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글을 읽는데 왠지 비디오를 보고있는 기분이 듭니다^^ 오늘도 고단하셨죠? 수고하셨습니다!! 푹~ 침대속으로 빨려들어가소서..!! 꿀잠주무세요~

와~ 꿀잠자야지~~~^^

소주병 아래 오천원을 집어들었을 종업원을 포함해 비밥님이 하루에 만난 네 사람 모두.. 비밥님의 따뜻함이 전해졌을거라 믿습니다.

적고 보니... 저는 다만 제 느낌에 충실했을 뿐인데... 그들의 감정 또한 되내이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살아온 나날 중에 책갈피를 끼는 것

카비님의 책갈피가 끼워진 페이지..
어쩐지 맘 속에 오래 머물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단어가 가진 울림이 문장을 만나 확성되니 비로소 하나의 페이지가 채워지네요..
정말 잘 보았습니다
(보팅파워 회복 후 꼭 다시 올게요)

리스팀하고 싶은데 일기글이라 조심스런 맘이 드네요

댓글로 시를 쓰시는 도라님. ㅠㅠ 제 글을 읽고 무언가 느껴주시는 것 만큼, 보람있는 일은 없지요. 그나저나 잠은 좀 주무셨는지... ㅜㅜ 좋은 아침이란 인사가 망설여집니다. 남일이 아닌데... 크억
(보팅엔 전혀 부담가지실 필요 없고, 리스팀은 자유롭게^^)

리스팀 대신 링크를 걸어놨지요!! ㅎㅎ
2분 만에 댓글다는 걸 보니...
제 새벽이 상상되시죠?!

잘 수 있을 때 자는 것이 좋습니다..흐흐;;

마지막 문단 읽고 소주 한잔이 생각나는 밤입니다. 주홍색 텐트, 플라스틱 소주잔 그리고 당근과 오이와 쌈장.

원고지 학창 시절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미네르바님. 감사합니다. ^^ 저도 이 포스팅 다시보니 또한잔 꺾고 싶어지네요. 그런대 지금은 만삭의 마눌님이 옆에 계셔서... ㅎㅎㅎ 좋은밤입니다.

글을 읽는 시선을 따라 그림이 그려지는 듯하네요 ㅎㅎㅎ

그래퍼님. 캡틴마블!! 기다리고 있어욥~^^ 화이팅!!!

앗ㅋㅋㅋㅋ 캡틴마블 이야기는 조금 기다리셔야 할 듯 합니다.. 데드풀 이야기가 줄을 서있거든요 :)

왜그래ㅠㅠ스달을부치다닝

마침 생겨서 ㅋㅋ 대문 멋지던데? 굿굿굿.

안주 없이 술만 마실 수 있는 식당, 그래도 당근과 오이를 서비스로 주는 술집이 동네에 있으면 혼자서 술 마실 맛이 나겠습니다. 글로 쓰신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연필을 45도로 기울여 살짝 누른다. 연필심이 종이에 닿고 이제 의식은 손을, 손은 펜끝을 춤추게 한다. 활자는 사각 틀에 귀속되나 문장은 자유롭게 전진한다. 허나 문법의 규율은 지엄하다. 스윽스윽, 사각사각 문드러지며 흑연은 종이 위에 나의 하루를 펼쳐놓는다.

안주없이 소주시킬려면 구차한 설명이 필요합니당. 잔 소주 파는 술집이 생겼으면... ^^ 아, 딱 한잔 꺾고 싶네 ㅋㅋ 소주소주하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저는 스팀잇 익명게시판 "스팀잇대나무숲"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

네!!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Congratulations @cowboybebop!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소주 생각납니다.
원고지에 연필을 잘 깍아서 글을 쓰면 손맛이 있지요.
아주 어릴 적 글짓기 숙제를 할 때 귀에 들리는 사각사각 소리와 손에 느껴지는 감촉...이제는 그럴 일이 없는 시대가 되었네요.
때로는 아날로그 감성이 좋네요.

그나저나 소설은 언제 마무리를...
다행히 일기는 마무리가 잘 되었습니다.

일기 투어중에 들렸습니다.
잘 읽고 갑니다.

소주로 포스팅을 끝내니, 소주에 자극받은 댓글이 다시 나로 하여금 소주를 찾게하는 이런 선순환 ㅋ
소설은 제 꿈입니다. 꿈은 과정이 행복한 거니까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18.92
ETH 2337.1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