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출근길 단상 8

in #growthplate6 years ago (edited)

<출근길 단상>

ABE66501-7198-447F-8726-9092350A7FEA.jpeg

growthplate-steemit-@yong2daddy.jp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입니다.

아침 출근길에 드는 짧은 생각을

기록해보고 있습니다.

저도 백팩을 메고 다니기에

피해주기 싫어서 애쓰는데

조금만 배려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아침입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함께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growthplate, kr, busy, jjangjjangman, daily

Sort:  

마지막 2문장이 핵심이네요ㅎㅎ

정답입니다. 백팩을 손에 들고 타면 본인도 편하고
다른사람도 편해지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ㅋ

꼬리가 길면 밟히는 법

지켜보고 있습니다...뚜두두두

맞아요 가끔 백팩에 얻어맞으면 너무 아파요...ㅠㅠ

글쵸..요즘 백팩도 너무 딱딱한게 많아서^^;;;
저도 되도록 만원전철에서는 들고 타게 되네요..ㅠㅠ

네... 알겠습니다... ㅎㅎ 어젠 반가웠습니다 ㅎㅎ

동키님 ㅋㅋㅋㅋㅋㅋ
저도 반가웠습니다. ㅎㅎ 저와 같은 프로 백팩러? 이셨군용

백팩테러ㅜㅜㅜㅜ
@yong2daddy 님 어제 잘 들어가셨나요ㅋㅋㅋ
조만간 또 좋은잘에서 뵐게요!!
즐주말 보내십쇼!!

ㅎㅎ 슈퍼스타님! 어제의 반전은 못잊을 것 같아요.
종로에 지인(?)이 생겨서 좋군요 ㅎㅎ
반가웠습니다 ㅎㅎ

매일매일 올리시는 포스팅이시군요ㅎㅎ
지옥철타고 출퇴근할때 백팩은 거슬리는게 사실이죠ㅠㅠ

네. 꾸준히 1일 1스달이상 모아보기 중입니다. ㅎㅎ
출근길로 테마를 잡아보니 주말엔 쉬네요 ㅋ
저도 피해를 주고 받은 적이 있다보니
아무래도 생각을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ㅎㅎ
자주 뵈면 좋겠어요 ㅎㅎ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앗 용이대디님도 성장판 독서모임이신가봐요!! 오늘은 지하철테러없는 주말이니깐 더더욱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네^^ 모임에서 추천으로 글쓰기 도구를 스팀잇으로 시작한게 계기였어요. ㅎㅎ
그래도 지하철테러 덕분에 스달과 월급을 버는 거니 참을(?)게요...ㅋㅋㅋㅋ
테마를 출근길로 잡았더니 주말엔 자연히 쉬게 되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681.24
ETH 3016.79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