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l Work] Composition 구성

in #kr6 years ago

사람마다 시선이 가는 곳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사람들이 잘 보지 않는 외진곳이나 사진을 하면서 풍경의 한 부분들을 잘라서 보게되는 경향이 생겼었죠. 한동안 구성적인 요소가 있는 부분들을 찾아 찍어왔는데 몇컷 올립니다.


기차역 플랫폼의 노란선.


지하통로의 천장에 메달린 전등.


거실 스탠드의 갓.


브룩클린 덤보의 맨하탄 브릿지 밑.


맨하탄 다운타운의 어느 건물.

Sort:  

jeromecha님 안녕하세요! :) 익숙하지만 이질적으로 보이는 패턴들이 멋진 작품이 되었네요! 저도 이번에 새로 수동 망원렌즈를 들이게 되었는데 예전에는 눈에 띄지않는 부분들이 보이니 너무나 새롭더라고요. 충분히 더 가까이 다가갈 때 열리는 세계들이 경이로웠습니다. :-) 제로미님 사진 보며 많이 배울게요 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망원이 사진찍는 재미는 쏠쏠하지요. ^^ 즐기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과 달리 문자 기반인 스팀잇의 특성상 이 글과 같이 사진 외에도 사진을 찍게된 동기나 작가분의 설명이 추가되면 독자 입장에서는 더 알찬 콘텐츠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부탁드릴게요.

좋은 조언 감사드립니다. 제가 글 재주도 별로 없지만 사실.. 사진에 대해서 부연설명을 많이 늘어놓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그렇게 된것 같네요.. 앞으로는 가능한 관련된 글이나 찍었을때의 감정만이라도 많이 올려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그냥 지나가는 독자의 한 의견일 뿐입니다 ^^; 제가 예술쪽에 문외한이라 작가님들이 간단하게 설명을넣어주시면 감상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관심가지고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말씀해주신 의견도 감사합니다. 저도 좀더 성의있게 글을 써야할거 같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

Congratulations @jeromech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보는 각도와 거리에 따라 사물은 정말 다른 모습이네요.
맞팔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 :)

아..탁월하신데요?ㅎ
독특한 시선이 느껴져서 인상깊네요..! 자주 뵈어요 :-)

감사합니다. ^^ 팔로우했으니 저도 자주 찾아가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경아님이 소개하신 글을 보고 왔어요. 뭔가 일상을 다르게 보는 듯한 시선이 감각적으로 느껴지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kyunga님 포스팅 보고 왔습니다.
사진...장난 아니신데요?!
좋은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어머 사진에서 보이는 패턴들이 정말 좋은데요.?!!!
남들과 다른 시선에서 사물이나 풍경을 다한다는게 이런 느낌이 아닐까 싶어요. 정말 멋지네요^^

^^ 감사합니다. 저 스스로는 그리 특별히 다르게 본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모두에게 각자의 시선이 있다고 믿고 저는 저 나름대로 다수가 바로보는 곳만을 보는걸 싫어한다고 해야할까요... 여튼 그런 느낌으로 다가가려 하는 편이기는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5350.11
ETH 2887.1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