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출근길 단상 12

in #growthplate6 years ago

<출근길 단상>

180430_001.jpg

growthplate-steemit-@yong2daddy.jp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입니다.

아침 출근길에 드는 짧은 생각을

기록해보고 있습니다.

예전에 한참 정신없을 때

정말 쉬는 날인데 뛰쳐나갔다가

허무하게 다시 돌아온 기억이

문득 생각나서 적어보네요~ㅎㅎ

오늘 하루도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함께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Sort:  

알고보니 토요일ㅜㅜㅜㅜㅜ
용이형님 저는 토요일에도 출근한답니다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번주는 5일만 버티면 연휴입니다!!!
으헤헤헤헤헤 토요일 빨리와라!!

ㅋㅋㅋㅋㅋ 자영업자가 휴일이 어딨나요.....ㅋㅋㅋㅋㅋㅋㅋ
추나 받으러 가고 싶네요 ㅎㅎ

ㅋㅋ
늙으셨군요

으악...정곡을 찌르셨네요...ㅋㅋㅋㅋㅋ

전 전에 스케쥴로 쉬는데 깜빡하고 출근준비 다 하고 나가다 동생이 잡아서 집에 들어온 기억이 ㅋㅋㅋ
즐거운 월욜되세요~😊😊

후후..저만 그런게 아니라 다행이네요...ㅎㅎ
내일 하루 쉬면 그래도 한주가 좀 덜 힘들겠죠?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ㅋ.ㅋ.
알고보니 토요일
다시보니 월요일

오오..라임 좋습니다~ㅎㅎ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알고보니 토요일 ㅎㅎ
반전이네용

ㅋㅋㅋㅋ 라임 쩌는 용이대디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848.13
ETH 3173.8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