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시발(詩發)출근(出勤) 13

in #growthplate6 years ago (edited)

<로 출하는 출근길>

photo_2018-05-03.jpg

growthplate-steemit-@yong2daddy.jp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입니다.

아침 출근길에 드는 짧은 생각을

기록해보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출근길단상>으로

기록해오던 테마를 변경해봤습니다.

제 글을 즐겨찾기 해주시던

선유기지 잔바람( @kindbreeze ) 님

아이디어를 적용해 보네요. ㅎㅎ

잔바람님~ 감사합니다~ :)

아, 참고로 전 출근을 좋아합니다

오해없으시길.
(반론은 100스달 보팅하시면 허락해드림 )

오늘 하루도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구) 출근길 단상 시리즈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Sort:  

ㅋㅋㅋㅋ 시발비용 시발출근인가여ㅋㅋㅋㅋㅋ
5678 도시철도 환승구간....넘나 깊고 먼것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의 시발점이 출근입니다 ㅋㅋㅋㅋ

전에 서울역 환승도 길다 했는데...이젠 보통이 되었더라구요...지하철 환승 힘들어요~

그렇죠 ㅎㅎ
사람은 적응하게 되는 거 같아요^^
전 신길에서 5호선 구간이
체감상 체일 길게 느껴지는 기분이어요 ㅎㅎ

오늘도 큰 웃움주시네요. 일상을 위트있게 보는 눈이 멋져요

재미있게 웃으셨다니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출근 좋으신거 맞죠? ㅋㅋㅋ

네 물론이죠. 전 회사를 사랑합니다.
이글은 궁서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출근 화이팅!!

시발 출근의 시발점은 잔바람님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재미있네요 ㅎ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ㅋ.ㅋ 다음 생에서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681.24
ETH 3016.79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