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steemCreated with Sketch.

in #createaccoun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ongju 입니다.

우리 잘생긴 @sanghkaang 님의 추천으로 steem 의 존재를 알게되고 , 힙겹게 가입에 성공했습니다.
현재 Data Scientist 주니어로 일하고, 여행 + 맛있는거 + 노는거 등등을 좋아하는 1인 입니다.
주로 데이터 분석에 관련된 내용이나, 놀고 먹고 여행하는 등등에 대하여 글을 쓰려고 계획중이지요
잘부탁드리옵니다.

Sort:  

kr-newbie랑 introduceyourself 태그가 시급해 보입니다 ㅋㅋ

바로 반영 했습죠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좋은 가이드 부탁합니다 스승님

잘생..긴.... ㅎㅎ히히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어서요세요 환영합니다

Congratulations @yongj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활동 보여드릴게요ㅎㅎ

우와 재밋는 일을 하시네요~ 환영해요!

잘부탁드립니다!ㅎㅎㅎ

환영합니다.
kr-newbie 로 태그를 다시면 초보자 때 도움을 쬐금 받을 수 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반영해서 바로 수정했슴다

축하합니다! 요즘 각광받는 직업을 가지고 계시군요.

직업은 그런데 실력이 ㅠㅠ 열심히 배워야죠!ㅎㅎ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일하시는 건가요??

저도 얼마전에 스팀잇을 시작한 뉴비에요! 활동하면서 알게된 것들을 글로 적어봤습니다.
혹시 스팀잇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고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릴게요!

그리고 40SBD의 작은 보상을 드리는 공모전을 하나 열었는데, 참여해서 스스로를 소개하고, 다른 사람들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