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은 중남미 여행기]12. 사진으로 보는 하바나의 이모저모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쿠바의 남쪽 도시 트리니다드 여행기를 쓰기 전에 하바나의 풍경을 담은 사진 몇 장을 모아봤습니다.

혁명 광장과 올드 하바나 코스를 이어주는 올드카. 관광객들은 올드 하바나에서 올드카를 타고 말레콘 해변, 베다도, 혁명 광장 코스로 쿠바를 한바퀴 돕니다. 저도 쿠바를 떠나기 전날 한번 타봤습니다.




올드 하바나의 한 카페에서 모히또를 마시며 시가를 피웠습니다. 카페에서 자유롭게 시가를 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올드 하바나의 한 제과점. 관광객과 현지인들로 북적입니다.

올드 하바나의 한 초콜릿 카페


맥주. 저 긴 잔에서 마시진 않았지만 너무 길어서 신기했습니다.






하바나 얘기는 여기까지 하고, 하바나에서 차로 다섯 시간 거리에 있는 쿠바 남쪽 트리니다드로 이동합니다. 내일부터 트리니다드 여행기를 써야겠네요.


주말은 중남미 여행기 다시 보기
1. 프롤로그
2. 2박3일 걸려 산호세 도착
3. 코스타리카 유피스는 어떤 대학원?
4. 코스타리카에서 경험한 의료 문화
5. 사진으로 보는 코스타리카 시장
6. 코스타리카의 뜨거운 축구 열기
7. 산호세 관광
8. 쿠바 여행 시작
9. 올드 하바나
10. 말레콘 해변과 혁명광장
11. 쿠바의 영화관, 찰리 채플린 시네마테크




[주말은 중남미 여행기]12. 사진으로 보는 하바나의 이모저모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여유로운일상을즐기신것같아 부럽네요 하바나에녹아드신듯 제목본뒤론 귀에선 하바나노래가멤도네요

2년 안식월을 쓰고 갔다와서 꽤 여유있게 돌아다녔습니다. 한달이 어찌나 빨리 지나가던지요. ^^ 그립네요, 벌써.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하바나의까페에서 시가를 피우며 모히또를 드시는 기분은 어떤가요??(궁금!!궁금!!) 앞으로도 많은 여행기 공유해주세요^^

아무 생각 없습니다. 좋더라고요. ^^ 네, 앞으로 계속 올릴테니 잘 부탁드립니다.

와 쿠바네요.
시가에 모히또.... 저도 한번 느껴보고 싶네요.
너무 멋진 여행이네요

네, 기회가 되시면 쿠바에 꼭 들러보시길 강추합니다. ^^ 개발되지 않은 지구상의 거의 마지막 나라가 아닐까 싶습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871.01
ETH 2682.0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