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의 모델링 공방 - R2D2를 만들자 (9)

in #kr6 years ago (edited)

주간 데아고스티니 R2D2를 만들자
작업기는 매주 월요일에 업로드 합니다.

이전 연재 목록

오늘의 조립



오늘은 14호와 15호를 열어보겠습니다. 현지에서는 7월 10일 발매 예정인 23호까지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 16호, 17호, 18호까지 주문을 넣은 상태인데 다음 주까지 이 분량이 도착할 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부디 제대로 와주길 바랍니다. 14호부터 순서대로 조립합니다.



14호는 헤드 중간부 프레임입니다. 정수리의 헤드 프레임을 완성했기 때문에 그 아랫단을 받치는 프레임을 만들어 갑니다. 이 중간부 프레임 아래는 R2D2의 눈 역할을 하는 카메라 렌즈 부가 위치하게 됩니다. 중요한 부품이 많아서 철제 프레임이 견고하게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그전에 우선 13호에 포함되어 있던 프레임의 일부 부품을 준비합니다. 헤드 중간부 프레임은 13호, 14호, 15호에 나눠져 있는 프레임을 모두 하나로 연결하면 완성할 수 있습니다. (억지 부품 분할의 대가들;;;)




13호와 14호의 헤드 중간부 프레임 부품입니다. 함께 들어 있는 비스를 이용해서 연결합니다.




15호의 프레임 부품을 마저 준비해서 중간부 프레임을 완성하겠습니다.



IMG_5728.JPG


이렇게 한 바퀴 돌리면 헤드 중간부 프레임이 완성됩니다. 최상단 프레임은 원형이었는데 중간 프레임은 특이한 모양을 하고 있는 걸보니 뭔가 저 내부 또는 주변으로 채워야 할 다른 것이 꽤 있는 모양입니다.



IMG_5729.JPG


비스를 완전히 조여서 완성입니다.



IMG_5730.JPG


14호에는 오른쪽 손목부 디테일 부품이란 것이 들어 있습니다. 이것까지 조립하면 오늘의 조립은 완성입니다.



IMG_5732.JPG


오른쪽 손목 디테일 부품 완성



IMG_5734.JPG


1호부터 15호까지의 만들어 놓은 부품 단체샷입니다. 아직까지는 큰 감동은 안 오지만... :)


back-to-the-future-delorean.jpg

사실 요즘은 이쪽이 더 마음이 끌리는데... 얘는 130호 종간 예정이고 현재 72호 예약 중입니다. 어마어마하죠. :)
다음 주에 또 뵙겠습니다.
깔끔한 템플릿을 제공해주신 @kyunga 님께 감사드립니다.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R2D2는 멈추지 않는다. ㅎㅎㅎㅎ 아론짱 멋있음요 ㅎㅎㅎ

이제는 멈출 수도 없... ㅎㅎㅎ 이미 들어간 돈이 ㅠㅠ

오오오 ㅎㅎㅎㅎ하긴 그렇겠다 ㅎㅎㅎ R2D2 멋있엉 ㅎㅎㅎㅎ 하나씩 착착 됨 ㅎㅎㅎㅎ

뭔가 태가 나오는것 같은데요.
마지막 사진은 빽투더퓨처 타임머신 카인가요??^^

네.. 알투가 배송되지 않을 때 꽂혀서 저쪽도 모으고 있어요 ㅎㅎㅎ 큰일이죠.

합체 로봇토!!!!!
ㅋㅋㅋ 초 장기 프로젝트 ㅎ

합체는 언제 하려는지 파츠만 계속 만들고 있다는 ㅎ

큰 감동이 안 오다니... 벌써 쓰나미로 몰려오고 있는데 말입니다~

앗.. 그런가요? ㅎㅎㅎ 다행입니다. 쓰나미~

아론님 새벽에 들렀네요. 잘 보고 갑니다.
축구 본다고...^^

넵... 저도 축구는 봤는데.. 역시 문외한이라... 그냥 야구를 열심히 보려고요 ㅎ

형 사진 찍기용 배경세트도 준비했네 ㅎ왠지 DIY같은 느낌이 물씬~ㅎㅎ

ㅇㅇ 우드락 몇장과 전지로 간단하게 만들었지비 ㅎㅎㅎ

스케일이 후달달하네요 ㅋㅋ 스튜디오에 다 들어오질 않앙ㅋㅋ 저도 사실 뒤에께 더 끌립니다 ㅋㅋ 아무래도 자동차니까 +_+

서스펜션 하나까지도 세세하게 조립하는 1/8 모델이라 디테일이 엄청나요. ㅎㅎㅎ 언제 다 모으나 ㅎㅎㅎ

저 렌즈는 카메라 기능을 하는건가요? 그냥 모양인가요?
골격 자체가 어마어마한 것 같아요.

간단한 정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영화에 나왔던 홀로그램도 쏠 수 있습니다.

완성되면 가지고 노는 재미도 쏠쏠 하겠네요. ^^

네. 자율 주행도 되고 스마트폰 컨트롤도 돼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