립니다.
큐레이팅을 하면서 포스팅들을 읽다보면 참 떠나고 싶은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스팀 형제가 달려서 세계 곳곳의 스티미언 분들을 만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ㅎ 오늘도 필요한 포스팅들을 찾을 수 있길 바랍니다 :)

image.png


오늘도 해외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님들의 #kr-overseas / #kr-usa 태그 글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일 가장 빠른 해외 소식과 해외 생활, 일상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큐레이팅 목록


▽ 아시아



▽ 유럽



▽아프리카



▽ 대양주



▽ 아메리카



공지사항


반갑습니다! 미국 보스톤에서 생활하시는 @beyondbelief님, 태국에서 @sulasid님, 뉴질랜드에서 @aruka님, @chaelinjane님. 베트남에서 @suddenly12님, 일본에서 @webtooner님, 미국 뉴저지에서 @kiwifi님이 가입하셔서 현재 소모임 회원은 총 97명입니다 :)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은 @clayop님의 소모임 지원 프로젝트에 의해 만들어진 모임입니다.
소모임 회원분들은 @korea 계정의 리스트에 업데이트 되면 보팅 지원을 받게 됩니다.

  •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의 지원 자격은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에 한합니다.
  • 영구 귀국하실 경우 제게 알려주시면 명예졸업 시켜드립니다^^
  • 아직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을 모르시는 해외 스티미언들께 알려주시고 댓글을 달아주시면 소정의 보팅을!
  • 해외에 거주하고 계시는 스티미언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댓글로 참여 의사를 밝혀주세요.

회원목록


회원 목록은 4월 22일 월요일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 (링크)


오늘도 해외 각지에서 다양한 소식을 전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해외 생활, 여행, 정보 등 해외에서의 경험과 관련된 포스팅에 #kr-overseas 태그를 사용해주세요 :)


Sort:  

@zorba님 수고 많으십니다~ 명단 대조를 2중으로 계속해야해서 굳이 그럴 필요도 없을 것 같고 해서 제 해외스티머 프로젝트를 처음처럼 해외소모임으로부터 독립시키기로 했답니다. 이름은 "한쿡세계시민" (좀 유치한가요? ㅋ) 으로 바꿔봤답니다. 앞으로 해외소모임 잘 부탁드리고요~ 마음대로 빠져나와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힘 닿는데까지 지지하고, 도울일 있으면 도울게용~~

안녕하세요 @soosoo님ㅎㅎ굳이 번거롭게 계속 대조하실 필요 없고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가 더 많이 도움을 받아야 하는 입장인걸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gyedo님!

오늘도 수고 많으십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magicdm님. 즐거운 목요일 되시길!!

항상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onkimusa님 :)

고맙습니다 한국시간 몇시까지 포스팅 될 때를 기준으로 리스팅 하시는지요?

안녕하세요 내귀에핀란드님ㅎㅎ 한국 시간으로 하루 전에 올라온 포스팅들 올리고 있어요. 오늘이 25일이니까 24일에 올라왔던 포스팅을 모아서 올리는거죠ㅎㅎ

쫌만 참았다가 100번째에 짠 들어갈껄 하는 쓸데없는 생각을 했습니다.ㅋㅋㅋ

고생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하이고!! 오늘도 고생이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zorba

별 말씀을요! 열심히 포스팅 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히마판님ㅎㅎㅎ

쑥쓰럽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고생하십시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