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네 미술관_ '봄'

in #kr6 years ago (edited)


봄 - 3월 / 50 x 50 cm

Nakseo

갑자기 확 풀어진 날씨 덕에 입고 있는 자켓이 머쓱해지는 봄 이예요.

출근 길 여기저기에 불쑥 불쑥 꽃봉오리가 얼굴을 들이밀고
여기 저기 꽃 내음이 삐져 나와요.

봄이라는 계절은 언제라도 그러하지만
올듯말듯 애를 태우고
따뜻하길 갈망하는 기대도 뿌리치고
한 없이 추울 것만 같은 그 때에 짜잔하고 쨍한 빛과 터져 나오는 꽃들을 폭죽처럼 보여주는 것 같아요.

스산하고 냉소적인 겨울이 한 순간 낯빛을 바꿔 웃어주네요.
이러니 또 봄에 홀릴 수 밖에요.. .




지난주 낙서쟁이(Nakseo) 오빠 작가의 전시 소식을 글로 올렸더니 오빠가 심장이 쫄깃해졋는지 작업에 초집중이네요. 작품 창고에 작품이 착착 올라오고 있어서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어요. 한동안 작품이 올라오지 않아서 겨울처럼 고민 중 인가 보다 하고 있었거든요^^

제 등 뒤 창문이 살짝 열려 차지 않은 바람이 들어오네요.
짠한 빛이 나른한 그림자를 만드는걸 보니 오늘은 춘곤증이 작정하고 저를 찾아온 것 같아요. 봄이 찾아오니 저도 봄을 맞이합니다.

나른한 춘곤증에 사로잡힌 "상큼한 봄"을 보네요.
오빠네 미술관. 작업이 작품이 되기까지 ~를 통해서 탄생한 작품이랍니다.


Nakseo Artwork

피어나다
떠나고 싶은 마음
그대의 자리 / YOUR SEAT
그림자 이야기 I / Shadow story I
내 안의 꿈 / dream within me
追憶日記 -그리운 시간 / the missing time
꽃처럼 피어나다 / Bloom like flowers

Sort:  

저번에 떼어내다 피를 봤던 그 꽃이군요. 멋진 작품으로 탄생했네요.

하하하...맞아요. 그 꽃이 여기에 핀거예요.
그때 그 꽃의 작품은 오늘 다시 올려야 겟네요.
비가 부슬한 봄비에 맞는 작품이거든요.
찾아주시고 알아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듯말듯 애를 태우고'
봄이 오기 전에는 이 표현이 맞는 것 같아요.
그런데 언젠가부터 오자마자 가버리는 냉정함도 있어서...ㅎ
스치듯 안녕~~~~~^^;;

봄은 밀당의 귀재예요~ 애만 태우고 또 쿨하게 바로 가요..
그래서 봄봄 봄 타령을 하나봐요^^

이제 봄이 더 애를 태우기만 하다가 여름이 그냥 찾아온다고 하더군요~ 그럴수록 봄꽃이 피어준것이 더욱 이쁘기만 하겠어요 ^^

짧게 지나가서 더 애타게 기다리가 아쉽게 보내게 생겼네요.
봄을 알리는 꽃을 바로 보내면 서운해서 어쩌나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쪽지방에는 벌써 벚꽃이 지고있답니다. 길어야 이번 주면 다 져버릴 것 같은데... 봄이 너무 짧아요ㅠㅠ

근데 위에 조그만 글씨는 어떻게 하신 거에요? 갈쳐주세요~^^

쉿! 비밀이지만 알려드릴께요.ㅎㅎ

o 위로 작게~~

o 아래로 작게~~

오홋~ 감사합니다. 이런 거였군요ㅎㅎㅎ 아하하 재미있어요^^

응용력 장난아닌데요. 릴리리아~ 릴리리아~ 니나노~~

봄은 그런거죠

봄은 매년 오는데도 매번 봄봄 찾고 너무 짧다 아쉽다 그러게 되네요.
봄은 그런건가봐요~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봄은 짧아서 아름다운거죠
화이팅입니다

그래서 더 강렬한가봐요. 추운 겨울 그리 기다렸는데 아쉽게 휙 가버려서 봄봄 하게 되나봐요.

꽃은 지기때문에 아름다운거라는말... 봄도 짧기 때문에... 해당될것 같네요
4계절이 있단건 참 축복받은 것이죠

한동안 작품이 올라오지 않아서 겨울처럼 고민 중 인가 보다

요런 예쁜 표현으로 낙서오빠 홍보하시네요^^

하하하~ 홍보까진 아니고 작품 창고에 작품이 안올라오면 제가 선택의 폭이 좁아지거든요. 그렇치만 제 속마음에 알아주길 바라고 있었는지 뜨끔합니다.
요즘 스티밋에 제가 예전 작품을 올렸더니 낙서쟁이 오빠가 묘한 기분이 든다면서 작업에 대한 열의가 다시 불끈하나봐요. 스티밋이 이래저래 고맙네요~
@bookkeeper 님을 보니 요즘 제가 책을 않읽어서 뜨금합니다~^^

봄에 홀릴수 밖에 없지요 ㅎㅎ 봄이란 그런 존재니까 ~ㅎ
가방작품도 기대가 되네요 ^^

오늘 봄은 어제와 또 다르네요. 봄비같은 봄 작품을 올려야 겠어요.
가방은 그 다음에 올릴께요. 호호호~ 작품 선정은 제 특권이라서요. 있을때 특권을 마음껏 누리겟어요~~
이렇게 봄봄하는데 곧 또 여름에 치여 사라진다니...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글과 이미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할게요~

봄 내음 느끼셨다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꽃은 작지만 꽃내음이 가득한 것 같은 작품이네요~^^

짧아서 아쉬운 봄처럼 작은 크기의 꽃이네요. @akoano님의 표현이 더 멋져요~

ㅎㅎㅎ감사합니다^^ 작품이 봄비랑 연작같아요~

여기저기 봄소식이 많네요. 봄에는 외출이 봄기운 느끼기 딱좋쵸. 오늘 명동나가서 봄기운 지대로 만끽했지요. 구차니즘때문에 왠만해서 안나갔는데...

40대 중반에 바람났나봅니다.

@]peterchung 님 바람났어요? 명동에서 바람났어요? 솔~~ 솔~~~
계절과 함께 하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저도 조만간 봄바람 쐬고 악세사리라도 하나 장만해야 겠어요.
그런데 오늘은 봄바람이 아니라 봄비네요. 이런이런..하루로 끝나는 건가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731.54
ETH 3810.82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