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네 미술관] 내 안의 꿈 / dream within me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내 안의 꿈 / 70 x 70cm

nakseo

많은 숨을 쉬고
많은 길을 걷고
많은 시간과 함께 했지만

난 여전히

어디로 가는지
무엇이 되는지
어떻게 되는지
알지 못한다.


오늘도 난

꿈을 쫒아

숨을 쉬고
길을 걷고
시간과 함께 한다.


dream within me

Lots of breath
Many roads
I spent a lot of time together.

I still

Where to go
What happens
What happens
do not know.

Today, I

Following a dream

Breathe
Walking the road
It is with time.



nakseo art work

追憶旅行 -추억 여행 / Memories Travel
追憶日記 -그리운 시간 / the missing time
꽃처럼 피어나다 / Bloom like flowers
작품. 과일 (with story)
작품. 추억 (with story)

Sort:  

꿈과 함께 가다보면 꿈들이 내가 되고 풍선은 새로운 꿈들로 채워지겠지요.^^ 좋은 글과 그림 감사합니다.

허...어... 그 단계에 이루길 바래봅니다.
@hanmam4579 님은 생각과 마음의 깊이가 저 산 넘어까지 가나봅니다. 부럽습니다.
찾으주시고 말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같이 가요~~

캐롯님 같이 가요~~
행복하고 뿌듯한 족적을 남겨보아요~

오빠님 몸안의 점표현들이 참 뜻깊게 다가오네요..그길이 따사로운 꽃길이 되시길 바랍니다~^^

밸유업님의 뜻이 그리 투영된게 아닐까 싶습니다.
우리 모두 따사로운 꽃길 걸으며 소소한 행복과 자유를 만끽해보아요.
감사합니다.

오빠그림에 동생글 ^^

네 맞습니다.
제가 포스팅할때마다 오빠 작가한테 보내주는데요,
지난 자기 작품을 이리 꺼내서 봐주니 새삼스럽고 느낌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알아봐주시니 감사해요.

jjangjjangman.com 사이트 kr-art 태그 지원 봇입니다. 3000 VESTS 15일간 임대 지원되었습니다. 활동 점수에 따라서 추가 지원됩니다. 회원님의 활동 점수는 4921600 입니다.

먼저 감사드립니다.
근데 전 vest가 뭔지 몰라서요. 제가 해야 할 미션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열심히 해볼께요~
아침부터 좋은 일이네요^^

진짜 ...좋다....하...@ohnamu님...시와 그림이 너무 마음에 쏙 들어와요 ㅠㅠ
저도 함께해용♡

와 그 말씀 감동이예요.
우리 함께해요. 하트 뿅뿅~~
어쩜 좋나? 나 너무 좋으네요^^ 감사드려요.

헤헤헤헤헤헤
저도 너무 좋아용♡으앙~
좋은 그림이랑 글 많이 적어주세용!!헤헤

그림과 제목이 뭔가 어우르는 뜻을 내포하는거죠?ㅎㅎ

nakseo님 작품을 제가 임의로 선정하고 작품을 보고 제가 갖는 느낌과 생각으로 글을 적고 있습니다.
작품과 제목은 작가님이, 글은 오나무가~ ^^
뭔가 어우르는 뜻을 찾으셨나요?

꿈풍선 안의 날아다니는 꿈들을 잃지않으려고
꽉잡은 손이 보이네요 ^^

네 그런것 같아요. 풍선은 꿈들의 보이지 않는 울타리가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가 길을 잃으면 언제든지 날아갈수도 있는..
양치기 같이 꿈을 잘 몰아서 시간과 함께 가는거죠.
디테일한 시선과 의견 감사드립니다.

제 생각을 이렇게 잘 풀어주시다니....ㅎㅎ
표현력에 엄지를 척! ㅎㅎㅎㅎㅎㅎㅎㅎ

칭찬에 설레네요. 감사합니다.

꿈은 어렸을때 꾸는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나이를 먹으면서 참 꿈이 많아지더라구요.
대신 표현하기보다 내 안에 담아두게 되긴 했지만요. ^^;;

저 역시도 나이와는 반대로 꿈이 많아지고 커가고 있어 가끔은 스스로도 당혹스러울때가 있습니다. 놀라운 것은 꿈과 관계된 부스러기들이 주변을 멤도는 거예요.
꿈을 잃치않으면 서로 같은 맘으로 가다가 혼연일체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 생각에요... 왠지 동지애가...
말씀 감사합니다.

매력 넘치는 작품이에요.
무엇보다 색 배열이 그림을 눈에 확 들어오게 하는 것 같아요.

nakseo 작가님이 잠시 강단에 섰을때 색채학 수업을 담당했던 것을 알고 있어요. 그래서 인지 색감이 남다르죠. 작가님께 말씀 전달해야 겟네요^^
찾아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435.35
ETH 3528.5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