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love] Love was like climbing too. 사랑도 산행 같더라.

in #poem6 years ago (edited)

AD59DCD9-55E0-4340-AF6F-4F7B48A8C1E4.jpeg



사랑도 산행 같더라.

힘들고
좋고
허무하고
아쉽고
...



다른 산에 가면 되고...








Love was like climbing too.

Painful
good
futile
Regrettable
...



You can go to another mountain ...









written, photographed by @madamf MadamFlaurt
#詩 | #poem | #love | thought | #想念 | #마담플로르의거친시



[madamf’s love]


天長地久 my first love story
그의 그녀, the Bitter End
the Sweet Memory 달콤한 기억
난 심장이 없어 I have no heart
꽃개수구 the Flowerhole
아파할 일이 많은 연인은
사랑한다. 미안하지 않다.
나무가 되겠다던 나의 약속은 잊어줘
Expiration 시효소멸
그녀를 만나기 전에 나는 나쁜 남자였습니다.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다른산에 가면 되고'의 의미가????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뭘까요?^^
편안한 밤 되세요.

그래서 산이 싫어 등산을 안하는 경우도 생기고...

저도 가지 않은지 오래 되었어요.
등산은 힘들지만 산은 싫어지지 않네요.ㅎ

산행,,,,, ㅠㅠ

ㅠㅠ ㅎㅎ

길이 든 산이 좋아, 다른 산을 보지 않을 수도 있어요~~

그렇죠. 넘 ㅎ 좋으면 다른 산이 필요없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하하! 혜자스럽다. 짱짱맨님께 하나 배웠어요.^^

오르지 못하고 바라만 보는산도 있고~

갔다가 "이 산이 아닌게벼~."하며 다시 내려오고..

세계여행을 다니고픈 마음도 어쩌면 다채로운 사랑을 느껴보고 싶은거랑 비슷할라나요?

그런 마음이겠지.
타타! 아름다운 밤이길!^^

아름다운 밤...그리고 화사한 아침이길! 플로르~

빛나는 오후... 그리고 쒼나는 저녁이길! 타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