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4]만남의 광장, 사람들을 소개합니다. +공모전 시상

in #kr-meetingplaza7 years ago (edited)

banner_tag.jpg

안녕하세요 ludorum 입니다.
여러분도 이제 kr 커뮤니티에 너무나도 많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느끼고 계시지요?

저도 한분한분 모두 알아가고 싶지만, 매일매일 나타나는 새로운 분들!
그래서 시작하게 된, 서로를 알아가기 위한 큐레이션 캠페인입니다!

#kr-meetingplaza, 누구와 함께 교류하고 싶은가요?

자신의 소개와 함께, 어떤 분들과 함께 교류하고 싶은지 작성해주시면,
하루 한분을 선정하여 소개하면서 점점 리스트를 늘려가도록 하겠습니다.
선정되신 한분에게는 100%의 파워로 보팅하겠습니다!
(이외에도 참여해주신 분들의 소개를 읽으며, 보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방법

태그에 #kr-meetingplaza 를 포함하여, 자신을 소개하고, 어떤 분들과 교류하고 싶은지 소개한다!


2017. 06. 23

@coindori / 현직 프로그래머, 트레이딩 봇 제작자 원문보기

코인 정보를 찾다가 스팀잇이라는 곳을 알게 돼서 가입을 했는데 좋은 정보도 많고 재미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서비스인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 트레이딩 봇 제작에 관한 포스팅과 수익률 분석 등을 올리며 투자자 분들과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2017. 06. 22

@ugly / 영어회화 강사 원문보기

뭘 올릴건가요?

  • 한국인들이 자주 저지르는 영어표현 실수들
  • 스팀잇 유저들이 자주 사용하는 온라인 표현들
  • 유용한 영어공부 방법과 발음 팁
  • 미드와 영화 추천 및 영작 퀴즈

제가 교류하고 싶은 사람들은

영어공부에 관심이 있는 분들과 함께 교류하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제 관심사와 통하는 분들이면 너무 좋겠죠?
스팀잇 한국커뮤니티가 되게 따뜻한 곳 같아요.
신입생을 예쁘게 환영해주는 기존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참여자 분야

아래에서 본인이 팔로우하고 싶은 분들을 찾아, 조금 더 아래에서 그분들의 소개를 읽어보세요!

심리학

뷰티

디자이너 / 일러스트레이터

음악

서브컬쳐

창업, 스타트업

경제

기술

시민활동

  • @lovedj / 지역 공동체 운동

인디게임

여행과 일상

스포츠

사진

운동, 다이어트

언론

언어

  • @ugly / 영어회화강사

종료된 공모전 2회차 시상 안내

금상 (10SBD)

  • @ammonoidea / 자작곡까지 소개된 아주 상세한 멋진 자기소개였습니다!
  • @hiyun217 / 기자분이셔서 그럴까요? 솜씨가 멋집니다!

장려상 (5SBD)

  • @lhamed / 어떤 사람인지 잘 알게 해주는 멋진 포스팅이었습니다!
  • @honna / 따듯한 마음이 느껴지는 자기소개입니다. 딸이 너무 귀엽습니다!

지급안내

  • 선정되신 분들께서는 이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 한달 이내에 댓글을 달아주셔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D

Thank

  • 제가 평일에 너무 바빠서, @beccachu 님께서 댓글을 읽어보시며 정리해주셨습니다! :D 감사해요~!

2회차 참여자


@jkim1285

  • 회사원이시며 퇴근 후에는 스팀을 즐기는 '스팀덕후' 셨는데, 최근 퇴사하셔서
  • 맛집탐방, 일상, 경제기사, 코인소식을 포스팅해주고 계십니다.
  • 만명의 스팀 친구를 만들고 싶어하셨는데, 벌써 226명 달성하셨네요!

@jaiken / 자기소개보러가기

  • 일본에서 전자공학을 공부하고 계십니다.
  • 블록체인을 통해서 스팀잇을 접하셨어요!

@waystobecalm

  • 블록체인에 관심을 가져 투자 중이신 25살 학생이십니다!
  • 이더리움 투자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계시네요.
  • 여러 유익한 가상화폐 포스팅들을 번역하고 계십니다~!

@lhamed / 자기소개보러가기

  • 인디게임 개발자이고, 심리학과/생명공학 복수전공하고 계십니다!
  • 드래곤 키우기를 저번 자기소개서 대상자 @usim 님과 개발하셨다고 하셨습니다!

@ghana531 / 자기소개보러가기

  • 발달심리학을 전공하시고 아동들을 사랑으로 치료하시는 아동심리치료사이십니다!
  • 심리학 관련 포스팅들이 매우 기대되는 분입니다!
  • 무엇보다 심리학적 시각의 커피, 고양이, 아이들, 그리고 예술이 기대됩니다!

@hiyun217 / 자기소개보러가기

  • 언론정보/ 영어를 복수전공하고 계십니다.
  • 현재는 휴학중이시지만, ‘카드뉴스’의 형태로 모언론사 인턴기자를 하고 계십니다!
  • 1인 미디어로서의, 기자님의 스팀잇 활약 기대됩니다!

@alice612 / 자기소개보러가기

  • 심리학 전공자 이십니다!
  • 슈나우저 반려견 ‘장금’이, 그리고 앞으로의 여행과 관련된 포스팅을 하고 계십니다!

@honna / 자기소개보러가기

  • 예쁜 가정 소개해 주셨습니다!
  • 따뜻한 가정의 소중함 나눠주셔서 감사해요!
  • 멋진 아버지 그리고 무엇보다 소통하는 아버지셔서 멋진 분이십니다!

@dmy / 자기소개보러가기

  • 임상심리 전공하시며 '정서강도', '우울', '불안', '성격' 등을 연구하고 계십니다.
  • @vimva님과 함께 팟캐스트 임상심리 슬쩍 들춰보기’ 진행중이십니다!

@ammonoidea / 자기소개보러가기

  • 휴학한 열정의 두사나이 뮤지션 팀입니다!
  • 팀원중 한명이 @bemore(어드벤쳐타임의 비모) 계정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beccachu / 자기소개보러가기

  • 미국에서 태어나 공부를 하셨고, 지금은 한국에 계시며 일본 여행을 자주가십니다!
  • 심리학을 전공하셨고, 카메라로 바라보는 세상을 담고 싶어 하는분입니다

1회차 참여자


@vimva / 자기소개보러가기

  • 대학원에서 임상심리학을 전공중이십니다.
  • "임상심리 슬쩍 들춰보기"라는 팟캐스트를 진행중이십니다.

@tonesquare / 자기소개보러가기

  • 산업디자인/인간공학를 전공중이십니다.
  •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 2017 Top 20 Overrapid를 개발하셨습니다.
  • 일러스트 작업을 하며, 게임을 개발하고 계십니다!

@hi-yeonsu / 자기소개보러가기

  • 공대에 다니고 있는 학부생이십니다.
  • 색조화장부터 피부건강까지 화장품과 다양한 정보에 대해 올려주신다고 합니다!
  • 멋진 뷰티 블로거가 되어가고 계십니다!

@brackf2

  • 회계학 전공하고 경영지원팀에서 근무중이신 부장님이십니다.
  • 여행 포스팅을 주로 올려주신다고 합니다!

@sjc333

  • IT융합학부 연구교수님이십니다.
  • 코딩 노하우나, IT에 대한 블로그를 오랫동안 하셨다고 합니다.
  • 스팀잇에서는 '아무거나'올리시며 활동하신다고 합니다 (!!!)

@lovedj

  • 의정부에서 시민활동가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 '지역공동체 복원운동'을 목적으로, 공동 텃밭, 공동 김장나눔, 마을병원 만들기 등 사업을 추진하고 계십니다!
  • 활동하시는 내용들을 올려주신다고 하네요! 오프라인 스팀?!

@sinnanda2627 자기소개보러가기

  • 심리학 석사과정을 진행중이십니다.
  • 우울에 대해 연구하고 계시며, 심리학, 디자인, 사진, 책에 대해서 포스팅해주신다네요!
  • 아이디가 신난다 이시고, 우울을 연구하시는 멋진 분이십니다!

@yongju / 자기소개보러가기

  • Social Network Science (Service 아닙니다) 를 공부하고 계시며, 데이터 과학자로 일하고 계십니다.
  • 공부하시는 분야와 데이터 분석과 관련된 내용들을 다루시겠다고 하십니다.
  • 특히 "수포자", "코드 울렁증"있으신 분들의 시선에서 포스팅해주신다네요!

@toptimist

  • 컴퓨터공학을 전공하는 학생이십니다.
  • 게임서버 개발과 웹개발을 하셨고 SNS가 아닌 블로그로는 스팀잇이 처음이라고 하십니다.
  • 야구를 주제로 포스팅하고 계십니다! :D

@mattchoi / 자기소개보러가기

  • 제조업에 종사하는 평범한 삼십대 초반 직장인이십니다.
  • 주로 서툰 요리 이야기를 포스팅해주신다고 하시는데요!
  • (아내분을 위해서 종종 요리를 하고 계십니다. 또 집안일 하는걸 좋아신다고!!)

@khdrogba / 자기소개보러가기

  • 피트니스 관련 서비스 창업을 기획중인 예비 창업자이십니다.
  • 피트니스,스타트업, 일상 등등 1일 1포스팅 목표로 꾸준히 활동할 계획을 갖고 계시다네요!
  • 일일 1 포스팅이라니 엄청납니다!

@leecho

  • 재료공학 전공하고있는 대학원생이십니다!
  • 국내외 여행과 자잘한 여행팁에 대한 포스팅을 하실 계획이라고 하시네요!

@aidensong / 자기소개보러가기

  •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로 또, 다방면으로 일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 알파고로 트렌드가 된 인공지능 이론 및 구현, 그리고 육아 위주로 포스팅하신다네요!
  • 따님이 참 장난기 가득해보이고 귀엽습니다!!

@usim / 자기소개보러가기

  • 인디게임 그래픽 디자인을 하고 계십니다! 또 서브컬쳐를 즐기신다네요!
  • 이번에 완성도 높은 게임을 준비중이시라고 하니, 많이 관심가져주세요!
  •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jeongmincha

  • 대전 한국 과학기술원 전산학 석사 과정을 공부하고 계십니다!
  • 컴퓨팅 파워를 이용해서 사회과학 문제를 해결하는데 관심이 많은 곳이시라네요!
  • 블록체인과 스팀에 대해서 연구하고 포스팅하신다고 하십니다! +고양이 인가요? :D

이 게시물은 한국어 스팀 프로젝트를 후원합니다.
참여방법: SteemKR에서 게시물 작성하시며, 후원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Sort:  

@hellen 은 혹시 오타 아닌지요. 클릭해보니 사진하나 있는 공계정입니다.

앗! 감사합니다! hiyun217 님의 닉네임이 카피되었네요..!!

@ludorum 님! 1회때 참석했었는데 야구를 메인주제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갱신 부탁드려요 :)

그리고 kr-baseball태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분들 소개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아는 분도 계시고, 모르는 분들도 계시네요. 저도 곧 어떤 분들과 소통하고 싶은지 작성해봐야겠어요. ^^

정말 재미있는 프로젝트 같습니다 ^^ 스팀잇을 하면서 조금씩 한두분씩 알아가고 있었는데 그 범위를 늘릴 수 있겠네요-!

커뮤니티가 더 공고해지는 효과도 있을 것 같아요.

보팅하고 갑니다~~^^*

와 다양한분야의 인재들이 여기에 다모여계셨네요! 잘보고갑니다!

매번 고생 많으십니다~

띠용 이런게 있었네용?

저는 웹툰으로 참여를...

ㅋㅋㅋㅋㅋ 워니님 밸붕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ㅋㅋㅋ 그럼 관두죠 뭐

ㅋㅋㅋ 밸붕이셔서
올려주시면, 번외로 넣겠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