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허세에 쩔고싶을 때 듣는 음악 (feat.기승전코인툰)

in #webtoo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eesol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와 함께, 웹툰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 노래는 제발 이 버전으로 꼭! 들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Video Label

그럼 오늘도 즐겁게 보아 주세요 :D


D_09_01.jpg
D_09_02.jpg


쏠의 잡다한 툰 더 보기

파워업 하는 만화 (feat.음모론)
첫째 두돌 기념 헌정 툰
바간을 듣다
슬럼프에 빠진 어느 날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배너를 그려주신 @leesongyi 작가님 감사합니다.

banner.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D

그렇죠. 수익나면 가계 귀속이죠! ㅋㅋㅋㅋㅋㅋ

가계로 많이 많이 귀속이 되면 좋겠어요! 얘들 (코인)아 힘좀내봐!!

흐엉~흐엉~~며칠전에 저점인 줄 알고 추매했는데ㅜㅠ머리가 너무 아프네요... Englishman in new york...드디어 아는 노래 나왔어요~ 진짜 간지 작열이요~ㅋㅋ

그게 다시 저점이 되는 시기가 올 거라고 생각해버려야죠 뭐 ㅠ^ㅠ 서울 밤 하늘아래 이 노래와 함께 노곤한 몸을 푸시길...

ㅋㅋㅋㅋ 당연히 남푠돈은 아내것이니 가계귀속이죠~ 전 아직 혼자라 뭐~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 ..... 아 무슨말을 쓰지 ... ㅋㅋㅋㅋ 월요일 잊지 않고 있습니다! ㅎㅎ

^____________^ 너무 제생각만 했나요? ㅋㅋㅋㅋ남푠에게 양보하세요~

ㅋㅋ 남편좀 다독거려 주세요... 많이 힘드실듯..ㅜㅜ
역시나 맛깔나는 글/그림 솜씨^^

그린쥬스님도 힘내세요 ㅠ^ㅠ 그리고 늘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하~ 그린쥬스님 힘드신가봐요~ 토닥토닥! 힘내세요~

ㅋㅋㅋㅋㅋ한 컷 한 컷 표정 하나 대사 하나가 너무 재밌습니다ㅋㅋ

한컷 한컷 정성껏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크헉 ㅠㅠ

아아.. 마치 제 얘기인듯 감정 이입이..ㅠㅠ
세상의 남편들이여 힘을 냅시다~

공감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군요 ㅠ^ㅠ 얼릉 다시 치고 올라가면 좋을 텐데요!!

ㅋㅋㅋ 슽닝 노래 너무 좋아요 > <
만화까지 잘보고갑니당

슽닝 ㅋㅋㅋㅋㅋ 워너민 발음 느낌이에요 +ㅇ+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팅!! 동감합니다. ^^
그 간지는 아무나 범접할 수 없죠.

후발주자로 전 본조비를 꼽고 있습니다만...
넘사벽이라고 생각합니다.

네 레나님 ㅋㅋㅋ 제 생각에도 스팅은 그냥 단연 탑입니다.

히히히히히..

헠 ㅋㅋㅋㅋㅋ 저 침은 왜뱉고 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잘 그리시는군요 ! 머리카락 꼼꼼하게 칠하신 것좀 봐 +ㅇ+

전 항상.. 미술이라는 것에 단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ㅋ;

침은..ㅎㅎㅎㅎㅎㅎㅎ 다른 이유는 없구요..ㅋㅋㅋ
오늘 이솔님 포스팅 작품의 제목이 허세라고 하셨길레..
허세 스타일.~ "이솔님콘"~ ^^

혹시 기분 나쁘셨다면.. ^^; 죄송합니다~ 수정해서 다시 올려드릴께요~

아 전혀전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궁금해서 여쭤본거에요 ㅋㅋㅋㅋㅋㅋ
저 퉷 하는 글씨마저 글씨가 침을 뱉고 있는 느낌입니다! 감각있으신데요 @skt1 님!

ㅎㅎㅎㅎㅎㅎ 슥슥..그리는데...
이건 뭐.. 올리는게.. 너무 어렵네요.. 역시... 작가님은.. 대단하십니다.
급 수정해 봤습니다~ ^^

이거슨 막 도착한 치킨을 앞에 두고 있는 쏠 이네여!!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904.94
ETH 2583.2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