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시발(詩發)출근(出勤) 32

in #kr6 years ago

<로 출하는 출근길>

180612.jpg

growthplate-steemit-@yong2daddy.jp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입니다.

아침 출근길에 드는 짧은 생각을

기록해보고 있습니다.

출근길 전철을 탔는데 에어컨이 아니라

온풍기가 틀어져 있었네요.

순간 다음 전철을 타야되나

잠시 고민까지 했습니다.

저는 더위를 너무 많이 타서

벌써 여름나기가 걱정이네요 ㅠㅠ

모두 건강유의 하시는 하루되세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최근까지 <출근길단상>으로

기록해오던 테마를 변경해봤습니다.

제 글을 즐겨찾기 해주시던

선유기지 잔바람( @kindbreeze ) 님

아이디어를 적용해 보네요. ㅎㅎ

잔바람님~ 감사합니다~ :)

아, 참고로 전 출근을 좋아합니다.

오해없으시길.(궁서체)
(반론은 100스달 보팅하시면 허락해드림 )



이전글: 시발(詩發)출근(出勤) 시리즈

구) 출근길 단상 시리즈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Sort:  

ㅠㅡㅠ지하철에서눈 무조건 에어컨을 틀어야합니다........ 그래야 내려서 햇빛받아도 따뜻하게느껴져요..

그러게 말입니다...깜짝 놀라긴 했어요...ㅠ_ㅠ

전 전철타고 왔는데 너무 추웠어용~

아마도...제 다음 차를 타셨나 봅니다..ㅎㅎ

위로의 풀봇 ㅠㅠ
아침부터 고생하셨어요~
저도 여름이 고역이라....벌써 걱정이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더위엔 쥐약이라 저도 벌써 걱정이네요 ㅠㅠ

오...온풍기요??;; 6월 중순인데 무조건 에어컨이죠..

아마도 어제 비가와서 오늘 아침엔 선선했던 것 같아요.
문 열리고 들어서자마자 후끈한 기운이...ㅎㅎ

구멍 숭숭 뚫린 옷을 입어도 더운 날씨에 온풍기라니 ㅠㅠ
고생하셨어요~

그러게 말입니다...ㅠㅠ 감사합니다~

저는 이번 여름 좀 나을거 같아요 ㅋㅋ 회사에서 반바지 허용해줬거든요 +_+ ㅋㅋ

오우...멋진데요?
하지만 저는 허용해줘도 못입는다는....ㅠㅠ

온풍기 트는 용기 무엇 ..
내일 쉽니다!!!!!!얄루!!!!!!!!!!

출근길 앞에 왜 욕으로 보이는걸까요 ㅋㅋㅋ 정말 저도 한국으로 복귀하고 싶지 않아지네요 ㅜ

욕아닙니닼ㅋㅋㅋㅋㅋㅋ

갈겨어어 이거 왤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

후후 즐거우셨다니 다행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848.13
ETH 3173.8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