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출근길 단상

in #growthplate6 years ago

<출근길 단상>
36E61F9B-0FF2-4360-88A7-80404597E628.jpeg

growthplate-steemit-@yong2daddy.jp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입니다.

미세먼지와 함께하는 상쾌(?)한

아침이라 짧은 생각을 남겨 봅니다.

오다가 길에다 차를 버리고

퇴근길에 찾아갈까를 생각했던

아침의 심정을 남겨보네요 ㅋㅋㅋ

오늘 하루도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함께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Sort:  

진짜 미세먼지ㅠㅠㅠㅠㅠ 창문이 뿌얘서 거울처럼 안쪽이 잘반사되네요....

헉 그정도로군요..ㅠㅠ

단상 느낌 살아있네요^^

ㅎㅎ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하늘이 전부 뿌옇네요 @0@
마스크를 깜빡해서 암울해요 ㅠ0ㅠ

헉..그러고보니 저도 마슨스크는 준비가 안되었네요 ㅎ

미세먼지와 미생먼지ㅋㅋㅋㅋㅋ 용이대디님 오늘 진짜 너무너무 미세먼지 심해요. 아이 학교보내면서 헉!! 했다니까요. 힘내십시오ㅋㅋ

저도 아침에 아이들 보내기가 겁나더라구요..ㅠㅠ

오늘 정말 하늘이... ㅠㅠ 밖에 나가기가 무서운 하루였네요! 내일도 미세먼지 가득이라는데...휴ㅠㅠ 마스크 꼭 착용하세요!

그러게요..저는 차로 출퇴근하는데도 먼지맛(?)이 나던걸요..ㅠㅠ
당분간은 이럴거라는 전망이라고 들었는데..슬프네요..ㅠㅠ

미생먼지라...비유가 기가 막히네요

길바닥에 미생들이 먼지처럼 깔렸길래 든생각이네요...
어제 정말 차가 엄청 막히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576.23
ETH 3024.80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