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이야기 #11][씨엠립] 괜히 기분좋아지는 쉼터. 르메르디앙(Le Meridien Angkor)

in #kr7 years ago (edited)

00.jpg


한번 더 가고 싶은 그런 호텔
'르메르디앙(Le Meridien Angkor)'

파크하얏트와 신타마니에 이어 다음 소개할 캄보디아 씨엠립호텔은 바로 '르메르디앙(Le Meridien)' 이다.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호텔 중 하나로 모던하고 깔끔한 도시느낌에 캄보디아 전통 양식을 적절히 섞어 조화가 잘 이루어진 곳으로 다시 한번은 꼭 가보고 싶은 그런 호텔이다.


1.jpg

2.jpg


스타우드(starwood) 계열의 체인호텔

스타우드계열의 호텔 중 하나다. ( W, 웨스틴, 르메르디앙, 쉐라톤 등..) 르메르디앙은 현재 푸켓, 코사무이, 발리 등 여러 관광지에 자리잡고 있다. 씨엠립에 위치한 르메르디앙은 소피텔과 더불어 몇 안되는 인터네셔널 체인 호텔 중 하나로 다른 호텔들과 다르게 뛰어난 서비스와 내외부 컨디션 등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호텔이다.


3.jpg

4.jpg


객실로 향하는 복도

방문한 시기가 우기철인 경우 카펫에 냄새가 나는 호텔들이 대부분인데 르메르디앙에서는 전혀 느낄 수 없을 정도로 관리가 잘 되고 있었다.


5.jpg


편안함을 갖춘 객실

한마디로 깔끔하다. 모던함을 강조한 모습이 보인다. 룸의 크기나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주관적으로 룸은 주 목적인 편안함이 최고가 아닐까? 투숙을 해보신 여행자분들은 아시겠지만, 객실의 베드 두께를 확인해보면 편안함 측면에서는 소피텔보다 한 수 위라고 생각한다.


6.jpg


크메르 느낌을 더해준 장식물


7.jpg


벽걸이 삼성 LCD TV가 설치되어 있다.
룸마다 TV 컨디션은 차이가 있으니 참고 정도만 하는 게 좋을 듯.


8.jpg


욕실에서 바라본 객실내부

객실도 깔끔. 욕실도 깔끔
여행하다보면 객실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데, 욕실만 리노베이션이 되지 않아 객실이랑 매치가 안되는 곳이 제법 있다. 1회용 면도기는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있으니, 프론트에 문의하면 바로 가져다준다. 구입하지말고 호텔에 꼭 요청하길!


9.jpg

10.jpg


조금 아쉬운 풀장

파크하얏트호텔과 마찬가지로 수영장은 조금 아쉽다. 뭔가 그리스 신화의 신전 같기도 하고.. 대부분 호텔들의 직사각형이나 둥근 형태의 구조와 달리 독특하다. 수영장 뒤로 GYM이 이어져있으며, 런닝머신을 달리며 수영장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구조을 갖추고 있다.


11.jpg

12.jpg


풀장 뒤로 드넓은 야자수 마당이 이어W진다. 여유있게 산책이 가능한 곳이며, 호텔 후문으로 이어져있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행사로 진행되는 '갈라디너(호텔만찬)' 가 펼쳐지는 장소이기도 하다.


13.jpg

14.jpg


레스토랑 모습

사진과 같이, 동양사람들만큼이나 서양관광객을 자주 만날 수 있는 호텔이다. 조식식사 또한 이곳에서 이루어지며, 다른 호텔과 비교했을때, 상위 수준의 조식 레스토랑 중 하나다.


15.jpg


이 정도면 수준급

충분히 만족할만하다. 디자인과 룸 컨디션, 유적지와의 접근성까지.


16.jpg



다음 포스팅은 르메르디앙과 늘 비교하게 되는
아코르호텔 브랜드인 소피텔로 찾아오겠습니다^^


17.jpg


◈김작가의 호텔이야기◈



#1. [세비야] 프티 팰리스 산타크루즈 호텔
#2. [사가현] 온크리 후루유
#3. [사가현] 우레시노 와타야벳소
#4. [오사카] 스위소텔 오사카
#5. [베니스] 힐튼 몰리노 스터키 베니스
#6. [피렌체] 에어비앤비 La noce
#7. [사가현] 가라쓰 씨사이드 호텔
#8. [런던] 이비스 런던시티 쇼어디치
#9. [씨엠립] 파크하얏트호텔
#10. [씨엠립] 신타마니 호텔
#11. [씨엠립] 르메르디앙 앙코르




steemprofle2.p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디자인보다는 실질적으로 룸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데 기본기가 충실한 호텔이네요! 아무리 잘 꾸며놔도 잠 자리가 불편하다면 의미가 없겠죠 !

맞아요. 호텔은 뭐니뭐니해도 잠자리가 편해야죠! 객실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건 명백한 사실입니다.

다른거 다 즐기고 왔는데 딱 누웠는데 침대가 딱딱하다거나 삐걱삐걱 소리가 계속 난다면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

풀장에서 수영할 수 있는거 맞죠? 사진상으로는 그냥 인테리어용인듯 보여서요. 풀장이 조금 아쉽네요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사진보다 넓으나 직선, 원형 구조가 아니다보니 수영하기에 불편함이 있어요~!

르메르디앙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이 글을 보니 꼭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깔끔한게 가장 마음에 드네요!

맞아요~ 어디 여행지를 가도 르메르디앙은 만족할만하더라구요. 얼마전에 생긴 서울의 르메르디앙은 아직 못가봤는데 가고 싶네요+_+

수영장은 보기엔 괜찮아보이는데 막상 이용하기엔 아쉽기도 하네요 ㅎ
제 지인은 출장 때문에 캄보디아 가면 담배가 저렴해서 꼭 사야한다고 항상 말을 하더라고요.
너무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끔씩 보면 더 반가운걸요^^

완전 고급지네요 저는 경비아끼려고 배낭여행때 씨엠립에서 게스트하우스에서만 잠을잤었거든요
아 씨엠립 또 가고싶네용~😄

게스트하우스만의 매력이 있으니까요^^ 씨엠립 좋죠!

르메르디앙 깔끔 그 자체네요 ^^
수영장이 조금 더 크면 좋았을텐데요.
다음 소피텔 호텔 기대하겠습니다. 소피텔은 넘 이쁠것 같아요.

소피텔은 르메르디앙이랑 또 다른 느낌이 있더라구요~ 조만간 올리겠습니다 ㅎ

씨엠립이 앙코르와트 가는 도시 맞죠? ㅎㅎ 가보고도 헷갈린다능..ㅎㅎ
아 이런 호텔들이 있는데.. 가보지도 못하고..ㅋㅋ
진짜 깔끔하다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ㅋ 사진도 잘 찍으셔서 그렇겠지만.
담에 앙코르와트 가면(언제 가나..휴...) 호텔에서 자는걸로!!

네~~~! 앙코르와트가 있는 유적도시가 맞아요^^ 다음엔 깔끔한 호텔에서 한번 주무시길 바래요~ 제가 추천드릴게요!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오치님~ 안그래도 오늘 세잔 마셨습니다..(방금도 한 잔을...)
한주 화이팅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59.49
ETH 2619.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