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스팀] 알쓸신잡 2 출현하다 / 목포 청년공간 꿈방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
스팀의, 스팀에 의한, 스팀을 위한
(of the steem, by the steem, for the steem)
스팀덕후, 청년덕후 바다거북 🐢 입니다.

대문이미지 완성본.jpg

오늘은 자랑을 좀 해볼까 합니다!

혹시 지난 주 방영했던
TVN의 알쓸신잡2(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이라는 프로그램 보셨나요?!

3회는 목포에서 촬영했는데,
정말 운이 좋게도 저희가 운영하는 공간

꿈방

이 방영되었거든요 :)

멤버들과 모여서 함께 방송을 보는데
참 신기했던 경험이었습니다.

KakaoTalk_20171118_113036034.jpg

짜잔-
요렇게 화면에도 잡혀주고ㅎㅎ


어떻게 촬영하게 됐을까?


얼마전 친구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는 길에
비행기에서 우연히 옆자리 앉은 남성분과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는데,

말씀 나누다보니 그 분이
알쓸신잡2에 새로 출연하시는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님'
이었던거에요

결국 우리는 같이 목포까지 차량을 타고 이동하며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저희 공간(꿈방)까지 함께 가서 촬영하게 되었답니다



방송에 방영된 시간이 길지는 않습니다 :D

  • 14초짜리 방송분(공간소개)



-2분54초짜리 방송분(청년에 대한 느낌)


그렇게 방송이 끝나고나서,
박사님이 페이스북에

이 기분좋은 이야기를
공유해주셨습니다

KakaoTalk_20171118_114513967.jpg

KakaoTalk_20171118_114514304.jpg

스티밋(Steemit)을 하면서도 항상 느끼는 거지만
누군가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 사람의 이야기를 알게 되고,
그래서 마음이 움직이는 그 일련의 순간들은
참 놀랍습니다.

공간에 머무르며 청년들과 소통하고,
직접 꿈편지도 남기고,
본인의 책과 싸인마저 선물해주신 고마운 기억에
글을 쓰는 지금도 마음이 따듯합니다.

우리는 지역에 남아있는 게 아니라 살아가고 있는거니까요


청년스팀 모음




팔로우 배너 이미지 완성본.jpg


Sort:  

@seaturtle님^^ 항상 응원합니다.
정말 축하할 방송 출연이기에 풀봇으로 응원 합니다.^^
다음에 만날때에는 서로 더 멋있는 모습이 되어 있기를 ~

@tworld 님 :D
진심어린 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
풀봇으로 마음이 든든..
네 더 멋있어져서 만날게요!!

꾸벅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즐거운 주말 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꾸벅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항상 감사합니다 :)

꿈방 고맙습니다
버티고 있는게 아니고 살아가고 있어 참 감사해요

감사해주시고 고마워해주시고
제가 더욱 더욱 감사합니다

뒷편을 못봤네요^^;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많은 청년들의 희망이 되실것 같아요^^

ㅎㅎ정말 감사드려요 레피님
쑥스럽지만 열심히 해나갈게요 :)

방송에도 나왔군요!
방송이 파급효과는 더 크겠지만, 페북에 남겨주신 글도 참 고맙네요.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

ㅎㅎ네 사실 방송에 나오는 시간은 짧은 편이라서
더욱 소중했네요
응원 감사드립니다

꾸벅

본방으로 봤었는데 장교수님의 갑각류 이야기가 많이 공감되었습니다. 바다거북님이셨다니 더 반갑네요 ㅎㅎㅎ

본방으로 보셨군요!ㅎㅎ
네 박사님과 실제로는 정말 많은 시간을 보냈었거든요!

와!!! 바다거북님 !!!
스타가 되시는거 아닙니꽈~~~ ㅋㅋ
축하드립니다 ^^
페북에 남겨주신 글을 보니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셨네요..

청년문화계를 밝히고 싶습니똬~~~ㅋㅋ
정말 감사드려요
이야기를 듣고 나누는 것만으로도 힘이 나는 게 사람인 가봅니다

우와 ~ 이런 일도 있군요.싱기방기~~ 축하드려요~^^(축하할 일이죠?)
목포라..가보고 싶네요. 아직 제대로 둘러본 적이없습니다.

네 :) 카일님ㅎㅎ
그럼요 축하해주시면 감사한 일 맞습니다!
놀러오신다면 연락주세요

멋지네요 응원하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maa 님ㅎㅎ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