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스팀] 사무실에서 캠핑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
따뜻함을 좋아하는
스팀덕후, 청년덕후 바다거북 🐢 입니다.


매번 봇처럼 큐레이팅만 하다가 일상글을 얼마만에 올려보는 건지 모르겠네요ㅎㅎ
지난 시간동안 운영하고있던 청년공간에도, 그리고 새로진행하고 있는 사회적기업에도, 또 제 개인적인 학업에서도 많은 일들이 있었거든요.

그리고 오늘 이사까지 딱! 끝내놓고 컴퓨터를 연결하고 나니, Steemit에 간만의 일상글을 적어보려 들어오게 됐다죠.

최근 가장 즐거웠던 기억이에요.

3.jpg

우리나라..
4계절이 뚜렷한 나라..
4월, 한 달 동안 4계절을 다 보여주는 나라..

4월 중 겨울을 보여주던 어느날 밤
갈말읍 지경리에서 군생활을 해서 전혀 추위를 느끼지 못하는(느끼지 못한다고 하는)
우리의 동료 천모씨는 바람마저 세차게 부는 그 날 인근 섬으로 캠핑을 가서 맨손으로 낙지를 잡자고 했다.

7.jpg

이런 모습을 꿈꾼 것인지 강한 척을 하고 싶었던 것인지 헷갈렸지만,
동료가 눈을 반짝이며 보이는 로망을 우리는 모른 체 할 수 없었다.

그래서 함께 마트를 가서 장을 보고, 캠핑 장비를 챙기고,
신나있는 그를 뒤에 태운 채 캠핑을 왔다.
물론 우리 사무실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고온게 있다며 사무실에 들른 우리가
갑자기 모든 짐을 들고 사무실로 뛰어 올라가는 모습을 바라보며

갈말읍 지경리에서 군생활을 해서 전혀 추위를 느끼지 못하는(느끼지 못한다고 하는) 천모씨는
소리를 지르며 우리를 쫒아 올라왔다.

형들에게 속았다는 당황함과 아쉬움이 가득하던 그의 표정은 3초만에 왠지 모르게 안도감으로 가득찼다.
그렇다, 따뜻했다ㅋㅋㅋㅋ

6.jpg

어쨌든 캠핑을 왔으니까,
저마다 신난 얼굴로 각자의 이야기를 하며 우리는 멋진 밤을 준비했다.

8.jpg

그를 (속이기)위해 가져온 텐트를 펴고, 테라스에서는 불판을 꺼내고 고기를 준비했다.

한참 늦게 먹은 그 식사가 왜 그렇게 특별하고 재밌었는지ㅋㅋ
우리의 캠핑은 어떤 섬보다 특별했다.

4.jpg

목포 최초 코워킹스페이스 업로드에서
감성돔과 함께하는 2차전

조금은 차분해진 거북이들의 새벽은 그렇게 깊어갔다.

2.jpg


Steemit에 영원히 기록하는 청년문화




팔로우 배너 이미지 완성본.jpg


Sort:  

이 젊음 너무 부럽습니다.!!

우리는 모두 젊습니다!!!ㅋㅋㅋ 내일보다!

갈말읍 지경리에서 군생활을 해서 전혀 추위를 느끼지 못하는(느끼지 못한다고 하는) 천모씨는 만족하셨나요 ㅋㅋㅋㅋㅋ

네 다음에 또 하자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실 캠핑이라닠ㅋㅋ 아이디어 좋네요~

네 저두 급조된 생각이었지만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ㅋㅋㅋ
고마워요~

아 감성돔과 함께하는 2차전.. 부럽..ㅠㅠ
바다거북님 참 재밌게 사시는듯 ㅎ
큐레이팅 한다고 고생하시지만 이런 글도 종종 올려주세요~ ^^

ㅎㅎ심지어 감성돔마저 선물을 받아서
더할나위 없는 행복이었네요

네네, 저도 이런 글이 좋은데 뭔가 지금 굴곡이 많은 단계라서 정신이 없네요 ㅠ.ㅠ
노력하겠습니다

오옷!!멋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심톨님~~~ㅎㅎ

그 갈말읍 지경리에서 군생활을 해서 전혀 추위를 느끼지 못하는(느끼지 못한다고 하는) 우리의 동료 천모씨는 내 뒷자리에 있어야 하지만 오늘 지각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사무실에서 스티밋하기?!ㅋㅋㅋㅋㅋ

들킴잼;;ㅎㅎㅎㅎㅎㅎㅎㅎ

사무실안에서 캠핑이라니 뭔가 새롭습니다 ㅎㅎㅎ
사실 요즘 미세먼지도 많고 해서 어찌보면 합리적인 선택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ㅎ
좋은추억으로 간직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낭만농부님^^
닉네임부터 뭔가 딱 좋으시네요~
앞으로 자주만나요

우와 생각지도 못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glorias 님 :D
ㅋㅋㅋ갑작스런 생각이라 그랬나봅니다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너무 좋은 아이디어입니다ㅋㅋㅋㅋㅋ 저도 캠핑 진짜 좋아하는데 자주 못가서 가끔은 집 거실에 텐트를 치고 싶다는 생각을 하거든요~ㅎㅎ 그리고 역시 캠핑에는 꼬기!!!입니다

좋은 예감님ㅎㅎ
저는 사실 캠핑은 귀찮아서 안가는 편이라... 텐트를 도저히 필 일이 없었는데ㅋㅋㅋㅋ
이번 일을 통해서 앞으로 종종 즐길 것 같네요~
네 캠핑에는 꼬기!

사무실에서 캠핑 하러 갔다는 줄 알고 들어왔는데, 아니네? 근데 진짜 캠핑 분위기 ㅎ 먼지 모를 열정이 느껴지는 건 왜일까요? ^^

ㅋㅋㅋ음 아마도 저희 이름이 열정거북이다보니까
그런 것 일까나요?
알아봐주시니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