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스팀] 이불영화제 방송타다! / 바다거북 생존신고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
Steemit에 혜성처럼 등장한
스팀덕후, 청년덕후 바다거북 🐢 입니다.

대문이미지 완성본.jpg

삼일만에 돌아온 바다거북입니다ㅎㅎ
벌써 11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D
저 보고싶으셨죠?
빨리 보고싶었다고 해주세요(협박)ㅋㅋㅋㅋㅋ

지난 글에서도 소개했지만,
12월 말까지 두 개나 되는 공간을
마련해야해서

쓰레기도치우고, 바닥 갈라진 데
빠데도 채우고, 천장 시멘트 안떨어지게 마감도하고
열심히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기분좋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지난 청년스팀에서 다룬
제 1회 이불영화제 / 지역의 청년문화
행사가 광주 KBC에 소개되었답니다 :D

image.png

아쉽게도 영상원본을 구하지 못해
제가 편하게 편집해서 올려드리지는 못하지만,
링크를 걸어드려요ㅎㅎ

http://ikbc.co.kr/jw_2ds/?code=tvblog23_02&mode=list&menu_id=57:453:460

꼼지락TV 114회 34분부터 보시면
바다거북이 살고있는 꿈방과 행사소개가 나온답니다 :D

이날 추레하게 낡은 후드티를 입은 저는 인터뷰를 하지 않았지만,
(어디있게요 찾아보세요ㅋㅋㅋ)

이런 한번 한번의 언론노출만으로도
열심히 활동을 해나갈 이유가 된답니다.

<이불영화제 2회>와 <겨울밤 인디음악회>를 준비하며
바다거북은 열심히 헤엄쳐나가겠습니다


청년문화 모음



팔로우 배너 이미지 완성본.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항상 감사드려요ㅎㅎ

올~~~ 방송까지~~ 대단 하십니다. ^^

쟈니님 감사합니다 :)
좋은 일은 더 주목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꺅!! 축하드려요 바다거북님!!!!! > < 멋져멋져요😝

우헤헤헤ㅋㅋㅋ
제 일처럼 기뻐해주셔서 넘나 감사드려요 신농님!

잘 봤어요 바다거북님.
어서 꿈방 간판을 다셔야겠네요.
그나저나 저도 빼빼로 주세요. 귤도 까주세요.ㅋ
저 영상 꼼꼼하게 잘 봤죠?ㅎ

ㅋㅋㅋㅋㅋ진짜 다보셨어요 대박 :)
길마님이 언젠가 목포오면 귤 구워서 드릴게요!
그때 맛있는 거 사주셔서 아직도 마음이 든든ㅎㅎ

귤 구하기 힘든 6월에 가렵니다...

ㅋㅋㅋ아니 굳이...

ㅋㅋㅋ 굳이...

ㅋㅋㅋㅋㅋㅋㅋ나쁜형입니닼ㅋㅋ

푸핫! 포스터 너무 귀여워요!ㅁㅋㅋㅋ
귤 빠졌으면 무효~~라고 외칠뻔 했는데 적당히 까진 귤껍질과, 귤-
포스터가 심금을 울리네요..(ㅋㅋ)

ㅋㅋㅋㅋ그럼요 정대 빠질 수 없은 게 귤이지요~~
느낌아시는 군요?

와! 바다거북님 점점 유명세를 타시는군요!!

ㅎㅎ 그렇게 봐주시니 쑥스럽습니다
열심히 열심히 해서
멋진 지역문화를 만들고싶어요!!

바다거북님 보고있으면 생각나는 사람이 있어요 ㅎㅎ

엇 인디구님 너무 궁금해요ㅋㅋ
거기까지만 말하기 있기입니까?!

또 왔습니다. 소식전하러~

제 명성도62달성 이벤트 당첨되셨어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고 보팅(30%) 드리고 갑니당^^

으와우...:)
그 많은 분들을 제치고 제가 되었다니?!
축하와 감사를 드려요!!

관람하면 좋을법한 행사들이군요.

네 재미있는 즐길거리들을 찾기위해 노력하고있어요ㅎㅎ

보고싶었어요
왜 이제 오셨어요 ㅋㅋ

정말 좋은사람들 ㅠㅠ
진짜 다해주실 줄이야요 ㅠㅠ
더 자주오도록 할게요 반님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80.86
ETH 2456.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