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 끝에 가입]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my. 드미 입니다. @vimva 소개로 스팀잇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Hello. I'm dmy. @vimva told me about steemit

사실 스팀잇에 가입한 지는 2주 정도 되었는데 드디어 승인이 떨어졌네요.
Actually. it's been about two weeks since I signed up for steemit, now it's approved

저는 현재 임상심리를 전공하고 있는 대학원생이고, '정서강도' '우울' '불안' '성격'등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I am a graduate student majoring in clinical psychology and I am studying 'emotion intensity' 'depression' 'anxiety' 'personality' and so on.

전공이외에 책이나 공연, 음악, 운동 등을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신문물인 스팀잇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네요.
I like books, performances, music, and sports in addition to my major. There is a growing interest in new culture, Steemit.

앞으로 스팀잇에 심리학에 대한 글과 마음에 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굉장히 포괄적이군요...)
In there future, I will write about Psychology and Mind about Steemit (this is very comprehensive)

많은 사람들과 마음에 대해 나눠보고 싶고, 심리학이나 임상심리학에 대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있다면 함께 하고 싶습니다.
I want to share my mind with many people. if you need help with psychology or clinical psychology, I want to be together.

추가로, 현재 팟빵과 Itunes를 통해 '임상심리 슬쩍 들춰보기' 팟캐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In addition, I am currently broadcasting a 'Glimpsing Clinical Psychology' podcast through podbbang and iTunes

많이 부족하지만 들어오셔서 한 번 들어봐주시고, 구독 & 좋아요 눌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Please come in and listen once, click subscription and good

http://www.podbbang.com/ch/12911

앞으로 스팀잇 세상에서 잘 부탁드립니다.

Thank you.

sunrise-1634734_1920.jpg

Sort:  

환영합니다.♡♡

네 환영해 주셔서 감사해요! cnstlf60님 좋은 글들이 많네요. 자주 찾아뵐게요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네 저 또한 반갑습니다. 환영해 주셔서 고마워요...!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다음 글이 벌써 기대 됩니다

네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에 스팀잇에 대해 찾아봤을 때, 맨 처음 접했던 정보가 벤티님 영상이었어요. 많이 배웠습니다 :)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

반가워요 😃 새로운 곳에서 보니 색다르군요😉

그러게요 정말 저 이모티콘부터 색다르군요 😄 엘리스님 이제 잠시만이라도 좋아하는 여행 가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벌써 갔으려나...)

ㅋㅋ 논문을 완전히 마무리하고 떠날 예정입니다!

환영합니다

네 환영해 주셔서 감사해요! 말티즈 사진이 귀여워요. 저의 부모님도 말티즈 키우셔요 ㅎㅎ

좋은 글 기대가 됩니다.

기대해 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 :)

환영합니다^^
vimva 님의 소개로 많은 좋은 분들이 오셔서
심리학 쪽에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네 팔로우 감사합니다. 아직 심리학에 대한 정보들이 부족하고, 편견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조금이나마 좋은 정보들 드리도록 할게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vimva 추천으로 하고 있어요.
팟캐스트 하시는 분이셨다니 ㅋㅋ
맞팔해요!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지금 맞팔 갑니다! ㅎㅎ

Welcome to Steem @dmy I have sent you a tip

thank you! welcome!

안녕하세요~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코인 투자에 대한 글이 많네요. 자주 방문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