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슬럼프에 빠진 어느 날

in #webtoon7 years ago

영문판은 내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English version will be uploaded tomorrow.


title.jpgD_03_01.jpg


banner.jpg

Sort:  

쏠님의 작업욕을 더 높여드리지요
나와라 풀파워보팅 ~~~~ 그리고 니스팀~~~~으로 훔쳐갑니다~~~ ^^

다~알달한 커피 한 잔 하시고 돌아오심이 어떠하실런지 ^^

소철님 ㅋㅋㅋㅋㅋㅋ 가족사진 그리러 가겠습니답 ㅋㅋㅋㅋㅋㅋ 아, 혹시 가장 좋으셨던 가족여행지가 어디셨는지요?

홋카이도요~~

아마 이번에 산토리니 가게되면 바뀔듯 싶으니..
그냥 산토리니로 할래요 쏠님~~^^

잉 ㅠㅠㅠ 그림들 너무 예뻐요 ㅠㅠㅠ 특히 리솔님 아이디 박힌 마지막 사진은 너무너무 제스타일이네요 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따뜻한 그림들에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좋은 밤 보내세요!

그림으로 스토리를 보여 주셔서 참 보기도 좋구 이해도 잘 되고
좋습니다요... 항상 작업욕이 높을 수 는 없지요 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작업욕이 높을 수는 없다고 따듯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아 네 ㅎㅎ 그래서 필요한게 재충전이 아닌가 싶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람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말씀 괜찮으실지 모르겠지만 귀여우세요 흑흑..... 꼭 가구 지원 받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어찌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귀여우세요에 한표 더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포스팅이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균님까지 이러시니 몸둘바를 모르게 감사합니다! 유쾌한 얘기 생기면 또 찾아올께욥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말씀 얼마든지 감사히 괜찮습니다 ㅋㅋㅋㅋㅋ 일단 내일까지는 영어번역본 올릴테니 확보되었네요!

5등! 동기가 있으면 일에 집중되죠. 저도 장비 바꾸고 싶으면 일이 잘됩니다.

ㅎㅎ 소요님은 어쩐지 막 영감이 마구 샘솟아서 그걸 표출해야만 하시는 진정한 아티스트의 느낌인데 이런 인간적인 면까지 있으시군요 :D (너무 맨날 부담스럽게 댓글 달아서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

안 부담스러워요. 재밌습니다.

이케아 바라보는 @leesol님께 왠지 친근감을 느낍니다 히힛~~

로자리아님 반갑습니다 :D 이케아가 우리나라에 와서 너무 기뻐요 그쵸 ㅋㅋㅋㅋ

ㅋㅋㅋ 네네 정말 기뻐요~ 자꾸만 가고 싶어서 주체가 안되고 있답니다~ 히힛

헤헷 1등입니다 ㅋㅋㅋ저는 작업욕, 아이디어가 잘때생겨서 항상메모장을 머리맡에두고자네요 ㅋㅋ

우와 인하이님은 역시 일중독자셨어 ㅋㅋㅋㅋ 딱걸리셨습니다. 잘때 180도 방향으로 네이버 새로고침이나 하는 저랑은 차원이 다르시네요 ㅎㅎ

ㅋㅋㅋ 작업욕아 높아져라!

ㅋㅋㅋㅋㅋㅋㅋ 클라크골드님 제 남편 빙의한줄 =ㅁ=

Can't wait for this in English, following.

Sorry ^^; Pls wait just 24 hours :D

저도 가구특별예산에 보테(vote) 드리겠습니다~!!!! ㅎㅎ

성공트레이너님 감사합니다 !! 보테를 그렇게 쓸 수도 있군요! 이렇게 또 한 수 배워갑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43.62
ETH 249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