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반갑습니다! 아동심리치료사 가나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D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발달심리학을 전공하고 현재 아동심리치료사로 일하고 있는 (하지만 일하며 버는 돈보다 공부한다고 나가는 돈이 더 많은) 가나입니다>_ <
저는 커피, 고양이, 아이들,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이에요:)
아침엔 홈카페에서 커피를 내리고, 낮엔 아이들과 신나게 지내고, 저녁엔 혼맥하며 영화 한 편 보는 삶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스티밋에는 제 전공과 관련된 글을 주로 올릴 거 같아요!
심리학 전반에 관련된 이론을 심리학을 공부하지 않은 분들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소개해드리거나,
제 전공과 관련된 발달심리학, 아동심리치료, 아동정신병리와 관련된 글이 될 것 같아요.
또, 제가 예술에도 관심이 많다보니, 영화를 심리학적 관점에서 소개하는 글도 종종 올릴 것 같아요:D

@vimva 님의 강력한 추천으로 가입하게 되었는데,
스티밋에서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너무 많네요!
앞으로 천천히 하나씩 썰을 풀어나가면서 심리학과 관련된 오해도 풀고,
특히 마음이 아픈 아이들이 좀 더 행복한 세상을 살 수 있도록 많은 이야기들을 들려드리고 싶어요.

앞으로 많은 얘기 함께 나누어요!

p.s. 사진 설명 : 애기 고양이는 항상 옳다!IMG_5639.JPG

Sort:  

반갑습니다.
심리 전공이시라니... 저도 심리 상담사로 여러해 동안 일했었어요
지금은 다른일을 하지만...
좋은글 많이 부탁드려요

심리상담사를 하셨다니 더 반가워요! ㅎㅎㅎ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vimva님 상줘야 겠네요

반갑습니당ㅎㅎ vimva님 영업 쪽 일하시면 정말 잘 하실 거 같지 않아요? ㅎㅎㅎㅎ

뭘하시든 잘하실 것 같아요 ^^

반갑습니다 ! :)

반갑습니다아~! ^ㅁ ^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D

환영합니다~! 요즘 심리학과 관련된 분들이 엄청 오시네요!

저도 얼마전에 스팀잇을 시작한 뉴비입니다! 활동하면서 알게된 것들을 글로 적어봤습니다.
혹시 스팀잇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고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릴게요!

그리고 얼마전 자기소개 공모전을 열었는데, 참여하신 분들이에요! 관심있는 분이 있다면 팔로우해보세요!

감사합니다~!반가워요! 한 번 정독해야겠어요*_ *

반갑습니다! 저는 인디게임개발 중인 심리학과 장기 휴학생입니다!
심리 피플이 많아지는군요~ 즐거운 현상입니다! 환영해요~

심리 피플! 반가워요~!! 잘 부탁드립니다!

저도 vimva 추천 받아서 가입했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당!ㅎㅎㅎㅎ

반갑습니다~ 심리에 관하여 궁금한게 많은데 좋은정보 얻을수있으면 좋겠습니다^^

반가워요!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당ㅎㅎㅎ

반가워요~ 고양이 귀엽네요🐈

반갑습니다~! 저 아가는 학교에서 사랑을 듬뿍 받던 아깽이였어요//_ //

후후 사실 전 강아지파랍니다ㅋㅋ
조만간 저희 멍뭉이도 선보이도록 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52.34
ETH 2332.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