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시발(詩發)출근(出勤) 15

in #growthplate6 years ago

<로 출하는 출근길>

2018-05-10.jpg

growthplate-steemit-@yong2daddy.jp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입니다.

아침 출근길에 드는 짧은 생각을

기록해보고 있습니다.

연휴 후유증(?)으로 정신없다가

간만에 올리는 시발(詩發)출근(出勤)이네요

역시 사람은 고기를 먹어야 합니다. ㅎㅎㅎ


최근까지 <출근길단상>으로

기록해오던 테마를 변경해봤습니다.

제 글을 즐겨찾기 해주시던

선유기지 잔바람( @kindbreeze ) 님

아이디어를 적용해 보네요. ㅎㅎ

잔바람님~ 감사합니다~ :)

아, 참고로 전 출근을 좋아합니다.

오해없으시길.
(반론은 100스달 보팅하시면 허락해드림 )

오늘 하루도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이전글: 시발(詩發)출근(出勤) 시리즈

구) 출근길 단상 시리즈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Sort:  

고기 땡기는 오전 근무시간이네요. 발상이 멋지십니다. :)

고기는 사랑입니다! ㅎㅎ
곧 점심시간이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고기 고기 고기 고기!!

고기먹고 체하면 공진단. 공진단. 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진리!

정답~~!! 고기는 사랑입니다 ~~

간단한 글 속에 위트와 생각들이 잘 담겨 있어서 보팅을 안 누를 수가 없네요. 기발합니다.

ㅎㅎ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기 먹고싶어요!!ㅠㅠ

오늘 가시죠 ㅋㅋㅋㅋㅋ

ㅎㅎㅎ 삶은 고기군요
어쩐지 지칠때 먹으면 힘이 나더라니~
짧지만 강렬하네요

네. 고기느님은 진리입니다!!
푸하하

이럴수가!! 용이대디를 여기서 만나다니!! ㅎㅎ 접니다~예전 미아점의 교육담당 성마니 오늘 스팀잇 가입승인 나서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는데 둘러보다가 똭!! 발견 ㅎㅎㅎ 스팀잇 100에 1도 모르겠음;;; 한수 가르쳐 줘요 ㅎㅎ

앗...ㅋㅋㅋㅋㅋㅋ 몇년만인가요 ㅋㅋㅋㅋ 반가워요~~세상이 참 좁군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848.13
ETH 3173.8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