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의 취향 - "취향저격 이웃님들을 추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타인의 취향


"어, 이 사람..궁금하다" 싶은 사람, 여러분에게 그런 이웃님은 누구인가요?ㅎ
저는 그런 분들이 세 분 정도 이상 생각나면, 이웃추천글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난 몇 주간 제 호기심과 감성을 자극했던 이웃님들을 소개합니다. 보팅은 추천한 이웃님들의 최신글에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emotionalp 님 - 문화와 영감에 대한 재해석


소규모 서점, 감성있는 카페, 미술관들.
보석같은 공간들을 찾아내는 @emotionalp 님의 감성을 응원합니다.

추천글
1. 나는 서점을 염탐한다, 해방촌 독립서점들 Independent Bookstores in Seoul

한 때는 카페를 하도 많이 다녀서 카페차릴 생각이냐는 질문을 받곤했다.
커피를 좋아하고 공간이 주목받으면서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모이는 곳이 까페가 되었기에 나의 관심사가 그리로 향했을 뿐이다.
요즘은 서점을 낼 사람처럼 서점을 다닌다.
서점을 내려는 것은 아니지만, 새롭게 만들어지는 시장과 문화에 관심이 있을 뿐이다.

2. 취향을 찾아 체크인하는 곳, 취향관

언젠가 부터 까페라는 공간이 포화되면서 까페의 형태를 갖추고는 있으나, 다양한 주제와 컨셉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곳들이 늘어나고 있다.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른 모임을 만들어내고 '공간'에서의 경험을 자신들의 주제로 풀어내는 형태인 듯 하다.


@hoophop 님 - 필름카메라 너머의 따스한 이야기


필름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처음 봤을 때, 오랫동안 잊혀졌던 감정이 느껴졌던거 같아요.
사실 아름다움이란것 나와 가까운 곳에 있을지 모르겠다는 생각이요.
@hoophop 님의 따스한 필름카메라 사진들 느껴보세요.

추천글
1. 필름카메라 - 여름에 만난 동물들

여름에 기웃기웃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만난 동물들이네요
날이 빨리 풀려서 이곳저곳 동물 찍으면서 돌아다니고 싶습니다.

2. 필름카메라 - 담양의 여름

필름카메라로 담았던 담양의 여름 이것저것입니다.
겨울 끝자락에서 봄을 넘어 여름이 벌써 기다려집니다.


@sogosonnet 님 - 현대 미술 담론


현대 미술에 대한 글은 스팀잇에서는 처음이라 눈길이 갔습니다.
현대 미술과 미술계 비즈니스에 대해 관심있으신분들은,
소고님의 현대 미술 담론을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추천글
현대 미술 담론 01
현대 미술 담론 02
현대 미술 담론 03

(아래는 현대 미술 담론 03 중에서 발췌)

쉽게 일하고 쉽게 돈 버는 현대미술가
먼저 이 말을 해야겠다. 대다수 미술가들은 기초 생계를 유지할 수 있을 정도밖에 살지 못한다. 현대미술계의 빈부격차는 심해지고 있다. 배우/아이돌과 같은 기타 예체능 분야와 다를 바가 없다. 그렇기에 사각형, 점 하나, 동그라미 몇 개, 칼질 몇 회로 수십 억의 돈을 챙겨가는 사람들을 용서하지 못하는 걸 수도 있다.


지난 추천글

제가 요새 관심있는 이웃님들! 을 적극 추천합니다ㅎ


제가 이 분들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더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입니다ㅎ
추천드린 이웃님들께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추천받으신 이웃님들은 감사해하지 않으셔도 되요! 추천할만 해서 추천드리는겁니다ㅋㅋ
그럼..전 대문디자인 만들러 가보겠습니다!!

Sort:  

이웃 추천글이라 재미있네요,
또한 이웃추천글의 컬러에서 @kyunga 님의 취향이 묻어나는 것 또한 흥미롭구요.
안그래도 스팀잇에 즐겨찾기가 없어 불편함을 느끼던 차에
다른 분들에게 추천 이웃을 소개하는 측면에서(또한 저를 위해서) 저도 맘 먹고 써봐야겠네요.

좋은 이웃 추천에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이웃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ㅎ 저도 꼭 방문하여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평범하지 않은 포스팅이네요 ㅎㅎ

꼭 들러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범했나요?ㅎㅎ
세분 다 색다른 이야기를 하시는분들같아 추천하였습니다!ㅎ 꼭 들려주세요~!

독특한 글이군요. 바람직한 포스팅의 한 모습입니다. 가서 볼게요.
경아님!

들려주셔서 감사하고, 추천드린분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경아님 좋은 이웃분들 추천 감사합니다:)

씨마님 관심가져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

어머 이렇게 좋은 이웃분들도 추천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꼭 둘러볼께요 ^^

라나님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분들이 꼭 롱런하셨음 좋겠어요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천천히 둘러볼께요.

소요님 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아무래도 이 글에 보팅된 금액은 추천드린분께 나눠드릴까봐요ㅎ

저에게도 흥미로운 주제들을 다루시는 분들이셔서
저도 일단 세분다 팔로우하고 천천히 둘러보기로 했어요
추천 감사드려요 :)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좋은 이웃님들있으면 제게도 소개해주세요!ㅎㅎ

좋은 글 추천 감사해요.
필름카메라의 따스함이 사진너머로 전달 되네요
참 필름카메라는 신기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키만과 효밥님 글도 재미있게 읽고 있습니다!ㅎㅎ
필름카메라 사진 오랜만에 보니 따스하고 넘 좋더라구요!ㅎ

확실히 컨텐츠 구성력을 가지고 계신 듯. ^^ 리스팀합니다.

카비님 리스팀 감사합니다!ㅎㅎ 제가 kr 최신글에서 찾아낸 보석같은 분들입니다ㅎ
다같이 롱런했으면 좋겠어요ㅎ

경아님의 안목에도 박수를 드리고 싶네요!

감쏴합니다!!!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에서의 추천이긴 합니다만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