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프로그래머이자 트레이딩 봇 제작자입니다. 반갑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현직 프로그래머로 근무하고 있는 @coindori 입니다.

개인적으로 코인에 투자를 하다가 저점에 팔고 고점에 추격매수를 하는 등 여러가지 실수를 하면서 감정이 없는 트레이딩 봇을 제작하기로 마음먹고 지인들과 함께 트레이딩 봇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 트레이딩 봇을 저만의 펀드매니저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1차 봇을 완성하고 500만원으로 테스트를 돌리고 있는데 2주 동안 60만원의 수익을 냈네요. 현재 봇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추후 봇이 완성되면 이보다는 더 큰 수익을 낼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코인 정보를 찾다가 스팀잇이라는 곳을 알게 돼서 가입을 했는데 좋은 정보도 많고 재미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서비스인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 트레이딩 봇 제작에 관한 포스팅과 수익률 분석 등을 올리며 투자자 분들과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인증샷 겸 해서 트레이딩봇 거래기록 하나 올리고 갈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개발자 이시군요. 저도 분야는 다를 듯 하지만 프로그래머 입니다^^ 트레이딩봇 개발 포스팅 엄청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보팅&팔로 꾹 누르고 가요.
괜찮으시다면 맞팔 부탁 드립니다.

반갑습니다!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이 많을수록 더 즐거운 개발이 될 것 같습니다~ 맞팔 드립니다.ㅎㅎ

코인 알고리즘 트레이딩이라니!
주식처럼 per, pbr등 기본 지표가 없는 상태에서
거래량이나 상승 하락폭 만으로 매매여부를 결정하시는 건가요
로직이 궁금해지네요 다음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그런 지표를 하나하나 만드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ㅎㅎ

Congratulations @coindor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개대가 됩니다 ㅇ! 팔로우하규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리사 시군요! 맞팔 가겠습니다~

와! 대단하시네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stmeet 아직 익숙하지가 않네요. 열심히 배워야겠습니다!ㅎㅎ

환영합니다. 개발자분이 한분 더 오셨네요^^
실제 수익이 나는 것을 보고 상당히 뿌듯하시겠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러한 실력이 부럽네요.
저는 Coinmarket 에 대해 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같이 나눠요ㅎ 잘부탁드립니다~

코인도 관심을 갖게되고 코딩에도 관심이 있다보니 제가 재밌어서 시작한일이 된 것 같습니다. ㅎㅎ
팔로우 드리고 찾아뵙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안녕하세요.
코인도리 입니다. 제가 지엇지만 어색하네요 ㅋㅋ
잘부탁드립니다.

트레이딩 봇이라니! 반갑습니다:)

ㅎㅎ아직 테스트봇입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 입문에 도움될만한 글이네요:)

오홍~ 시스템트레이딩분을 코인시장에서 만나다니, 반갑습니다. @coindori님~^^ 업&팔 완료입니당 ㅎ

ㅎㅎ감사합니다. 앞으로의 계획이나 횡보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478.09
ETH 3067.2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