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의 활력 - 제가 '헉, 푸핰, 깔깔깔' 했던 글들의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네, 또 추천드립니다. 제 레이다망에 또 세분이 들어왔거든요!☺️ 월요일에 보면 기분이 좋아질 글들입니다. 부디 스팀잇에 잘 안착하셔서 오래오래 봤으면 하는마음에서 소개해봅니다. (*이미 아시겠지만, 다분히 제 취향에서의 추천입니다.)


'헉' 소리 나는 감각적인 시선 - @jeromecha


제롬님의 특별한 시선으로 포착해낸 뉴욕의 사진들을 보고 그만 반해버렸네요. 제롬님의 사진들로 월요일에 신선한 감각을 불어넣어보아요! (@aaronhong 아론님, 리스팀으로 좋은 글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글-[Personal Work] Composition 구성

기차역 플랫폼의 노란선.

지하통로의 천장에 메달린 전등.



추천글-New York Fashion Week 2016_DKNY Show

뉴욕에서 제롬님이 직접 촬영하신 런웨이, 멋져요..!!
@fur2002ks 독거님 보고 계시는지! 이게 바로 'DKNY'입니다ㅋㅋ


'푸핰' 터져나오는 웃음 - 만화의 효능 @leftjap


스팀잇에도 이런 재미있는 웹툰이 있다닠!! Leftjap 닉네임부터 너무 유쾌해요ㅋㅋ
보통 강력한 한 컷을 그려주시는데, 유쾌하기 그지 없습니다ㅋㅋ
마음이 건조하다 싶을때 Leftjap 님의 웹툰 추천드립니다!
(@afinesword 님, 리스팀으로 좋은 글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글 -[만화의 효능-30] 돈 없다면서 '펑펑' 쓰는 사람들

추천글 -[만화의 효능-25] 뚱뚱할 것인가, 못 생길 것인가


'깔깔깔' 웃음이 나는 팟캐스트 - 내 귀에 핀란드, @finlandinmyears


요새 스팀잇에 팟캐스트를 접목한 컨텐츠가 많아지고 있지요? 그 중에 단연 눈에 띄는 분들이 있었어요! 똔뚜님과 날 님은 핀란드 이야기로 팟캐스트를 만들어 스팀잇과 팟빵에 올려주시고 계신데, 한국말로 수다떠는 이 시간이 너무 즐겁다고 하시네요ㅎ 듣는 저도 깔깔깔 웃으며 들었어요. 팟캐스트로 핀란드의 이야기를 전해주고 계시는 똔뚜님과 날님!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아래는 제 추천편입니다!

추천글-[내귀에 핀란드] 2-1화 오로라 뜨는 산타마을 이야기

(*아래는 똔뚜님과 날님의 이야기중 발췌)

"우리 날씨랑 옷입는것만 얘기해도 1년은 얘기할 수 있어요!"ㅋㅋ

핀란드 우울증에 대해 아시나요?

저는 창문너머로 오로라를 본 적이 있어요.


지난글

이웃추천 #1 - 제가 요새 관심있는 이웃님들! 을 적극 추천합니다.
이웃추천 #2 - 타인의 취향 - "취향저격 이웃님들을 추천합니다."
이웃추천 #3 - 타인의 사유 - 마음에 아름다운 정원을 가지신분들을 소개합니다.


  • 해당 포스팅의 수익은 추천드린 이웃님들께 전달할 예정입니다.
Sort:  

하핫. 레이다망에 걸리어 영광입니다. 덕분에 청취자가 늘겠어요! ㅎㅎ 참 저는 똔뚜입니다 ㅋㅋ 이름이 어렵죠? ㅎㅎ

엇 뚠뚠으로 들었어요ㅋㅋㅋ 수정할께요! 같이 방송하시는 날 님은 날로 먹는다의 ‘날’ 로 들었는데 맞지요?ㅎ

맞습니다 ㅎㅎ

추천감사합니다. 경아님. :)

만화의 효능 진짜 재밌네요. ㅋㅋ 조만간에 정주행 한 번 갈 거 같아요. 평소 보는 웹툰가 비슷한 느낌입니다. ㅋㅋ

초코님 정주행도 좋고 아껴뒀다 심심할때 하나씩 꺼내보는 재미도 좋아요!!ㅋㅋ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귀에 핀란드 사진 완전 황홀합니다.ㅎ

팟캐스트에서 오로라 이야기 들으실 수 있어요!
저도 북유럽 여행갔다가 보는데 실패했던 사람인지라 관심있게 들어보았네요!ㅎㅎ

팟캐스트는 어떻게 들을 수 있을까요??ㅋ

https://steemit.com/kr/@finlandinmyears/5ybmbz > 요 링크에 가시면 바로 들으실 수 있어요!ㅎ

오~완전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ㅎㅎㅎ

제가 다 감사합니다 ㅠㅠㅜㅋ

경아님의 새 이웃 소개글 기다렸어요 :)
한 분 한 분 방문할게요!

보얀님 감사합니다!ㅎ 제가 추천드린분들도 이 댓글을 보시면 보얀님 블로그 방문해보셨으면!!ㅎㅎ

경아님 덕분에 저도 엄청 웃었어요. 타고 타고 건너가서 노는 재미가 있네요~^^ 이렇게 소개해 주셔서 저도 감사해요^^

예전에 하던 파도타기 그 맛 아이겠습니까ㅋㅋㅋ 감사합니다 미미스타님!ㅎ

@kyunga님 덕분에 스팀잇에서 좋은 분들 알아갑니다:) 감사해요~

@shimss 님도 좋은 분들 발견하시면 추천해주세요!ㅎ 감사합니다!

네~ 보고 있어요 경아님^^ 모델이 DKNY인거죠? ㅋㅋㅋㅋㅋㅋㅋ
만화의 효능? 뭐지 했는데... 재밌네요! ㅎㅎ

독거님 브랜드 이름이 DKNY 에요ㅋㅋㅋㅋ
leftjap 님 만화 잼있어요ㅋㅋ 스팀잇에서 보기드문 감성! 가즈아에 잘 어울릴만한 그림인듯해여ㅋㅋ

하~ 제발 모델이 DKNY라고 한번만이라도 말해 주세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넹 오늘은 그런걸로 해요ㅋㅋㅋㅋ

넘나 기대하게되는 경아님의 레이더망이에요:)

감사해여! 파워가 미약하여 오늘도 손가락으로 열심히 추천해봅니다!ㅋㅋ

이런 포스팅 추천 좋아요 : )
잘지내셨죠.
조금 쉬다가 돌아왔습니다

시안님 돌아오셨나요!ㅎ 닉네임챌린지 지목했는데 혹시 시간되시면 써주세요ㅎㅎ
https://steemit.com/kr/@kyunga/steemitnamechallenge

헛 시간되지요 : ) 참여하겠습니다

ㅋㅋㅋ 얼핏만봐도 저 멘트와 만화는 너무 재미지는데요?!ㅋ
못생김과 뚱뚱함...ㅋㅋㅋㅋ

길마님 레프트쩁님 만화 완전 매력넘치죠?ㅋㅋ
아직도 달리기로 기부 하시는거 계속 하셔서 넘 멋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535.76
ETH 2598.1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