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글리를 소개하겠습니다 - 너는 누구? 활동 계획은? 교류하고 싶은 사람들은?

in #kr-meetingplaz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글리입니다.

제 소개 할께요.


너는 누구세요?

현재 국내에서 영어회화 강사로 매일 매일 바쁘게 일하고 있습니다.

주변 지인의 권유로 스팀잇에 글을 써보지 않겠냐는 말에 스팀잇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아직 모르는 부분도 많고 저에게 이 플랫폼은 어색하네요.


뭘 올릴건가요?

부담없이 하루에 한번은 유용한 영어표현들을 가지고 알려드릴까 생각중입니다.

제가 올릴 컨텐츠들은 전부 다 영어회화나 미쿡인들이 흔하게 쓰는 표현들을 가지고 소개할겁니다.


  1. 한국인들이 자주 저지르는 영어표현 실수들
  2. 스팀잇 유저들이 자주 사용하는 온라인 표현들
  3. 유용한 영어공부 방법과 발음 팁
  4. 미드와 영화 추천 및 영작 퀴즈


최대한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다가가겠습니다.

부담없이 출근 시간에 가볍게 스르륵 보고 외울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제가 교류하고 싶은 사람들은

영어공부에 관심이 있는 분들과 함께 교류하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제 관심사와 통하는 분들이면 너무 좋겠죠?


스팀잇 한국커뮤니티가 되게 따뜻한 곳 같아요.

신입생을 예쁘게 환영해주는 기존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얼굴사진은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아이디에서 느껴지다시피 저는 어글리하니깐요.

못생겨도 마음은 착하니까 예쁘게 봐주세요.


Sort: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따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아주 예쁘게 찬찬히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좋은글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디엠씨

반갑습니다^^

킴님 고마워요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자주 자주 뵐께요
보팅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벤티님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 좋은포스팅 기대할게요 !!

기대 너무 하진 마시구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kr-newbie 태그를 지원하는
큐레이터 Twinbraid 입니다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선생님이시네요 +_+

선배님 잘 부탁드려요 입문자팁 읽어볼게요

환영합니다!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이제 커가는 플랫폼인만큼 초기 유저들의 활동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많이 모르는 뉴비를 어여쁘게 봐주세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 누르고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3.png

주영킹님 네~ 읽어볼게요

학생때도 거들더 보지 않았던 영어를 이제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입에 착착 감기는 영어표현만 알려드릴게요~~ 놀러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52.34
ETH 2332.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