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네 미술관] 그림자 이야기 I / Shadow story I

in #kr6 years ago


image.png

그림자 이야기 I / 50 x 50cm

nakseo


나를 본다


나를 느낀다


향을 맡는다


함께




Shadow story I




See me


Feel me


Take my scent


together


nakseo art work

내 안의 꿈 / dream within me
追憶旅行 -추억 여행 / Memories Travel
追憶日記 -그리운 시간 / the missing time
꽃처럼 피어나다 / Bloom like flowers
작품. 과일 (with story)
작품. 추억 (with story)

Sort:  

뭔가 필 충만 합니다!

네..어제 밤 정말 뭔가 필 충만했어요.
작품을 보면서 제가 저를 보는 구나 했거든요.
짧은 말로 훅 들어오시네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밤이라 그런지 참 감성적인 글들이 많네요^-^ 참 좋습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헉 들켰네요. 처음에 선정한 작품은 이것이 아니었는데 제 감성에 맞는 작품을 다시 선정하게 되었어요. 감성충만한 다 내놓치 못한 밤이었습니다.
칭찬 감사드립니다.

잘려고 누웠다가 본 그림과 글이 참 좋습니다.

자기전에요? 오..그말들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찾아주시고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답습니다. 향기로운 그림같아요.

향기롭다는 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보이지 않는 공기들이 코로 달려드는 것 같거든요.
칭찬 감사드립니다.

향을 맡는다
함께 !

멋진 감성이 보이는 작품 감사합니다!

보이지 않는 향도 보이는 향도 다 사람마다 있더라구요.
그리 칭찬해주시니 가끔은 감정의 바다에 풍덩 빠져야겟네요.
칭찬 감사드립니다.

추상 적이네요 ^^

나한테만 보이는 내 그림자를 생각해 봤어요.
추상적인가요? ㅎㅎㅎ.
@euni 님 언제나 좋아요~

그림도 멋지지만 글도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멋진 작품이에요 ^^

어제 여러차례 작품을 교체하면서 저와 교감을 찾은거예요.
사람도 물건도 작품도 다 소통과 인연인 것 같아요.
과분한 칭찬에 격하게 감사드립니다.

나에게서 뭔가 꽃피우는 게 잠재성의 표현같고~ 그림에 의미가 있는 것 같네요 멋진 그림입니다~^^

@akoano 님의 잠재성이 그림자에 깃들여 있나보네요.
작품은 보는 사람의 마음을 투영한다고 하더라구요.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말 멋진 그림이라 탐이 납니다. 이런 재능이 부럽습니다 나무님 !!

탐이 난다는 말을 듣다니..nakseo 작가님한테 꼭 전해야 겠네요.
그림은 오빠 화가가 글은 오나무가 예요.
저도 어려서부터 오빠의 재능이 너무나 부러웠답니다. 지금도요, 아직도요~
칭찬 감사드립니다.

스스로가 맡는 나의 향은 어떨까요. 추악한 나 자신을 아는 사람은 악취가 나고, 자기애가 강한 사람은 향기로운 냄새가 날까요. 사람은 이중적인지라, 기름냄새나는 차 안에 뿌려놓은 방향제처럼 적당히 섞인 냄새가 머리를 어지럽게 할까요

어느 향이든 취하게 될테니 익숙하고 잘 느낄수가 없을꺼예요.
그래서 간혹 내가 나를 다른 눈으로 볼 필요가 있을텐데, 어지러운 향이라면 스스로 거부할 수도 있겟네요. 심오한 말씀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 겟네요.
말씀과 방문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