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시발(詩發)출근(出勤) 34

in #kr6 years ago

<로 출하는 출근길>

180618.jpg

growthplate-steemit-@yong2daddy.jp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입니다.

아침 출근길에 드는 짧은 생각을

기록해보고 있습니다.

월요일이지만 축구팬들은 저녁이

기다려질 것 같네요. ㅎㅎ

함께 응원하면서 치맥한잔 하는 것을

기대하고 힘내는 하루가 되길 바래봅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최근까지 <출근길단상>으로

기록해오던 테마를 변경해봤습니다.

제 글을 즐겨찾기 해주시던

선유기지 잔바람( @kindbreeze ) 님

아이디어를 적용해 보네요. ㅎㅎ

잔바람님~ 감사합니다~ :)

아, 참고로 전 출근을 좋아합니다.

오해없으시길.(궁서체)
(반론은 100스달 보팅하시면 허락해드림 )



이전글: 시발(詩發)출근(出勤) 시리즈

구) 출근길 단상 시리즈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저는.. 마지막 한줄만 "오늘만은 나만타자" 로 바꾸고 싶은 오늘의 출근길이였네요 ㅋㅋ

즐거운 한주 되세요~!

오오.. 센스가 좋으시군요!!!
월요일과 금요일은 특히나 그런 심정인듯 합니다. ㅠㅠ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122.11
ETH 2972.4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