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출근길 단상 7

in #growthplate6 years ago

<출근길 단상>

ending.jpg

growthplate-steemit-@yong2daddy.jp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입니다.

아침 출근길에 드는 짧은 생각을

기록해보고 있습니다.

드디어 벚꽃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마침 비가 와서 미세먼지도

씻겨 내려가니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되네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함께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Sort:  

엔딩은 똑같다.

메롱!

연차 써야 벚꽃 엔딩이 되겠죠.
출근하자마자 퇴근하고 싶은 분들 많을거에요 ㅎㅎ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퇴근하면 무슨엔딩일까요 ㅎㅎ

퇴근하면 해피엔딩? ㅎㅎㅎ

출근은 네버엔딩? ㅎㅎㅎ

퇴근해야 벚꽃 엔딩이겠죠?

퇴근하면 해피엔딩이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576.23
ETH 3024.80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