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네 미술관. '여행가방' (부제: 내꺼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여행가방 / 70 x 70 cm

Nakseo

가방이 좋다.
가방은 무언가를 담을 수 있는 그릇이다.
그래서 참 좋다.

멋진 가방을 한참을 본다.
저 가방은 알록달록 유쾌하고 신나고 기분이 좋다.

가방 안에도 기쁨과 설렘 재미가 한가득이겠지?
저 가방 혹시 내꺼 아냐?

매일 매일 재미난 것, 유쾌한 것, 기쁜 것, 웃긴 것,
어이없는 것, 설레는 것, 사랑스러운 것, 행복한 것, 쌩뚱 맞은 것,
감동적인 것을 작은 구슬에 담에 하나씩 하나씩 넣어두는 그런 가방 같은데..
어디서 본 것 같은데..

생각만으로도 즐겁고 설레고 뿌듯한 저 가방!


저 가방은 내꺼다!



Nakseo (낙서쟁이) 작업 및 근황

제가 올린 글을 보고 낙서쟁이가 제작과정을 부랴부랴 보내주네요.
전시 준비하랴 동생 일벌이는거 맞춰주랴 정신이 없는 낙서쟁이랍니다.

  • 가방제작에 들어가는 주 재료는 색성냥개비 !
    이걸 레이아웃 대로 하나하나 강력 접착재로 붙인다.
    조심 조심!! 이때 술 많이 먹으면 손이 덜덜 떨려 힘듬..

  • 전체적인 구성을 확인하고 작품의 느낌과 색을 다시 검토한다.
    색이 약하고 변화가 적어 고민 고민;;; 그렇다면~

  • 조정 들어갑니다.
    일단 가방을 배경보다 강조하기위해 세필로 칠하고 칠하는 과정을 반복.

  • 가방안 나눠진면에 강조와 변화를 줘서 완성함 ...끝났스!

이렇게 쓰고 보니 주말에 우리도 한점 할 수 있을 것 같죠? 해보세요^^
휴우~


우리의 낙서쟁이 작가는 올해 전시 때문에 정신이 없다네요. @@

작업실에 100호짜리 작업을 위한 준비가 한바탕인가 봐요.

낙서쟁이 왈 심플하게 100호 !
사진 받고 작업실로 달려가서 이런저런 사진을 찍고 싶더라구요..

전시 테마가 뭐냐고 물었죠? 뭐라고 했을까요?

제가 퀴즈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갑자기 여우처럼 묻고 싶네요.
전시 준비 작품을 보고 맞출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맞춰보세요~


Nakseo Artwork

'봄의 시작' (부제: 그때 그 작품 ' 봄비 ')
피어나다
떠나고 싶은 마음
그대의 자리 / YOUR SEAT
그림자 이야기 I / Shadow story I
내 안의 꿈 / dream within me
追憶日記 -그리운 시간 / the missing time
꽃처럼 피어나다 / Bloom like flowers

Sort:  

저 가방은 알록달록 유쾌하고 신나고 기분이 좋다.

이 표현이 잘 어울리는 가방 같아요.
뭔가 게임이 펼쳐질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래서 신나고 기분이 좋은~^^

전시테마는...음...
역전, 반전, 뒤집기... 뭐 이런 느낌일 것 같아요.
한 단어로 뭐라 표현해야 할 지 모르겠지만...^^;
물을 병에 채우는 것이 아닌, 병을 물에 담는 뭐 그런...ㅋ

오~~ 심오한데요. 오....그러나 땡!
@calist 님 철학적이세요. 완전!!

철학적이면 뭐합니까~~~~ 땡!~~인데..ㅋㅋㅋㅋㅋ
나중에 정답은 알려주실 거죠???

넹..조만간 알려드려야죠. 뭐 였더라~~

와~~정말 반짝반짝 빛나는 아름다운 추억의 명품가방같습니다. ^^ 전시테마는 다양한 술인가요~ㅎ

다양한 술. 땡! 아닙니다~
작가님한테 다음 전시 테마로 주청들여보겠어요. 하하하~
저 가방은 제 마음속의 명품 가방이예요.

저는 이제 창의력이 다 죽어버렸나봐요ㅠㅠ

그냥 콜라병, 아니면 술병.... 이런 것들밖에 떠오르지 않네요. 뭔가 나이 먹은 것 같아서 급 슬퍼지는 중ㅠㅠㅠㅠㅠ

가방은 제가 봐도 정말 명품 같아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다이아몬드 보다 훨씬 더 희소성 넘치는 그런 가방이잖아요. 하나하나 정성들여 만든게 느껴져요.

창의력이 죽었다니 이 말이 왜 이렇게 웃길까요?
창.의력이가 잠시 외출간게 틀림없어요. 죽었다고 슬퍼하지 않으셔도 되요~ ^^
저 가방은 들고 다니지는 못해도 집에 두고 열어보며 한껏 웃을 수 있을 것 같지 않아요?
하나 데려가세요~ 창의력 돌아올겁니다^^

전시회 성공하시길 ~~!!!

말씀 감사합니다.

너무 이뻐요 ~ ^^ 좋은 하루 보내세요 보팅 하고 갑니다.

방문과 칭찬 감사합니다.

감사하긴요 ~~ 서로 돕고 사는거죠 ㅎㅎ 좋은 밤 되세요 ~~

맞팔 가능 하시면 팔로우 해주세욤~~ 감사합니다~

ㅜㅜ 내주의의 쌓여진 병들 ㅎㅎㅎ
전시회 응원합니다!!! 가방가지고 싶어지네요 오나무님^^

병은 우리의 친구~
저 가방은 우부님도 있을꺼예요. 장롱 속 찾아보세요.
전시 응원 가ㅁ사합니다.

저도 창의력이 주죽···외출 나갔다고 할게요. 노병은 절대 아닐 거 같고. 조합이 안 되네요. ㅠㅠ

노병 땡! 아닙니다~ 하하하..

제가 봐도 그 답은 창작자에 대한 모독이네요. 하하하.

모독일꺼까진 없죠~ 뭐 어때서요. 답은 아니지만요.

진짜 색을 더하니까 그림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전시테마는... 갈증?? 음료병 술병같이 보이는데..ㅠㅠ

가방에 색을 보정하니 확 달라지죠..
사이사이 색을 칠할줄은 몰랐어요. 참 쉽지 않아요~~
그러나 전시테마 갈증.땡!

새로운 느낌으로 표현하는 이 그림은 너무 멋진 것 같아요!

우와~ 칭찬 감사드립니다.
@rbaggo 님의 여행기도 잘 보고 있어요. 건강하세요~

가방이 넘 예뻐요.. 들고 다니면 좋겠다..
테마는 100가지 생각!!!!

다 마음속에 저런 가방 하나씩은 있을꺼예요. 그쵸? ㅎㅎ
테마는 100가지 생각 땡!
테마에 병이 들어가긴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