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in #webtoon7 years ago (edited)

title.jpg


앞으로는 별 볼일 없지만 가끔 웃음 터지는 육아 이야기를 이렇게 웹툰으로 올려볼까 합니다.
에피소드 생길 때 마다 찾아올게요 :D

D_01_01.jpg


선물로 드리기로 한 그림들 @sinnanda2627, @hunhani, @skt1, @leesunmoo 님 저 잊지않고 있습니다 ㅎㅎ 종종 올리던 연재물들 가지고 찾아올께요 :D

그리고 저에게 글을 남겨주신(https://steemit.com/kr/@isaaclab/leesol-feat) @isaaclab 님께 드릴 그림도 있네요.

내일을 기대해 주세요!


banner.jpg

Sort:  

육아이야기 넘 공감가네요ㅎ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또 웃기는 일 생기면 그려서 나타나겠습니다.

ㅋㅋㅋ 마지막에 빵 터졌네요~ ㅋㅋ
가면 더 좋고~
저도 제 조카들 이쁘지만~ 잠시만~
아쉬움이 남는게 좋은 것 같아요ㅋㅋ

제 아이들이지만 저도 잠시만 놀아주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휴가 잘 다녀오셨나요?? ㅎㅎ 마지막에 정말 공감합니다.
정말 그러셨던 것 같네요 ㅋㅋ 만화 잘 보구 갑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은 휴가 언제 가시나요? :D 저는 정말 너무너무 잘 보내고 온 것 같습니다.

아 네 잘 다녀 오셨다니 기분 좋습니다. 저번에 대만 가족여행 포스팅했어요 ㅋㅋ

첫째 아가씨 방방 뛰는게 깨알 포인트네요ㅎㅎ
아이들 맡기고 맥주 마실~ 달달합니다^^

실제로 저렇습니다 !! ㅋㅋㅋㅋ 아이미쓰유님 반갑습니다 ^^

가면 더 좋고 ㅋㅋㅋ

유행하는 농담이라면서 말씀 하셨는데 ㅋㅋㅋ 단지 그뿐이겠지요? +ㅇ+

가면더좋고 ㅠ ㅠ ㅋㅋ 애기들 보고나면진이다빠지고 정신이없죠 ㅋㅋ 공감하고갑니다^^

예전에 제가 친구 애기들 보고나면 구경만 했을 뿐인데 진이 빠지더라고요 ㅠㅠ 지금은 24시간 붙어있어서 늘 정상이 아닌 상태 같습니다 허허허

조카들 오면 참 이쁜데 몸이 힘들어요. 가고 나면 시원한데 또 섭섭하기도 하네요.

소요님 글 보니, 푸석해진 얼굴로 저희 첫째랑 즐겁게 놀아주던 동생 생각이 나서 짠해지네요 ㅜㅠ

앜ㅋㅋㅋㅋ 가면 더 좋고에서 빵 터졌습니다.
이 웹툰 반전이 있다니까요. ^^

부스트님! 제가 반전에 좀 집착합니다 +ㅇ+ ㅋㅋ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이솔님 포스팅이 왜 안올라오지 했는데 휴가 다녀오셨군요^^좋은 시간 보내셨겠지요?? 웹툰 너무 재미있게 공감가게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가면 더 좋고 어쩔..ㅋㅋㅋㅋ

창균님과는 육아라는 공동 키워드도 있군요 ! 에피소드 생기는 데로 그려볼께요 ^^

마음의 소리가 ㅎㅎㅎㅎㅎ

저 컷을 위해서 앞의 컷들이 존재했다 해도 과언이 아닙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904.94
ETH 2583.2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