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 우리 모두를 미치게 하는 것 (feat.스티밋 뻘팁)

in #webtoon7 years ago



제가 올린 이 팁이라고 하기에도 뭣한 팁에 비하면 엄청나게 고급진 팁을 @segyepark 님께서 글이 날아가는 경우에 대비하기 위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에서 소개해 주셨습니다.

유저들을 점점 진화시키는 이 갈라파고스 같은 스티밋! 악조건 속에서 오늘도 포스팅 하는 우리 모두 화이팅 입니다!

쏠의 잡다한 툰 더 보기

비탈릭 부테린 방한기념 웹툰
허세에 쩔고싶을 때 듣는 음악
파워업 하는 만화 (feat.음모론)
첫째 두돌 기념 헌정 툰
바간을 듣다
슬럼프에 빠진 어느 날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Sort:  

무한의 동그라미 앞에서는 다들 비슷한 모양입니다. :)

저는 약간 안 넘어가는 것 같다 싶으면 그냥 F5 눌러버려요. 그럼 글이 올라가지 않은 상태로 그냥 남아 있더라고요. 물론 안정성은 보장할 수 없지만 아직까지 날려먹은 적은 없답니다. ^0^

오오! 이런 방법도 있군요 ^^ 저도 써먹어 보겠습니다 :D

오 회색 창 상태에서도 전체 선택 및 복사가 되는군요!
저는 빙글빙글이 오래 돌아간다 싶으면 재빨리 새 탭에 스팀잇을 하나 더 열고 글 쓰기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로딩 돌아가는 동안은 아직 전송이 완료되기 전이라 새로 띄운 창에 임시 저장된 내용이 남은 채로 열리더라고요. 저도 뻘팁 2탄으로 하나 써볼까요. :D

오!! 커피넛님 제가 하고 싶었던 얘기가 바로 그겁니다. 회색 창 상태에서도 복사가 된다는 것 ㅋㅋㅋ 뻘팁 2탄 좋지요!! (저는 이렇게 포스팅 거리가 생기면 정말 하이에나 처럼 주워야 하는 상태라 ㅋㅋㅋ) 커피넛님도 뻘팁 2탄 글 올려주세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역시 쏠님!!!~~ 정말 고급진 꿀팁입니다!!! ㅎㅎㅎ
우리의 마음을 어쩜 이리도 잘 표현 하셨을까요!!~ ㅎㅎㅎ

고급 ㅋㅋㅋㅋㅋㅋ 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역시 로자리아님은 천사가 맞았어 ㅋㅋ

방금 글 올리다가 날려먹었었지요. 스팀잇 요즘 왜 이래요? :(

흐엉 ㅠㅠ 소금님 그나마 저희는 그림 비중이 있어서 그나마 나은데 정말 글로만 올리시는 분들은 너무 힘드실 것 같아요.그죠

안녕하세요 레솔님, 정말 공감 합니다 ㅋㅋㅋ 기가막히게 전 스크롤로 굴려서 복사 성공해 놨네요 ㅋㅋㅋ 아.. 요즘 잠시 한눈팔면 안되는 순간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ㅋㅋㅋ 성민님 정말 엄청난 스피드의 오른손 검지를 가지셨군요 ㅎㅎ ctrl +a 를 써보세요! 정말 편하답니다 흐흐

네 ㅎㅎ 감사합니다^^ 한번 해봐야겠네요~~

'유저들을 진화시키는 갈라파고스 같은 스팀잇'이라는 표현 보고 뜻도 제대로 알지 못하면서 빵터졌는데 덕분에 검색해보았답니다 쏠님! 저도 요즘 무한대의 동그라미가 제 포스팅을 삼켜버리지 않도록 백업해두는 습관을 들였어요...... 쏠님 방법도 완전 꿀팁이네요. 얼른 제 머리속에 저장 ㄴ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지셨다니 정말 천만다행 ㅋㅋㅋㅋㅋ 송이작가님이 잘쓰시는 벌꿀오소리 드립이 넘 맘에 들어서 비슷한 느낌으로 하나 만들어봤어요 ㅋㅋㅋㅋ 웃은 사람 한명 있으니까 앞으로도 계속 개발해야겠당

저를 미치게 하는 것이지요. 정말 포스팅 누르고 설마 설마하는데 날아가버리면 머리가 순간 하예 지더라구요. 저는 사실 생각을 정리하면서 쓰느라고 포스팅은 핸드폰으로 작성해서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 너무 아쉽지만 너무 공감가네요~^^

오오! 오늘 이렇게 해피맘님의 포스팅 비밀이 +ㅇ+ 그렇게 여러번 가다듬고 올리신 글이니, 정말 생각의 결이 느껴지는 듯 글이 정말 술술 읽혀요 ;D 해피맘님께선 그럼 메모장에라도 복사해 두셔야 겠어요!

공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미칠려고 했던게 아니였네요;;;ㅋㅋㅋㅋㅋㅋ

그럼요 기린아님 ㅋㅋㅋ 정말 타자 치는걸 좋아하는 사람 말고는 다 미치려고 하는 상황일 거에요 ㅎㅎ
격하게 웃고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파이팅이에요!!ㅋㅋ
악조건에 지지않죠!

스크린샷 2017-09-17 오후 8.24.20.png
넵 ㅋㅋ 바다거북님 화이팅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882.63
ETH 2581.51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