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M을 소개 합니다.(Let me introduce usiM.)

in #introduceyourself7 years ago (edited)

rr.jpg
▲ 2016년 2월에 그린 '퍼리 레이무' (furry reimu) 입니다.현재 제 프로필 사진이기도 합니다.

안녕하세요, @usim 입니다.
첫 글이 소개글이긴 했는데 너무 급하게 쓰고 저라는 사람을 다 표현 못한 것 같아서
한 번 제대로 써보겠습니다.
사실 할 줄 아는건 없는데 좋아하는게 워낙 많아서 한 번 정리도 해볼겸, 솔직하게 저 자신을 알려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셨으면 하는데 글재주가 없어서 걱정이네요 하하하

일단은 어떤 사람? What kind of person?


▲평소 그렸던 그림
대한민국 기준으로 2017 년 현재 25살, 마냥 어린아이이고 싶은 여자 입니다. 어렸을때부터 그림그리는걸 좋아해서 대학교도 만화게임영상학과를 전공했지만, 여러사정으로 인해 휴학했습니다.

전공까지한것치고는 그림실력이 그냥 그저그렇거나 못그리는 편이에요ㅋㅋ
하지만 저는 제 자신이 노력하면 얼마든지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노력하기 싫어요...)

그리고 그림외에 할 줄 아는 것들이 조금 있는데요. 저는 그것들을 취미라고 부릅니다.
나열해보자면 게임,사진,모델, 코스프레 네요.(히익...전형적인 오따끄...)

스팀잇을 하게 된 계기

친구를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게임개발자들도 많이 한다고 들었고...태그보니 포토그래피도 있더라구요.
도움되는 정보를 알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글을 써서 혹시라도 차비라도 벌 수 있을까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취미를 줄이는게 나에게 더 도움이 되는거 아닐까) 하하핳...그렇습니다 저는 속물입니다. 하고싶은거 막하고 살겁니다 . 내 삶의 즐거움을 위해 소중한것들의 낭비를 막 하고 다닐겁니다. 끼이야앗호!!!!!


현재하고 있는 일The present work


현재, 스스로도 알고있는 부족한 실력인데도 불구하고 친구( @lhamed ) 가 준 기회로 인디게임 그래픽 디자인을 맡고 있습니다. 솔직히 망할 줄 알았는데 들인시간에 비해 엄청성공해서 둘 다 놀랐어요... 만든 게임은 드래곤키우기(demo), 드래곤키우기(premium), 현재 세번째 후속작(완성작) 제작 중입니다.(자세한 내용은 @lhamed 이 친구의 블로그에서도 확인 가능하십니다! 저보다 글 잘써요! ㅎㅎ)

externalFile.jpg
▲ 드래곤키우기 demo 유저스크린샷

Screenshot_20170225-183653.png
▲ 드래곤키우기 premium 유저스크린샷

모두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플레이 가능하나 좀 많이 습작겸 프로토인 작품들이라
지금보면 좀 많이 수줍습니다...(수줍수줍) 그래도 직접 플레이해주신다면 쌍수들고 춤춥니다.

그리고 이번에 스마게를 기회로 제작되는 후속작(겸 완성작)은
이전의 두 작품보다 더 공을 들이고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아직 공개할 수 있을만한게 없지만... 많이들 응원해주셨음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누군가가 우리의 게임을 기다리고 좋아해준다는 건 정말 멋진 것 같아요.

이미지 1.jpg

▲ 공식카페 유저분들이 그려준 게임 팬아트들

그냥 직접 제작한 게임이기에 그 자체에만 애정을 가지고 제작에 임하고 있었지만, 어느순간부터는 팬이된 유저들을 생각하며 제작의 즐거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
쓰다보니 게임홍보가 된 것 같네요 ㅋㅋㅋ 많은 관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트)


즐기고 있는 취미 My hobby


위에서 말했듯이 저는 그림을 제외하고 게임,사진,모델,코스프레를 하고 있습니다.
  • 게임(Game)
    게임은 요새 잘 못하는 편이지만 여전히 관심분야입니다. 계속 가끔씩이라도 시간내서 하는 게임은 LOL 입니다 ㅎㅎ.

  • 사진(Photo)
    카메라로 인물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요새는 시간이 없어서 잘 못하긴 하지만 스튜디오 촬영도 하고, 야외촬영도 합니다.
    코스프레 사진도 찍고 있어요. 사용하는 카메라 기종은 캐논 500D 크롭바디, 50mm 단렌즈로 그렇게 좋은 스펙은 아니지만 열심히 찍습니다 ㅎㅎ... 기회가 되면 더 심도있게 배우고 싶어요. 아래는 제가 찍은 사진들이고 모델은 보통 친구들이나 지인들입니다. 더 많이 보여드리고 싶지만 모델들에게도 초상권이 있는지라 ㅎㅎ...얼굴이 안나온 사진들만 올려봅니다.

크기변환_dIMG_7491.jpg
크기변환_dIMG_7525.jpg

크기변환_dIMG_7581.jpg

크기변환_dIMG_9090.jpg

IMG_8049.jpg

혹시라도 사진찍어주셨으면 하는 분들은 언제든지 말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 모델 & 코스프레 (Model & Costume play)
    부끄럽지만 직접 모델도 하고 있습니다...제 젊은날을 기록하고 있다고나 할까요. 물론 이만큼 이쁘게 나왔다고(나같이 안나왔다고) 자랑도 할겸 가끔씩 SNS에 올립니다. 코스프레도 가끔씩 즐기고 있습니다. 최근에 한 코스프레는
    리그 오브레전드의 별수호자 뽀삐를 코스프레 했었습니다. 사진은 아직 좀 부끄럽네여 하핳 ;

크기변환_d0002-2.jpg
크기변환_dDSC_0453.jpg

크기변환_dIMG_6353++.jpg

이번년도에 찍은건 약간의 수위가 있어서 못올리겠네요 ;
어쨌든 여러 컨셉의 사진을 찍는걸 좋아한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앞으로 올릴 컨텐츠는? Content to be written forward


사실 저는 글재주도 없고, 할 줄 아는거라고는 지금 위에 써놓은 것들 뿐이라 그날 그린 작업이나 낙서 등을 가끔 올린다거나, 게임작업했던 후기, 찍은 사진이나 찍힌 사진을 올린다거나 할 것 같습니다. 아니면 서브컬쳐계 관련 이야기를 다룰수도 있구요. 우리나라에서는 서브컬쳐...흔히들 오타쿠에 대한 시선이 많이 나빠서 조금이라도 개선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글을 쓸 것 같습니다. 아 , 음악 듣는것도 좋아해서 음악추천도 하고 관련 이야기도 하고싶네요! ㅎㅎ

사진들은 가끔 보는 사람의 관점에 따라서 약간의 노출수위가 있기도 한데...눈치껏 올릴 것 같네요.

좀 정신없는 자기소개 여기서 끝마치겠습니다. 진담반 농담반 섞인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읽을만한 글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ort:  

Welcome to Steemit,

Nice pictures. Wish you all the best!

Thank you for your comments!

@-@ 코스프레를 가끔 올려주신다니 매일매일 정말 들러야 할 것 같군요 하하 ^_ ^

우리나라에서는 코스프레문화가 아직 좋은 인상이 아니어서 올리는게 조심스럽습니다 ㅎㅎ
시선이 많이 개선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사진과 글을 작성할 것 같아요~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그 게임 속의 용을 그리신 분이군요 만나서 영광입니다>3<//

아이이이이 해보신건가요? 정말 해보신분이라면 너무 부꾸롭네요 부꾸붑꾸뿎북

멋진 분들이 계속계속 오시네요~ 환영합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글 쓸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회가 새롭네요 디자이너님~

쑥스럽네여 개발자님~

오오 코스플레이어까지
거기에 그림도 무지 잘그리시고 환영합니다

좋게 봐주시고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게요!

VOTE를 드릴수밖에 없군요! 지난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친하게 지내요 ㅠㅠ

ㅠㅠ 어휴 톤스퀘어님께서 먼저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너무 영광입니다! 친하게 지내요!

환영합니다.
재주꾼들이 점점 늘어나네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른분들에 비해서 저는 쩌리지만 열심히 더 어필하겠습니다!

멋있어요!! 환영합니다!! 공모전 참가해줘서 고마워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좋은 이벤트로 멋진 분들 많이 알아가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많은 분들 알게되어서 기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