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타자연습

in #kr6 years ago

인스타용.jpg
2.jpg


55년생 현자씨의 두 번째 인생 찾기

타자 연습



#55년생현자씨 #컴퓨터단디배워라 #까먹는게일 #남들보다두배로배워야해
#딸이그리는엄마이야기 #두번째인생찾기

0.jpg

컴퓨터를 막 배우기 시작한 엄마의 메일.



위 메일에 나오는 컴퓨터 짝궁은 바로 저구요.
제가 엄마의 메일에 답장을 써야 엄마 메일함이 채워집니다. 여기 저기 메일주소를 남발해서 스팸 메일로 가득 찬 우리네 메일과는 달리 엄마의 메일에는 오직 막내딸 메일만 채워집니다♡

글/ 그림 키만소리 (kiman)
엄마와의 한 달 배낭여행을 담은 <엄마야, 배낭 단디 메라> 출간
남편 효밥과의 세계 여행 웹툰 <여보야, 배낭 단디 메라> 연재 중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저도 할 수 있을까요?> 연재 중





<키만과 효밥의 웹툰 세계 여행 이야기>

0. 백 번도 때려치고 싶었던 스팀잇 입성기 에피소드
1. 부부세계여행 웹툰 1화 : 세계 여행을 이렇게 가도 될까요?
2. 부부세계여행 웹툰 2화 : 결혼 그렇게 하는거 아니야!
3. 부부세계여행 웹툰 3화 : 세계 여행은 3년도 짧아
4. 부부세계여행 웹툰 4화 : 엄마의 진짜 속마음
5. 부부세계여행 웹툰 5화 : 세계여행자의 결혼 준비
6. 부부세계여행 웹툰 6화 : 세계여행 D-7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찾기>

[웹툰]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저도 할 수 있을까요?


[디지털노마드의 삶] 세계 여행하면서 책 출간하기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여행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하다 | 태국편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인도 현지에서 인도영화를 보자!! 발리우드 체험기



banner.gif

Sort:  

제가 노안이 온건지 툰의 글씨가 잘안보이네요.ㅜㅜ 모바일에서요. 조금더 키워보시면 어떨까용?

앗 참고하겠습니다! 돋보기가 필요하신건 아니죠?ㅋㅋㅋ

울 어머니도 배우셔야하는데 쉽지않죠 ㅠ

네 아무래도 본인의지가 중요한거 같아요. 옆에서 아무리 부추겨도 정작 흥미없으시면..;;

저는 중년에 접어들진 않았는데도, 사실 지금보다 더 어렸을 때도 배우는 것에 소홀했는데 왠지 반성하게 되네요 ㅎㅎ 오늘은 어떤걸 배울까 마음이 설렌다는 말이 참 멋집니다. 화이팅이에요!

응원 감사해요!
나이가 들수록 배움의 기쁨을 알게 되는 것 같기도 하시나봐요 ㅋㅋ

‘보고싶은 딸’, 옛날에 여행할 때 엄마아빠와 주고 받던 메일 뒤적이니 나오네요. 제목이 보통 저래요. 훌치럭.

크흡..ㅠㅠ부보님들은 다 똑같으신가봐요..ㅜㅜ

와우!! 힘내세요!!

어머니가 막내딸이 보고싶으신가봐요. 그만큼 추억이 젤 많다는 얘기겠죠. 아.. 우리 엄마보고싶다.. 주말에 들러야겠어요.

네 참 가족이라서 더 소흘해지는 부분도 있는 것 같아요. 생각날 때 잘해야죠!

잘 적응하신 모양이네요 ㅎㅎㅎ

네 다행히 잘 적응하고 계신듯해요 ㅎㅎ

nice post @twohs

You can use Tisko Bot to promote your post.
Send 0.200 STEEM/SBD and the URL in the memo to @tisko to use the bot for a resteem and to get 5 good upvots.
Click here to see how to use Tisko Bot.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엄마라는 말만 나와서 가슴이 찡~해요..
현자님 소식 또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엄마... 라는 단어가 주는 특유의 정서같아요.ㅜㅜ

저희 어머니도 작년부터 저와 제 동생의 권유로 취미생활을 시작했는데요. 무기력해 보였던 어머니께서 뭐라도 배우시면서 삶의 재미와 활기를 되찾아가는 것 같아너무 기뻤어요!! 메일 쓰기 활동 정말 좋은것 같아요ㅋ 키만님의
어머님 응원할께요!!!!

앗 응원 감사해요!
확실히 뭔가 배우시면 활력을 찾으시는 것 같더라고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379.78
ETH 3034.69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