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EN Comic] 비탈릭 부테린 방한기념 웹툰 commemorative comic of Vitalik Buterin's visit to Korea.

in #webtoo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고향을 방문하고 오랫만에 돌아온 쏠입니다.
비탈릭 부테린 방한 기념으로 짤막한 만화를 준비했습니다.
영어버전은 아래에 있습니다.

I drew a short comic to commemorate Vitalik Buterin's visit to Korea.
You can find english version at the bottom of this posting.




배너를 그려주신 @leesongyi 작가님 감사합니다.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ははは。잘읽었습니다. 오늘은 내용전개나 일러스트가 착 달라붙네요!!재미있게 잘보았습니다^*^

스티밋제이피님의 깔끔한 칭찬을 받으니 너무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또 재미지게 그려 올려 볼께요 ^^

비탈릭이랑 저커버그는 코디좀 썻으면 좋겠어요..ㅜ.ㅜ

아 .. 저커버그가 있었군요 ;ㅇ; 저커버그는 옷발도 잘 받을거 같은데 왜들 그럴까요

안녕하세요 레솔님 비탈릭은 일반인들하고 다른 뭔가가 있는 듯 합니다.
저같은 사람은 이해하기 힘들것 같아요 ㅋㅋ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안녕하세요 :D 맞아요. 저는 1600만원만 있어도 멋지게 차려입을 거 같은데 그죠? ㅎㅎ 우리가 이해하기 힘든 사람이라 저런 어마거대한걸 만든 걸지도 모르겠네욥

네 ㅎㅎ 그런것 같습니다 ㅋㅋ 정말 천재 아니면 외계인이라는 표현이 맞는 듯 하네요^^

오늘 입고 온 티셔츠도 한숨만 나오더군요.
코스프레 행사에 줄 서있을 때나 입을 귀여운 유니콘이 그려진 것이었습니다.
비탈릭이 양복만 입어도 이더리움 가격을 올릴 수 있을텐데.
이더리움 커뮤니티에서 강제로 복장에 제재를 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맞아요 소요님 ㅋㅋㅋ 저도 어제 믿업 영상보고 '그럼그렇지' 가 처음 든 생각이었어요. 양복입은 비탈릭 얘기하시니 텔레그램 개발한 훈남 개발자가 생각나네요!

ㅜㅜ 진짜 코디 넘 안습입니다 ...

16만원만 써도 200배는 괜찮아보일 텐데 그죠 ㅋㅋㅋ

이솔님 왜 이제야 오신겁니까!! 기다렸지 말입니다~

아이작님 기다려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지 말입니다~ ㅋㅋㅋ

해인사 티셔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쏠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막 꺽꺽대면서 웃었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남편 옷 버릴게 한가득인데....쏠님한테 진 것 같아요................

그리고 오랜 휴가에서 돌아오신거 완전 웰컴이요!!!!!!! 저 너무 기뻐요!!!ㅎㅎㅎㅎㅎㅎ

저 다른건 몰라도 이 구역에선 누구한테도 지지않을 자신이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프네요 꺼이꺼이

어딘가 허전하다 했는데 쏠님이 안 계셨군요.
이미지가 괴짜 같음이 이득이 되는 분야에는 옷차림에 무심한 얼굴마담이 있곤 하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옷차림에 무심한게 아니라, 보통의 CEO들처럼 엄청나게 신경 써서 결정한 차림새인건 아닐까요?

우와 소크라테스님이 이렇게 말씀해 주시니 어쩐지 츤데레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ㅇ+ 댓글 마지막 부분은 제가 열광하는 음모론적 시각이군요 ㅋㅋㅋㅋㅋ 나는 개발에만 신경쓰느라 옷이 이꼴이다! 이걸 노린걸까요?

아마 진짜로 계산 끝에 입은 옷이라면, 다각도에서 이점을 찾았을 것 같습니다. 말씀처럼 개발에 몰두하였다부터 친화적인 이미지까지요. 아무래도 암호화폐를 보는 시각이 시각이다보니, 풀세팅하고 나왔으면 오히려 더 사기꾼 이미지가 강해졌을거에요. "개발자 배만 불리는거 아니냐?"하는 시각은 피하고 싶겠지요.

오오!! 정말 그럴듯 합니다. 이런 영악한 비탈릭 같으니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ㅋㅋㅋ 해인사 템플스테이 티셔츠에 빵 터졌습니다. 요즘 리솔님 글이 자주 안올라와서 기다렸는데, 이제서야 글을 올려 주시네요. 비탈릭과 관련된 재미 있는 일화, 이렇게 안 알려주셨음 몰랐을 텐데 잘 보고 가네요. 진짜 외계인 맞는 것 같습니다. ^^ 사회자의 소개가 정말 적절한 듯요...

흐흐 해피맘님 오랫만입니다 ^^ 친정가서 비비적 거리고 복귀했어요 ㅎ1ㅎ1 저 사회자 아무래도 멘트 천재 같습니다 그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7.96
ETH 327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