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시발(詩發)출근(出勤) 31

in #kr6 years ago

<로 출하는 출근길>

180611.jpg

growthplate-steemit-@yong2daddy.jp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입니다.

아침 출근길에 드는 짧은 생각을

기록해보고 있습니다.

어김없이 돌아오는 월요일이지만

익숙해지지 않는 것은 저만 그런 것이

아니겠지요? ㅎㅎㅎ

오늘 하루도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최근까지 <출근길단상>으로

기록해오던 테마를 변경해봤습니다.

제 글을 즐겨찾기 해주시던

선유기지 잔바람( @kindbreeze ) 님

아이디어를 적용해 보네요. ㅎㅎ

잔바람님~ 감사합니다~ :)

아, 참고로 전 출근을 좋아합니다.

오해없으시길.(궁서체)
(반론은 100스달 보팅하시면 허락해드림 )



이전글: 시발(詩發)출근(出勤) 시리즈

구) 출근길 단상 시리즈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Sort:  

그림이 그려지네요 ..ㅋㅋ

그림이 아니라 전 코 앞에서 목격을....ㅎㅎㅎㅎ

출퇴근길은 언제나 전쟁이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늘 전쟁터죠...후후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도발적인 제목에 이끌려 들어왔습니다..ㄷㄷ
전 담주부터 출근을 안한다능.. ><

으음...저도 잠시 백수의 시간을 누려보았는데
의외로 쉽지는 않더군요. ㅎㅎ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래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