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다른 뜻은 없지만 #steemitnamechallenge !

in #kr6 years ago (edited)

저의 모든 창작의 파트너 @anysia 님이 지정해주셔서 적어봅니다.
제 아이디에 별 다른 뜻은 없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런 챌린지는 계속되어야 하니까요!ㅎ


1.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이미 아셨겠지만 제 이름입니다ㅋㅋ
왜 이름으로 가입했는지 모르겠어요.
기억을 되짚어보면, 하고싶었던 아이디들이 이미 Sold out 이었던듯요.

2.본명을 알려주세요.

블록체인 세상에서는 덜 드러내는게 좋을 것 같아요.

프사도 그냥 했으니까 냅두는건데 왜 사진을 했을까 싶어요ㅋㅋ
지우고 싶은 사진들도 모두 안녕..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음..이 곳에서 제 이야기를 많이하고 있어서 제 이름으로 활동하는게 좋네요!ㅎㅎ

이미 제 얘기도 너무 많이 해버려서, 신비스러움 따위는...
신비스러운 아이디로는 제가 자주 쓰는 1390619 가 있습니다.
책상위에 있던 잉크번호였었죠ㅋㅋ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어키요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생존확인겸 근황소식 궁금한 다섯분 지목해봅니다.
다들 잘 계시죠?ㅎ 건강 잘 챙기시고 소식전해주세요~!!

Sort:  

Many are joining that pleasant challenge !.

Try Our Service Befre Buy🎁

  • Exclusive 30 days free upvotes to your every new post.
  • Limited Time Offer
  • No need to send any kinds of steem or sbd its full free service.
    we have paid service too so please check them too.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it here :
    JOIN NOW CLICK HERE / http://nullrefer.com/?https://t.co/BADyAbNr0S

고마해라 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어키여

(귀여움) ㅋㅋㅋㅋ

000.png

야야님!!!을 위해 캡쳐했어요!!ㅋㅋㅋ

헷!!!ㅋㅋㅋ(수줍)

여기도.. ㅠㅜ 죄송합니당...

어머 죄송하시다뇨!ㅋㅋ 막아낸 스캠이 어마어마하잖아요ㅎ 감사합니다 마아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뭇하게 읽다가 여기서 빵 터졌네요.

아이디가 본명을 그대로 따서 사용하신 거였군요. ㅎ

네ㅋ 신비로움 제로네요ㅋㅋ 뭐 프사도 얼굴이라 거짓말은 못하네요ㅋㅋ

닉넴정할때 누가 이미 쓰고 있으면 참 난감하죠ㅎ

맞아요ㅋ 씨네님 닉네임은 참 기억하기 좋으면서 의미전달이 빨라서 부러워요ㅎ

첨 하셨을땐 아직 스팀잇이 어떤 세상인지 감이 안오셨을듯 ㅎㅎ

네ㅋ 지금돌아보면 참 어리버리했어요ㅋㅋ

처음에 프사 걸어놓으신거 물리지도 못하고 빼박이네요.ㅋㅋ

넹 빼박이요ㅋㅋㅋ 다른걸로 바꿔보려고 했는데 별로 효과적인게 없네요ㅋㅋ

경아님이라는 닉네임도 무척 멋진 걸요~^^ 프사사진도요~

케콘님 감사해여!! 아프지마세여ㅋ 멋있게 연재끝나고 돌아오세요~~

ㅎㅎㅎ이미 하고싶었던 아이디들이 팔렸다니..처음 하려고했던 닉이 궁금해지내요!!

안타깝게도 기억이...이놈의 뇌세포가...흑흑ㅋㅋㅋ

저도 얼굴로 프사를 설정한 사람으로써
이짓을 왜 했나 싶네요. 아직 인지도가 약하다 보니 지금 바꾸면 못알아보는 사람이 1이라도 생길까 두려움에 못바꾸고 있어요.

아니에요 잘하셨어요! 보면 누군지 바로 아는걸요ㅎ
말씀하신대로 알려지기까지 냅둬봅시다~!ㅎㅎ

역시, 성함일꺼라고 생각했어요!
저도 마담F 님의 부름을 받아 포스팅하고, 어떤 분들이 하셨는지 궁금해서 찾아보다 와보게 되었어요.

이렇게 스팀잇 분들이랑 조금씩 가까와지는게 재미있네요 ^^
잘 보고 갑니다! :)

이런 릴레이 챌린지 재미있는거 같아요ㅋㅋ
씽키님 것도 구경가야겠어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220.70
ETH 2591.9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