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이야기 #10][씨엠립] 빌벤슬리의 또 다른 작품. 신타마니 호텔(Shinta Mani)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내 마음 속 씨엠립 No.1
신타마니 호텔 Shinta Mani - Siem Reap



신타마니 리조트와 신타마니 클럽

신타마니는 개인적으로 씨엠립에서 가장 좋아하는 호텔이다.
파크하얏트와 다낭의 인터컨티넨탈과 마찬가지로 세계적인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빌 벨슬리(Bill Bensley)의 작품으로 리조트와 클럽으로 건물이 나뉘어져 있으며, 두 건물은 서로 마주보고 있다.


2.jpg


신타마니 리조트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
벤슬리의 작품 답게 화이트톤이 주를 이루며, 평범하지 않은 소품들과 색감이 감각적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런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오는 걸까?


3.jpg


신타마니 리조트의 수영장.
크지 않지만 정원을 포함한 공간이 넓은 편이다.


4.jpg


리조트라 그런지 야외의 채광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객실 복도의 모습.
비가 와도 제법 운치 있을 것 같은 곳.


5.jpg


우리집도 이랬으면.

딱. 내 스타일!
너무 깔끔해서 어디하나 손을 대기 미안할 정도다. 기본 블랙톤에서 밝은 계열의 색상들을 섞은 조화가 돋보인다. 소품 하나하나가 너무 탐난다는... 무엇하나 평범해보이는 게 없다.


6.jpg


신타마니 리조트의 욕실

객실만큼이나 중요한 욕실은 참 깔끔하다. 파크하얏트처럼 폭넓은 공간에 화려한 느낌이 있는 건 아니지만 정돈된 느낌에 모던함에 묻어나 이 정도면 감지덕지.


7.jpg

8.jpg

9.jpg


신타마니 클럽

이제 신타마니 리조트 정면에 위치한 신타마니 클럽으로 가본다. 둘 중 하나를 택하라면 신타마니 클럽에 한 표를 주고 싶다. 그 이유를 한번 살펴보자.


10.jpg

11.jpg


대체적으로 리조트와 클럽은 느낌이 비슷해서 마치 한 건물에 들어온 듯 하다.


12.jpg

13.jpg


이곳이 세계 10대 호텔 수영장?

외국의 어떤 기사에서 나왔던 내용인데, 신타마니 클럽의 수영장이 세계 10대 수영장에 포함되어 있었다. 실제로 보면 특별한 매력은 딱히 없어보인다. 레인으로 치면 3명이서 일렬로 레이스를 하기도 힘들 정도로 폭이 좁아 실용성은 떨어진다. 디자인 적인 측면에서 평가를 받은 듯 한데, 다른 건 몰라도 수영장은 개인적으로 무난하다고 판단.


14.jpg


벤슬리의 바

벤슬리의 이름을 붙힌 벤슬리 바(bar)가 있다.


15.jpg

16.jpg


이 침대 너무 좋다.

공중에 살짝 뜬 상태인데.. 미세하게 흔들흔들~ 거리는 게 재밌기도 하고, 편안함도 더해준다. 마치 바다를 낀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이랄까. 씨엠립엔 바다가 없지만서도.


173.jpg


여긴 2층인데, 1층 침대만큼 재밌는 곳이다. 사진에서 보이는 긴 쇼파가 밖으로 튀어나와 테라스 같은 느낌을 준다. 여기도 살짝 공중에 뜬 듯한 기분이 들었다.


18.jpg


신타마니 클럽의 장점은

신타마니의 부대시설들이 거진 클럽에 있기 때문이다.(수영장과 몇 개는 제외) 그래서 리조트에 투숙한 분들은 가깝긴 하지만, 건물을 살짝 벗어나 맞은편 클럽의 시설들을 이용해야 한다.이런면에서 클럽에 한 표를 주고 싶다. 객실 컨디션은 미세하게 다르긴 하지만 비슷해서 차이점은 없는 듯하다. 신타마니 호텔은 한마디로 감각적인 호텔을 선호하는 여행자들에게 적합한 곳이다. 씨엠립의 파크하얏트나 다낭의 인터컨티넨탈을 다녀왔다면 반드시 만족할만한 그런 곳이다.


19.jpg


◈김작가의 호텔이야기◈



#1. [세비야] 프티 팰리스 산타크루즈 호텔
#2. [사가현] 온크리 후루유
#3. [사가현] 우레시노 와타야벳소
#4. [오사카] 스위소텔 오사카
#5. [베니스] 힐튼 몰리노 스터키 베니스
#6. [피렌체] 에어비앤비 La noce
#7. [사가현] 가라쓰 씨사이드 호텔
#8. [런던] 이비스 런던시티 쇼어디치
#9. [씨엠립] 파크하얏트호텔
#10. [씨엠립] 신타마니 호텔




steemprofle2.png

Sort:  

으아니 이거 작가님이 직접 찍으신 사진인건가요? 리조트 홍보사진같은디용? ㅋㅋㅋㅋ 침실 너무 예뻐요! 가보고싶네여 ㅜㅜ

제가 찍었지요ㅎ 객실 넘 예쁘지 않나요?ㅋㅋ

소개해주시는 호텔마다 너무 멋져요!
욕실등이 제 취향에 꼭 들어맞네요!!

기리님~ 감사해요! 빌 벤슬리의 디자인이 담긴 호텔들은 저렇게 다 매력있답니다 ㅎ

씨엠립에도 좋은 호텔들이 많이 있네요 ^^
곧 캄보디아 여행 가려고 하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의외로 좋은 호텔들이 참 많은 지역입니다^^

수영장 굉장히 멋진데요+_+
뭔가... 분수대나 공원 속 조경시설에서 수영하는 기분이 들 것 같아요 ㅎㅎ

오옷. 씬농님 처럼 그렇게 생각하시면 아름다운 수영장으로 뽑힐만한데요? +_+

앙코르 와트를 보러 많이가는곳이죠 씨에립

저도 갔었는데 그 때는 백팩커스에 묵었었는데 저런 고급진 곳도 있었네요 ㅎㅎ

사진도 멋잇구요

특히 저런호텔에 제가 묵는다면 수영장에 하루종일 살것같네요 ㅎㅎ

다른 관광지에 비해 많진 않지만 괜찮은 곳은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ㅎ

와~ 너무 멋진데요.
씨엠립에 이렇게 멋진 호텔이 있었군요.
전 언제 이런 곳에서 한번 자볼까요? 그저 부럽기만 합니다.^^;;

여긴 관광지라 숙소에 크게 투자하기엔 뭔가 아쉽지만, 그래도 두 세번째 가는거라면 충분히 투자할만하죠 ㅎ

엄청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호텔들이네요+_+
요 호텔들을 돌아다니며 스팀잇을 하고 싶... ㅠㅠ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가 팔로우와 보팅을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할게요. 앞으로 자주 봬요^^

베트남 태국 비해서 캄보디아는 좀 비싸다고 들은 것 같은데
이 호텔도 비싼축인가요?

씨엠립안에선 나름 비싼 축에 속합니다. 하지만 평균적인 호텔 가격대는 저렴해요~ 가성비가 훌륭한 곳들이 정말 많거든요.

와~!! 엄청 고급지고 깔끔한 느낌의 호텔인거 같아요!! +,.+

빌 벤슬리라는 세계적인 건축가의 작품인데, 이분 호텔들이 전부 이런 느낌이랍니다+_+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3
BTC 59389.18
ETH 2565.0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