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이야기 #14][냐짱] 선라이즈 호텔(Sunrise Nhatrang)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나트랑의 5성급 호텔.
선라이즈 호텔 & 스파

베트남여행의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
중남부에 자리 잡은 휴양지 '나트랑(NHATRANG)' 에는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초대형 리조트 '빈펄랜드' 만 있는 것이 아니다. 빈펄랜드는 리조트의 특성이 뛰어나지만, 객실의 컨디션은 가격 대비 아쉽다는 사실.. 더군다나 러시아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의 휴가로 인해 성수기엔 예약도 쉽지가 않다.


2.jpg

그렇다면!

시내에 넓게 이어진 비치를 근접해두고 있는 호텔들은 어떨까?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쉐라톤, 노보텔도 좋지만 베트남 체인인 선라이즈를 한번 이용해보는 건 어떨지. 나트랑 선라이즈는 5성급 호텔로 가격 대비 객실 및 부대시설 컨디션이 뛰어난 편에 속한다.


3.jpg

4.jpg


공항에서 택시를 타면 약 50분 정도 된다. 멀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나트랑은 지리적 특성상 시내까지 50분 걸린다고 보면 된다. 널찍한 로비는 은은한 옐로우톤 조명들이 가득하다.


5.jpg

6.jpg


5성급 호텔답게 매트릭스가 매우 푹신해 보인다. 호텔의 등급은 다른 것보다 객실의 컨디션에 따라 차이가 난다. 무엇보다 침실! 여러 호텔을 투숙하면서 느낀 5성급의 장점은 매트릭스의 높이, 복도의 카펫 상태(청결 및 디자인), 직원들의 서비스, 식당의 음식 상태 등이었다.


7.jpg


반가운 우리나라의 삼성 TV.
깔끔하고 넓은 공간의 욕실이 편안함을 더해준다.


8.jpg


씨뷰의 바다 전경. 아래로 보이는 건 야외 풀장 전경이다.

이거다.

오션뷰에서 바라본 나트랑의 아름다운 비치!
뷰가 정말 좋다. 스콜(동남아성 호우)이 잠시 지나가서 날씨가 썩 좋지 않았지만 객실 밖으로 훤히 보이는 뷰는 마음을 확 트이게 만든다.


9.jpg

휴양지 호텔의 핵심 체크포인트!

바로 수영장이다.
규모가 그리 크진 않지만 독특한 원형 구조로 되어있으며, 이를 썬 베드가 둘러싸고 있다.
자그마한 키즈풀도 있어, 가족들끼리 쉬기에도 안성맞춤.


10.jpg


화려하진 않지만, 부담 없이 적당하다는 말이 어울리는 호텔.
비치 맞은편에 자리 잡은 뛰어난 접근성과 시내 관광을 원한다면 적극 추천! 혹시, 빈펄리조트를 못 간 게 아쉽다? 그렇다면, 방법은 따로 있다. 바로 '빈펄랜드 자유이용권' 을 이용하는 것이다. 빈펄랜드 워터파크와 놀이동산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시내에서 숙박을 하고, 빈펄랜드 자유이용권을 구입하자.



11.jpg


◈김작가의 호텔이야기◈



#1. [세비야] 프티 팰리스 산타크루즈 호텔
#2. [사가현] 온크리 후루유
#3. [사가현] 우레시노 와타야벳소
#4. [오사카] 스위소텔 오사카
#5. [베니스] 힐튼 몰리노 스터키 베니스
#6. [피렌체] 에어비앤비 La noce
#7. [사가현] 가라쓰 씨사이드 호텔
#8. [런던] 이비스 런던시티 쇼어디치
#9. [씨엠립] 파크하얏트호텔
#10. [씨엠립] 신타마니 호텔
#11. [씨엠립] 르메르디앙 앙코르
#12. [씨엠립] 소피텔 포키트라
#13. [강남]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호텔
#14. [냐짱] 선라이즈 호텔


logo.JPG

Sort:  

수영장이 로마시대의 원형경기장 같은 분위기네요.
고풍스럽고 웅장해 보여요.^^
택시 타고 호텔까지 50분...
저도 예전에 나트랑 갔을때 밤에 떨어졌는데
호텔까지 정말 너무 멀더라구요.
그때 깜깜한 산길같은 데로 어찌나 오래 가던지
가족 모두가 엄청 긴장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scv 님~~ 저도 처음 냐짱 갔을때가 기억나네요. 50분 정도 걸리다보니 이길이 제대로 가는게 맞는지. 택시기사가 덤탱이 씌우는건 아닌지 ㅋㅋ 그런 생각들로 시간을 보냈답니다.

Boost Your Post. Send 0.100 STEEM or SBD and your post url o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on 5000+ followers. check our account to see the follower count.

오잉 제가 보기엔 화려해보이는데요 +_+ㅎㅎㅎㅎ
하긴.. 화려하기보다는 여유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아... 다시보니 무난하진 않네요?ㅋㅋㅋ 바다가 보이니 여유가 확실히 느껴지죠^^

멋지네요
좋은호텔 소개시켜줘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별말씀을요! 앞으로 더 다양한 호텔로 인사드리겠습니다 :)

연인끼리 가기도 좋은곳 같아요 :)
무엇보다 침대가 정말 푹신해보여서 누워보고싶어요~^^

라라님~ 이정도면 가성비가 꽤 괜찮은 편이에요. 침대가 제일 중요하죠 객실에선 ㅎ

빈펄가서 엄청 재밌게 놀고온 기억이 생각나요 ㅎㅎ

제이님~ 빈펄 다녀오셨군요~ 요즘엔 또 엄청나게 개발해서 식물원에 관람차에 ㅋㅋ 난리랍니다.

호텔이 럭셔리 해보이고 깔끔하네요 !!!!
수영장 선베드에 지금 누워서 푸른 하늘을 감상하고 싶네요. ㅎ

러브흠님~~ 사실 객실이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말씀대로 수영장은 마음에 들어요+_+

Thanks for your good posts, I followed you!

썬라이즈를 외관에서만 봤는데
썬라이즈가 베트남 호텔 계열이였군요..
처음 알았어요 ^-^

참 친근해보이는 나짱비치이네요 ㅠㅡㅠ

제가 언제 다녀왔나 싶네요 ㅎ

저도 언제 다녀왔나 싶은 ㅋㅋ

DSC01337.JPG

바다 전경이 꽤나 괜찮은 곳 이네요.

비치 건너편 라인으로 노보텔과 인터컨티넨탈등의 호텔이 나란히 있어요~ 씨뷰가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1.16
ETH 3492.1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