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첫째 두돌 기념 헌정 툰

in #webtoon7 years ago

영문판은 내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English version will be uploaded tomorrow.


title.jpg
D_05_01.jpg
D_05_02.jpg


배너를 그려주신 @leesongyi 작가님 감사합니다.

banner.jpg

Sort:  

큭! 오늘도 친절한 이쏠씨의 넘넘 예쁜 그림들 다 제 컴터에 주워담아봅니다~ ^^
이러다가 조만간 제가 쏠님책을 내는 것 아닌가 싶어요 ㅎㅎ
오늘 밋업때도 쏠님얘기 했었는데~~ ^^

헙 ㅎㅎ 밋업에 오신 분들 전부에게 쏠에게 작업 하라고 해라! 고 하신것은 아니시겠지요 소철부장님? (농담농담 ㅋㅋㅋㅋ)
제 그림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Dear @leesol
Great webtoo nice art work really good post

Thank you @ravenrillay :D I'll upload english version tomorrow ^^

I really like your post, your post is very useful for me and I will wait for the next posting.

혼내려고 하면 "맴맴맴맴" 눈치 100단 스킬도 장착해가는 것 같습니다 ㅎㅎ

저런걸 보고도 웃어주지 않을 심장으로 단련시켜야 겠어욥!! ㅎㅎ 감사합니다 :D

맴맴맴맴~ 너무 귀여워요~ 쓰러질듯....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실제로 보면 더 귀엽 ㅋㅋㅋㅋ 죄송해요

앙~ 그러시니 더 귀엽^^ 다음엔 짧은 동영상일도....ㅎㅎ

오 이솔님~~글씨도 직접 쓰신건가요??ㅎㅎㅎ

기찬님 ㅎㅎ 글씨는 미생체 입니다! 다음에서 무료배포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ㅇ+

ㅎㅎ그림이랑 글씨체도 너무 잘어울려요ㅎㅎ글씨체 정말 이뻐요...

진짜 센스 있으시네요~ 엉이~
제가 아이를 다시 낳는다면 붙여보고 싶은 태명이지만 더 이상의 출산은 없기에 과감히 포기하겠습니다~ㅎㅎ
엘리베이터 안에서의 행동은 울 딸이랑 똑같네요~^^
둘째 생일 축하드려요~

헙 ㅎㅎ 해피워킹맘님 아이를 다시 낳는다면 이라는 문장을 타이핑 하실 수 있으시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대단하십니다 ㅎㅎ
해피맘님의 딸내미도 매달리기 여왕이군요 ㅎㅎ 귀여워라 >ㅇ<

헉...제가 무슨 짓을 한 건가요ㅜㅠ

ㅋㅋㅋㅋ 해피맘님 이런 귀여운 면이 있으셨군요 >ㅇ<

고마여를 반복하는아이가 너무사랑스럽네요~+_+

고마워 라도 또박또박 말하는 것 보다 저런 어눌한 발음으로 반복하니 더 귀여워보이는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D

Upvoted. I'm going to resteem this now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904.94
ETH 2583.2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