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파워업 하는 만화 (feat.음모론)

in #webtoon7 years ago (edited)

title.jpg

안녕하세요? 이솔입니다.
오랜만의 웹툰이네요 :D
@clayop 님, @fur2002ks 님께서 찬조출연 하여 주셨습니다.
소재 생기면 또 찾아 올게요~!


D_08.jpg
D_08_02.jpg


배너를 그려주신 @leesongyi 작가님 감사합니다.

banner.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직 가입한지 얼마 않됐는데..오늘 밋님글에 웹툰삽화가 있어서 둘러보구 매우 재밋게 보고가용~~
오늘하루두 빠샤입니댱.^^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D

ㅋㅋㅋㅋㅋㅋㅋ욱사마씨가 링크줘서 이걸 지금 봤는데 진짜 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컷 한 컷 아기자기하고 너무 귀여워요ㅎㅎ 유쾌함이 가득해서 저절로 같이 웃게 되어버리는 긍정적인 음모론이네요 히히 요즘 왜 이리 빅픽쳐라는 용어가 좋은지 모르겠어요ㅎㅎ 재밌는 솔님 툰 잘봤습니다! 또 기대하고 있을게요 :)

도경님 ㅎㅎ 저도 이 단어가 맘에 들어서 여기저기 남발중이기는 한데, 이번에는 정말 딱 들어맞는 느낌이었던듯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커피넛님은 어디 여행가신건가요? :D

ㅎㅎㅎㅎ 그림 너무 재미있습니다~! ^^ 보다가 빵터졌네요. 너무 귀여워요. 짱짱입니다. 빅픽쳐?? ㅎㅎㅎ

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넘나 고맙습니다 :D

아~~ㅋ ㅋㅋㅋㅋㅋㅋㅋ 출연시켜 주셔서 영광입니다...ㅎㅎ

독거노인 보고있나?
나이제 똥손아님...

빵~ 터졌어요....ㅎㅎㅎ
우리 뻘짓 프로젝트는 이제 망하는 건가요? ㅋㅋㅋㅋ

제가 파워업하고 나서 스팀 가격이 거짓말처럼 대폭락! 우리 뻘짓 프로젝트는 흥할듯 합니다 우하하하하하 ㅠㅠ

ㅋㅋㅋㅋ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뻘짓 성공해서 파워 만땅~ 되시길^^
에구~ 이제 퇴근해야 겠어요... 휴~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빅픽쳐 였다니!!!
재밌게 잘봤습니다 ^^

기리나님 감사합니다 ㅎㅎ 기리나님도 동의하시는 걸로!

이거 한번 써보지않겠나....ㅋㅋㅋ 역시 스파임대 중독되면....결국 스팀을 사모으고.... 파워업을 하게되는....^^

골방님도 발을 들이신 이상 빠져나가기가 ㄷㄷ ㅋㅋㅋ

ㅎㅎ 재밌네요 스파 임대 되게괜찮은거같은데요??

아 넵! 좋은 기회이니 나오면 잡으시길 :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67.84
ETH 3492.6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