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ㅅ' )◜⁾⁾ ₍₍◞( 'ㅅ' )◟₎₎

in #kr-newbi7 years ago

안녕하세요 신난다입니다.
다시 가입하였습니다 .
@vimva님 소개로 정말 힘들게 가입해서 벌써 이곳에 애정이 많이 갑니다 ㅜ.ㅜ

저는 대학원에서 우울장애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임상심리전문가 과정을 준비하고 있는 졸업학기이고요^.^
심리학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계속 올릴 예정입니다.

덧붙여 디자인, 미술관, 사진, 여행 등에 관심이 많아 주로 그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려합니다. 취미 생활로 제가 하고 있는 활동들입니다.

IMG_6031.JPG

스팀잇에 대한 기대가 아주 많은 상태라 열심히 활동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주 얼굴 비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D

Sort:  

Welcome to Steem @sinnanda2627 I have sent you a tip

반갑습니다. ^^
제 친구도 하고 싶어 하는데 가입이 안되서 애먹고 있더라구요.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ㅠㅠ) 정말 며칠간 메일을 백 번은 확인한 것 같아요... 친구분도 꼭 가입되시길 ㅠㅠ 자주 뵙겠습니다 :->

저도 빔바님 소개로 들어왔습니다. 앞으로 잘 지내봐요:)

방문 감사해요 자주 뵐게요!! ^.^

환영합니다^^
심리학 글도 기대되고 미술관과 사진 글도 기대되네요.
팔로우할게요 :)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구경갈게요!!

안녕하세요! 심리학과 학부생이고, 지금은 휴학하고 인디게임 개발하고있는 라메드입니다! 앞으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와아 제 동생도 게임 개발자라 더 반갑네요! 올라오는 글들 기대하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근데 이전아이디는 왜 안쓰시고 재가입 하셨어요?

비밀번호에 혼란이 있어 아이디를 잃었어요... 8ㅅ8... 환영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영업왕 빔바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스팀잇 이즈 빔바's 라이프여요..... 반갑습니다 ^.^

저도 빔바님 소개로 가입했어요ㅎㅎㅎ 반갑습니다아!

어머머머 반갑습니다 :-> (축하드려요!♥️)

우여곡절 끝에... 정말 환영합니다 :)

구원자님....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